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기존 및 전기), 크기별(20인치, 24인치, 26인치 등)별,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별,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17억 4,98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 규모는 2023년 8억 413만 달러에서 2033년 17억 4,98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0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기존 및 전기), 크기별(20인치, 24인치, 26인치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보관 및 운송을 위해 작게 접을 수 있는 자전거 시장은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접이식 자전거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전 세계적으로 자전거 도로의 확장입니다. 시장 성장은 휴대가 간편하거나 보관이 용이하고, 혼합 컴퓨팅을 위한 유연성, 도난 위험이 낮다는 등의 많은 특성으로 인해 접이식 자전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가속화됩니다. 업계는 또한 접이식 자전거의 인기가 높아지는 데에도 영향을 받고 있는데, 그 이유는 접이식 자전거가 일반 자전거와 유사하게 기능할 수 있지만 더 많은 유연성, 여행 이점, 가벼운 디자인 및 컴팩트한 크기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접이식 자전거 시장은 또한 많은 전자 상거래 판매 채널, 건강 관련 문제의 유병률 증가, 제조업체의 기민한 전략적 마케팅 이니셔티브, 사람들의 가처분 소득 증가 등 여러 요인에 의해 긍정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나 자전거의 높은 가격과 성능 한계는 시장 확대를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부문은 2023년에 70.28%의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은 기존 자전거와 전기 자전거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존 부문은 2023년 70.28%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의 접이식 자전거는 쉽게 구할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이기 때문에 선호됩니다. 기존의 접이식 자전거는 피트니스 목표에 따라 피트니스 애호가들이 자주 선택합니다. 기존의 접이식 자전거도 저렴하고 무료로 탈 수 있습니다.
26인치 세그먼트는 2023년 전 세계 접이식 자전거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2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규모에 따라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은 20인치, 24인치, 26인치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26인치 세그먼트는 2023년 전 세계 접이식 자전거 시장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2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전거는 키가 5피트에서 6피트 사이인 라이더에게 적합합니다. 26인치 자전거 시장은 출퇴근 및 기타 도시 여행에 접이식 자전거를 타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자전거를 시승하고 느낌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소매업체는 고객의 선호도에 대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소매업체에서 액세서리, 하드웨어 수정, 개인화된 디자인 및 색상에 대한 개인화된 구매 대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접이식 자전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접이식 자전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전거는 유럽 인구의 상당 부분이 선호하는 일상 이동 수단입니다. 폴더블 제품은 공간을 차지하는 공간이 작기 때문에 영국,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와 같은 경제권의 사람들이 이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또한 향후 몇 년 동안 프랑스와 네덜란드와 같은 국가에서 친환경 자동차 사용에 관한 정부 지원 정책으로 인해 산업이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접이식 자전거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문화는 자전거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으며,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베트남,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에는 상당한 규모의 사이클링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일과 여가 모두를 위해 라이딩을 선호하는 상당한 인구가 있는 이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큰 소비자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Dahon, A-bike, Giant Bicycles, Helix, Bike Friday, Vilano Bikes 및 Giant Bicycles, Montague Bike, Brompton Bicycle, GOGOBIKE, Birdy Bike, Bickerton Portables, FOREVER Bicycle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2월, 영국의 전기 자전거 제조업체인 Gocycle은 새로운 최첨단 가족용 전기 화물 자전거를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CX 시리즈의 롱테일 전기 자전거는 접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접이식 전기 자전거의 무게는 23kg이고 용량은 220kg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 부산물
- 진부한
- 전기의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 크기별
- 20”
- 24”
- 26”
- 다른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접이식 자전거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