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세척용 물티슈, 가려움증 방지 물티슈, 보습용 물티슈, 향기 물티슈 등), 분포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563만 달러 가치로 전망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 규모는 2023년 290만 달러에서 2033년 563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8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제품 유형별(청소용 물티슈, 가려움증 방지 물티슈, 보습 물티슈, 향수 물티슈 및 기타), 유통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및 지역별(북부)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얼굴 제모포를 제조 및 판매하는 산업은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티슈는 빨 수 있거나 피부 클렌징에 사용되는 일회용 제품입니다. 수염용 물티슈는 구레나룻, 콧수염, 수염과 같은 수염을 유지하고 손질하기 위해 만들어진 특수 일회용 품목입니다. 이러한 증가는 개인 청결과 그루밍에 대한 남성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사용하기 쉬운 그루밍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수염의 보급과 남성 그루밍 트렌드의 성장이 상당한 기여를 했습니다. 또한 빠르고 효율적인 그루밍 솔루션을 찾는 사람들은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가 제공하는 용이성에 끌립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의 부상으로 이러한 상품을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어 시장 확대를 촉진합니다. 그러나 페이스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의 주요 장애물은 높은 생산 비용입니다.
청소용 물티슈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은 청소용 물티슈, 가려움증 방지 물티슈, 보습 물티슈, 향수 물티슈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청소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청소용 물티슈는 얼굴 털 뒤의 피부에서 부스러기, 기름 및 오염 물질을 청소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얼굴 털을 청소하고 재생하는 빠르고 쉬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부문은 2023년에 78.09%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온라인 부문은 2023년 78.09%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확장은 전자 상거래의 수용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상품을 정독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인 위생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이러한 성장의 원인입니다. 헤어 케어 물티슈와 같은 편리한 그루밍 제품은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짐에 따라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은 가처분 소득이 증가하기 때문에 고품질 미용 제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가 환경적으로 책임 있는 솔루션을 찾으면서 천연 및 생분해성 재료에 대한 추세가 제품 개발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헤어 케어 물티슈에 대한 수요는 그루밍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더 많은 남성이 수염을 유지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에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은 이 지역의 급성장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인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이는 온라인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킵니다.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Procter & Gamble(Gillette), Beardbrand, Reckitt Benckiser Group PLC, Manscaped, The Art of Shaving, Old Spice, Vernacare Ltd, Jack Black, Burt's Bees, Nivea, Cremo Company, L'Oréal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11월, CeraVe는 CeraVe 젠틀 하이드레이팅과 CeraVe 비듬 방지라는 두 가지 새로운 제품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CeraVe의 피부 관리 경험을 활용하여 두피와 모발 건강에 대한 피부과 전문의의 지원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 2023년 5월, 빅토리아 시크릿은 코코넛 밀크 & 로즈 인티메이트 케어 라인을 출시하며 인티밋 케어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친밀한 세척제, 물티슈, 헤어 오일, 크림-파우더 포뮬러가 이 제품군에 속합니다.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비건,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정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이 셀프 케어 제품은 은밀한 부위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 제품 유형별
- 청소용 물티슈
- 가려움증 방지 물티슈
- 모이스처라이징 물티슈
- 향수 물티슈,
- 다른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페이셜 헤어 케어 물티슈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