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평강 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시트 및 코일 및 후판), 최종 사용자별(건물 및 건설, 철도 및 고속도로, 자동차 및 항공우주),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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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D 가치의 글로벌 평판강 시장 692.83 2033년까지 10억 명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평강 시장 규모는 2023년 4,352억 9,000만 달러에서 2033년 6,928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7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평판강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시트 및 코일 및 플레이트), 최종 사용자별(건물 및 건설, 철도 및 고속도로, 자동차 및 항공 우주)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시트, 플레이트, 스트립 및 호일과 같은 평판강 제품의 제조 및 유통은 글로벌 평판강 시장의 일부입니다. 이러한 제품은 뛰어난 성능, 유연성 및 내구성으로 인해 광범위한 산업 용도로 사용됩니다. 그들은 슬래브, 빌렛 또는 잉곳과 같은 반제품 재료로 압연됩니다. 평강 시장은 인프라 개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제조, 자동차 및 건설과 같은 부문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프라 프로젝트를 위한 고품질 강재에 대한 수요와 자동차 산업에서 가볍고 연비가 좋은 차량으로의 전환은 평강에 대한 수요를 더욱 촉진합니다. 이러한 산업이 전 세계적으로 확장됨에 따라 적응력과 강점으로 인해 시장의 성장은 계속될 것입니다. 평강 채택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강철 수용 증가, 비용 절감 및 기술 개발로 인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 및 중국과 같은 개발 도상국의 신속한 인프라 건설은 평강 시장의 성장을 더욱 촉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철강 가격은 수요와 공급의 법칙, 제조 비용 및 지정학적 사건으로 인해 변동하여 생산 비용과 제품 가격에 영향을 미치고 잠재적으로 시장 확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에 따라 평강 시장은 시트 및 코일과 플레이트로 분류됩니다. 이 중 플레이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판은 건설, 조선 및 에너지와 같은 중공업에서 중요하며 교량 및 탱크와 같은 대형 구조물을 생산합니다. 극한의 조건을 견딜 수 있는 다재다능함과 능력은 높은 수요를 주도합니다. 인프라 개발 및 산업 확장에 대한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평판강 시장에서 플레이트 부문이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건축 및 건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평강 시장은 건물 및 건설, 철도 및 고속도로, 자동차 및 항공 우주로 나뉩니다. 이 중 건축 및 건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강은 높은 강도, 내구성 및 다용성으로 인해 교량, 건물 및 인프라 프로젝트와 같은 구조 응용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선택입니다. 급속한 도시화, 인프라 투자 및 지속 가능한 건축 자재로 인해 건설 부문에서 평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평강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평강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산업화, 주요 부문 수요 및 철강 생산 능력에 의해 주도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시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중국, 일본, 인도가 주요 주역이며, 인프라 프로젝트와 자동차 산업은 고품질 평판강에 대한 수요를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평강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평강 시장은 자동차, 건설 및 제조와 같은 주요 산업의 강력한 수요와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 및 첨단 제조 기술, 그리고 제조 활동의 리쇼어링에 대한 북미의 집중으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평강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rcelorMittal, POSCO, Jiangsu Shagang Group, ChinaSteel, Jianlong Group, ThyssenKrupp AG, JFE Steel Corporation, Albawardi Steel Industries, NIPPON STEEL CORPORATION, Tata Steel, Nucor Corporation, SABIC, Hyundai Steel, AGIS, Voestalpine AG, Severstal Russian Steel, NLMK, Essar Steel, ShaabanSteel, ATI, CITIC LIMITED, Baosteel Group, Hebei Puyang Iron and Steel Group, SSAB AB, SAIL, METINVEST HOLDING LLC 및 기타.
최근 개발
- 2024년 12월, 인도는 합금 및 비합금강 평판 제품의 수입에 대한 세이프가드 검사를 시작하여 물량 증가로 인한 영향을 평가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평판강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평판강 시장, 제품별
- 시트 & 코일
- 격판덮개
글로벌 평판강 시장, 최종 사용자별
- 건물 및 건설
- 철도 및 고속도로
- 자동차 및 항공우주
글로벌 평판강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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