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플레이버드 밀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플레이버별(초콜릿, 과일, 바닐라, 기타), 패키징별(종이 기반, 플라스틱 기반, 유리 기반, 금속 기반),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매장,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플레이버드 밀크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978억 달러를 넘어설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플레이버드 밀크 시장 규모는 2023년 548억 달러에서 2033년 978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5.96%입니다.
210페이지에 걸쳐 119개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글로벌 플레이버 밀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풍미별(초콜릿, 과일, 바닐라, 기타), 포장별(종이 기반, 플라스틱 기반, 유리 기반, 금속 기반),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매장,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에 대한 보고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 분석 및 예측 2023-2033
맛을 낸 우유는 우유, 설탕, 감미료, 안정제 및 다양한 향료로 구성된 즉석 음료 형태의 유제품으로 준비됩니다. 저온 살균 처리되어 장기간 보관될 수도 있습니다. 시장에는 전유 종류와 두꺼운 밀크셰이크를 포함하여 다양한 맛의 우유가 있습니다. 아이들은 일반적으로 맛이 첨가된 우유에 독특한 매력을 느끼는데, 그 이유는 다소 지루하지만 건강한 영양 섭취 우유에 재미있는 풍미를 더하기 때문입니다. 맛이 첨가된 우유는 전 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성장해 왔으며 그들에게 건강은 큰 관심사입니다. 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첨가된 맛이 첨가된 우유를 선택하도록 지시합니다. 소비자의 건강 인식을 높이고 탄산, 소프트 또는 에너지 음료 대신 맛을 낸 우유를 대체하는 것은 이 시장의 성장을 위한 가장 중요한 동인이 됩니다. 도시화와 가처분 소득 증가는 시장을 활성화하는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항균 및 자가 살균 특성을 가진 은 기반 미세 입자의 공동 적용과 같은 포장 기술의 혁신은 맛을 낸 우유의 유통 기한과 맛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전 세계적으로 비건 채식에 대한 경향이 증가함에 따라 가향 우유 시장에 도전 과제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당 불내증의 유병률 증가는 바로 이 시장의 성장에 또 다른 중요한 장애물입니다.
초콜릿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맛 우유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맛을 기준으로 글로벌 가향 우유 시장은 초콜릿, 과일, 바닐라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초콜릿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맛 우유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초콜릿 우유를 마시는 것은 많은 소비자가 즐기는 즐겁고 건강하고 독특한 경험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다크 초콜릿이 항산화 물질과 기분을 좋게 하는 특성으로 인해 건강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가 시장에서 관대하면서도 건강한 선택으로 초콜릿 맛 우유를 선호하려고 합니다. 건강에 민감한 소비자들은 단백질 강화 우유 또는 저당 초콜릿 우유와 같은 맛이 첨가된 우유 범주 내에서 이러한 혁신을 계속 요구할 것입니다.
종이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장을 기준으로 글로벌 가향 우유 시장은 종이 기반, 플라스틱 기반, 유리 기반 및 금속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종이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주로 친환경을 선택하는 소비자에 대한 환경적 호소력 때문입니다. 종이 기반 상자는 재밀봉 및 재활용성으로 인해 가장 사용자 친화적인 시설로 입증되었습니다.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가향 우유 시장은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 편의점, 전문점, 온라인 상점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가향 우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특히 바쁜 도시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편리함과 다양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주도됩니다. 이 슈퍼마켓은 한 지붕 아래에서 다양한 맛의 우유 제품을 제공하여 혁신과 제품 개발을 위한 경쟁을 촉진합니다. 또한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에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통한 전략적 배치는 소비자가 더 잘 인식하고 구매를 장려하도록 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가향 우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가향 우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맛 우유 시장은 보다 건강한 종류의 음료에 대한 소비자 습관의 변화와 평균 소득 수준의 증가로 인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있으며 영양과 함께 맛을 제공하는 제품을 즐기고 싶어합니다. 이 지역에 많고 다양한 인구가 있다는 것은 시장이 제품을 발명하는 제조업체에게 매우 유리하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이제 개인 취향과 현지 취향에 따라 맛과 수용 가능성에 따라 제품을 맞춤화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포장 디자인과 환경 친화적인 소재의 혁신은 이 지역에서 제품의 가시성과 매력을 향상시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가향 우유 시장에서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즉석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다양한 대안 및 포장 옵션에 대한 접근성이 핵심 포인트였습니다. 식이 섭취 변화는 미국 내에서 맛을 낸 우유 측면에서 매우 높은 강도를 경험하는데, 이는 주로 현재 관심사로 떠오른 건강하고 균형 잡힌 음료의 재배로 인해 발생합니다. 가향 우유 제품은 공립학교에서 수용되고 인기를 얻으면서 표준이 되고 있으며, 이는 전반적인 우유 소비로 이어집니다.
글로벌 가향 우유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Nestle S.A, Danone S.A, Arla Foods Amba, Associated Milk Producers, Inc., Bright Food International Co., Ltd, Dairy Farmers of America, Inc., Dean Foods Company, FrieslandCampina NV, Grupo Lala, S.A.B. de C.V, AMUL Industries Pvt Ltd, The Hershey Company, The Farmer's Cow, Meiji Holdings Co. Ltd, Hiland Dairy, Saputo Inc,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11월, 미국 밀크 초콜릿의 선두 주자인 Hershey Co.는 공동 브랜드 초콜릿 맛 우유를 만들기 위해 특별히 만든 더 건강하고 천연 풀 크림 프리미엄 우유로 제공되는 a2 Milk Co.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이 천연 초콜릿 우유는 영양과 맛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가향 우유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맛 우유 시장, 맛별
- 초콜릿
- 과일
- 바닐라
- 다른
글로벌 맛 우유 시장, 포장별
- 종이 기반
- 플라스틱 기반
- 유리 기반
- 금속 기반
글로벌 맛 우유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편의점
- 전문점
- 온라인 스토어
- 다른
글로벌 가향 우유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