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플레이버드 요거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냉동 요거트, 그릭 요거트 등), 풍미별(딸기, 복숭아, 블루베리, 바닐라 등), 유통 채널별(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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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맛 요구르트 시장 규모, 2033년까지 913억 6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맛 요구르트 시장 규모는 2023년 428억 7천만 달러에서 2033년 913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8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맛 요구르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제품 유형 (냉동 요구르트, 그릭 요구르트 등), 맛 (딸기, 복숭아, 블루 베리, 바닐라 등), 유통 채널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맛이 첨가된 요구르트는 독특하고 살아있는 미생물을 사용하여 발효유에 풍미를 더하여 최종 제품을 걸쭉하게 만들고 유통 기한을 연장합니다. 향미 요구르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다양한 맛의 가용성으로 인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맛을 낸 요구르트 시장은 다양한 맛의 가용성으로 인한 맛 요구르트에 대한 수요 증가, 특이한 맛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 증가, 완전 채식주의에 대한 세계적인 추세를 포함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향료 요구르트 시장의 성장을 완충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추가 요인에는 필수 강화 비타민의 구성으로 인한 요구르트에 대한 수요 증가, 소화 메커니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크리미하고 과육이 함유된 무설탕 함량, 고객의 세 가지 주요 제품 요구 편의성을 최적으로 충족하는 요구 사항의 능력, 이동성, 그리고 건강. 그러나 이 산업은 치열한 경쟁과 시장 포화, 다양한 원자재 가공 방법, 엄격한 법률 및 라벨링 요구 사항과 같은 몇 가지 과제가 있습니다.
이 그릭 요거트 이 부문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6.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맛을 낸 요구르트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프로즌 요거트, 그릭 요거트 등. 이 중 그릭 요거트 부문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6.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릭 요거트는 일반 요거트보다 단백질이 많고 설탕이 적은 등 건강상의 이점이 있기 때문에 가향 요거트 산업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좋고 포만감을 주는 스낵이나 식사 대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점점 더 그릭 요거트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짭짤한 용도와 달콤한 용도 모두에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아집니다. 장 건강, 프로바이오틱스, 근육 회복을 강조하는 마케팅 캠페인은 운동선수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어필합니다.
이 딸기 세그먼트는 2023년에 32.25%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맛에 따라 맛을 낸 요구르트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딸기, 복숭아, 블루베리, 바닐라 등. 이 중 딸기 부문은 2023년 32.25%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딸기 맛의 요구르트는 종종 열과 향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생생한 색상과 자연스러운 단맛은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고객이 경쟁하는 맛보다 선택하도록 유혹합니다. 예를 들어, 맛있으면서도 영양이 풍부한 솔루션을 찾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Chobani와 같은 회사는 실제 과일과 설탕이 거의 첨가되지 않은 사용을 강조하여 딸기 요구르트를 성공적으로 판매했습니다.
이 슈퍼마켓 세그먼트는 2023년에 40.14%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맛을 낸 요구르트 시장은 다음과 같이 나뉩니다.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 등. 이 중 슈퍼마켓 부문은 2023년 40.14%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맛의 요구르트 브랜드와 품종을 한 곳에 모아 고객에게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식품 쇼핑을 빨리 끝내고 싶은 바쁜 고객은 이러한 편리함이 특히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Walmart 및 Kroger와 같은 대형 식료품점에서는 다양한 요구르트 제품을 취급하므로 소비자는 새로운 품종을 시도하는 동시에 좋아하는 맛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맛이 첨가된 요구르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맛이 첨가된 요구르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로 요구르트를 포함한 유제품이 유럽인들에 의해 오랫동안 소비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딸기 및 블루베리 맛 시장은 베리 맛 요구르트가 자연적으로 강력한 성분을 포함하기 때문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프렌치 요거트에 끌리는데, 그 이유는 보통 전유와 몇 가지 첨가물로 만들어지며 양보다 질을 강조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프렌치 요거트 생산에 사용되는 냄비 세팅 기술은 요거트를 개별 용기에 직접 배양하여 다른 유형과 구별되는 더 두껍고 크리미한 질감을 제공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맛 요구르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이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이 장 건강을 지원하는 건강에 좋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는 사람들이 식단에 요구르트를 포함하는 것의 이점에 대해 더 많이 의식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특히 두드러집니다.
가향 요구르트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Nestlé S.A., LACTALIS, General Mills Inc., DANONE, Chobani, LLC., Fonterra Co-operative Group Limited, Arla Foods amba, China Mengniu Dairy Company Limited., YILI.COM INC., FAGE International S.A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0월, Chobani는 단백질이 많은 새로운 종류의 그릭 요거트를 출시했습니다. 요구르트 컵 범위의 단백질 함량은 음료당 15g, 20g, 30g입니다. 바닐라, 딸기, 라즈베리 레몬, 키위, 망고, 체리 베리 맛이 이 요구르트 컵의 맛 중 하나입니다.
- 2024년 4월, Danone은 바쁜 소비자의 스낵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유제품 스낵 및 요구르트 셀렉션인 새로운 REMIX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라이트 앤 핏(Light + Fit), 오이코스(Oikos), 투 굿 앤 코(Too Good & Co.)는 이 크리에이티브 제품군을 대표하는 Danone의 잘 알려진 세 가지 브랜드입니다. Oikos REMIX는 세 가지 유형으로 제공되며 각 4.5온스 컵에는 11g의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맛이 첨가된 요구르트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맛 요구르트 시장, 제품 유형별
- 프로즌 요거트
- 그릭 요거트
- 다른
전 세계 맛 요구르트 시장, 맛별
- 딸기
- 복숭아
- 블루베리
- 바닐라
- 다른
글로벌 맛 요구르트 시장, 유통 채널별
- 편의점
- 슈퍼마켓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맛 요구르트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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