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플립플랍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최종 사용자별(여성 및 남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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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플립플롭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294억 2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플립플롭 시장 규모 는 2023년 197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294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0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플립플롭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최종 사용자별(여성 및 남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플립플롭은 평평한 밑창, Y자형 스트랩, 발가락이 열린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것들은 매일 사용하고 해변에서 유행합니다. 발가락이 트인 디자인, 뒤꿈치가 없는 디자인, 등받이 스트랩은 그들의 피부를 정확하게 특징짓습니다. 고무, 폼 또는 플라스틱은 일반적으로 플립 플롭의 스트랩과 밑창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편안하고 편안한 디자인 때문이며, 플립 플롭은 더운 날씨, 해변 여행, 수영장 사용 및 캐주얼 한 행사에 인기가 있습니다. 플립플롭은 또한 다양한 취향과 패션 트렌드에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색상, 패턴 및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또한, 고무 플립 플롭은 가죽 의류에 비해 해변에서 훨씬 더 편리하며, 특히 휴가와 더운 기후에서 훨씬 편리합니다. 트렌디한 신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의 변화와 일반적으로 18세에서 40세 사이의 젊은 성인의 시장 진입 증가로 인해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플립플롭을 장기간 착용하면 발 통증과 족저근막염 또는 아킬레스건염과 같은 기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아치 지지대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여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플립플롭 시장은 여성과 남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여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성용 플립플롭이 점점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기업들도 친환경 신발을 출시하고 요가 등 운동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 플립플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3.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플립플롭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3.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립플롭은 스포츠 용품 매장, 백화점, 할인 신발 매장, 크고 작은 전문점과 같은 많은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매됩니다. 오프라인 시장의 성장은 저렴한 가격과 길거리 상점에서 플립플롭을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도 뒷받침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플립플롭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플립플롭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최신 패션 트렌드에 대한 소비자 지식의 증가와 함께 패셔너블한 의류 및 신발에 대한 지출의 증가가 이 지역의 성장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플립플롭 브랜드는 다른 아시아 태평양 국가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패션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는 데 중점을 둡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플립플롭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플립플롭 시장은 지속적인 제품 혁신으로 인해 더 빠른 속도로 확장될 것입니다. 이는 강력한 전국 유통망 때문입니다. 현지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플립플롭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German Bionic, Havaianas, Skechers, Inc., Crocs, Deckers Brands, Fat Face, Adidas AG, DSI, C. & J. Clark International Ltd, Kappa, Nike, Inc., Tory Burch LLC, Nike,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4월, 스리랑카 최고의 신발 제조업체인 DSI가 스타일리시한 플립플롭의 최신 제품군인 "Islander"를 출시하여 다시 한 번 현지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D Samson & Sons (Pvt) Ltd.의 최근 공식 출시는 유명한 플립플롭 제품군에 또 다른 혁신적인 멤버를 소개하고 회사에 분수령을 가져왔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플립플롭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플립 플롭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여성
- 남성
글로벌 플립 플롭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플립 플롭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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