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쉬 가죽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연어, 농어, 울프피쉬, 대구, 상어, 나일 농어, 대구, 틸라피아), 용도별(의류, 신발, 핸드백, 지갑, 벨트, 신발, 자동차, 가구, 액세서리),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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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생선 가죽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763 억 달러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어가죽 시장 규모는 2023년 362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76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7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별(연어, 농어, 늑대고기, 대구, 상어, 나일 농어, 대구 및 틸라피아), 응용 프로그램별(의류, 신발, 핸드백, 지갑, 벨트, 신발, 자동차, 가구 및 액세서리)별 글로벌 생선 가죽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 및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생선 가죽은 연어, 농어, 틸라피아, 대구와 같은 물고기 가죽으로 만든 기존 가죽에 대한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대안입니다. 이 친환경 소재는 독특한 질감, 내구성 및 미적 매력으로 유명하여 패션과 디자인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인공적으로 기른 물고기에서 추출한 피쉬 레더는 방습, 가습, 방수, 보온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급이 증가하면 뱀 가죽과 악어 가죽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어 멸종 위기에 처한 종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생선 가죽 가공은 깨끗한 수력 및 지열 자원을 사용하여 친환경적입니다. 이 고대 공예품은 환경 친화적 인 인증서로 되살아났으며 향후 패션에 진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선 가죽 산업은 생태계 보존과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특히 생선 취급 부산물에서 유래합니다. 동물 권리와 환경 영향에 대한 우려는 생선 가죽을 더 바람직하게 만듭니다. 패션 디자이너, 무두질 공장 및 어업계와의 부문 간 생산 파트너십은 새로운 가공 기술 및 제품 개발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부 이니셔티브가 생선 가죽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모아에 있는 UNDP의 액셀러레이터 랩(Accelerator Lab)은 100% 어류 사용(100% Fish Use) 이니셔티브를 시작으로 폐 어류 피부를 지속 가능한 가죽 제품으로 전환하는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기업가 정신을 장려하는 것 외에도 이 프로그램은 경제 및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생선 가죽 시장은 제한된 접근, 변동하는 가죽, 기술적 문제, 높은 생산 비용, 시장 인식, 환경 문제 및 수산 부산물에 대한 법적 제한과 같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연어 물고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생선 가죽 시장은 연어, 농어, 늑대, 대구, 상어, 나일 농어, 대구 및 틸라피아로 분류됩니다. 이 중 연어 물고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어 가죽은 독특한 질감, 미묘한 결, 생생한 색조 때문에 지갑 및 지갑과 같은 고급 패션 아이템에 사용됩니다. 적응성과 내구성 때문에 다양한 품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인기는 더 큰 물고기와 같은 어업 부산물에서 연어 가죽을 사용하는 지속 가능성에 의해 증가합니다.
신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생선 가죽 시장은 의류, 신발, 핸드백, 지갑, 벨트, 신발, 자동차, 가구 및 액세서리로 나뉩니다. 이 중 신발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재다능하고 지속 가능한 소재인 생선 가죽은 샌들, 로퍼, 디자이너 신발과 같은 신발에 사용됩니다. 특히 연어와 대구 어종의 회복력과 강도는 산업 성장에 매우 중요합니다. 소비자는 정기적인 사용을 견딜 수 있는 내구성 있고 견고한 소재를 요구하며 지속 가능하고 이국적인 신발 소재에 대한 선호도 증가는 업계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생선 가죽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생선 가죽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선도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와 엘리트 타겟 인구 통계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지출 증가로 인해 생선 가죽 제품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유럽 패션 브랜드, 특히 아이슬란드와 이탈리아는 강력한 패션 산업과 독특한 기능으로 인해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고품질 가죽은 점점 부족해지고 비싸지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생선 가죽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도상국의 오랜 장애물을 극복한 중국, 일본, 인도는 이제 생선 가죽의 수요를 주도하는 상위 3개 국가가 되었습니다. 중국은 인구 통계의 변화와 중산층의 증가로 인해 원자재 공급에서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대규모 어업 활동으로 인해 확장되었습니다.
생선 가죽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Atlantic Leather, SHADI, Nanai, Nova Kaeru, Proxima Universal s.r.o.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3월, 현지 사업가인 아그네스 프루안(Agnes Fruean)은 생선 가죽 생산 방법을 성공적으로 테스트하고 생선 가죽 품목을 포함하도록 가방 라인을 확장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지원하고 지역 사업주에게 수익성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생선 가죽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생선 가죽 시장, 유형별
- 연어
- 횃대
- 울프피쉬
- 대구
- 상어
- 나일 농어
- 대구
- 틸라피아
글로벌 생선 가죽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의류
- 신발
- 핸드백
- 지갑
- 벨트
- 신발
- 자동차
- 가구
- 액세서리
글로벌 생선 가죽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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