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재고 관리, 유통 시스템, 화물 운송), 애플리케이션별(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포츠 이벤트, 무역 박람회 및 기업 이벤트,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236억 2,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 규모는 2023년 642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1,236억 2,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7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와 심층적 인 TOC에 걸쳐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그림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 (재고 관리, 유통 시스템,화물 운송), 응용 프로그램 별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포츠 이벤트, 무역 박람회 및 기업 이벤트, 기타)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이벤트 물류 시장에는 회의, 비즈니스 회의, 공개 전시, 콘서트, 스포츠 활동 및 행사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감독하고 조직하는 데 필요한 물류 업무의 준비, 조직 및 운송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장소 조정, 운송, 창고 보관, 재고 관리 및 현장 물류 서비스 등 공급망 관리의 여러 측면이 포함됩니다. 시장은 기술 발전, 물류 부문의 성장 및 기타 금융 무역 거래와 같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시장의 성장 경로는 기술 발전의 영향을 크게 받고 있습니다. 실시간 자산 추적, 간소화된 재고 관리, 운영 효율성 향상은 모두 블록체인, 인공 지능 및 사물 인터넷(IoT)의 융합으로 가능합니다. 그러나 자재 관리 비용 상승, 화석 연료 및 관련 부속품의 플럭시온 가격,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시장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화물 운송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은 재고 관리, 유통 시스템 및 화물 운송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화물 운송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별 성장은 주요 이벤트에 대한 복잡한 국제 물류 관리, 통관 처리 및 국제 운송 네트워크 탐색으로 인해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다양한 교통 수단을 조직하는 그들의 능력은 전 세계에서 재료와 가구가 필요한 행사에 특히 유용합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은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스포츠 이벤트, 무역 박람회 및 기업 이벤트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차량 액세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영화, 유명인 이벤트 및 기타 매력적인 이벤트의 대규모 제작으로 인한 시장 노출에 기인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이벤트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문화된 물류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은 컨퍼런스, 이벤트 및 무역 박람회에 대한 기업 지출 증가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물류 플랫폼과 이벤트 관리 소프트웨어의 혁신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업계는 또한 팬데믹 이후 대면 회의의 부활로 인해 생성된 이벤트의 밀린 업무에 의해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시장의 인기는 또한 많은 다국적 기업의 존재와 스포츠 경기 및 음악 축제와 같은 큰 행사의 문화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의 수많은 소비자 및 비즈니스 행사가 강력한 국가 경제에 의해 지원됩니다. 미국은 현대적인 공연장과 효과적인 교통 시스템과 같은 최첨단 인프라의 본거지로, 이벤트 계획을 쉽게 세울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의 경제 성장은 소비자 및 비즈니스 이벤트 활동의 증가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중산층이 증가함에 따라 보다 정교하고 다양한 행사에 대한 요구가 커지고 있습니다. 각국 정부는 국제 협약을 홍보하고 사회 기반 시설에 투자함으로써 비즈니스와 관광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 허브가 성장함에 따라 국제 컨퍼런스 및 무역 박람회가 싱가포르와 서울과 같은 도시로 유치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계획 및 실행도 팬데믹 이후 경제 회복의 결과로 지역 전역에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Agility, C.H. Robinson Worldwide, Inc., CEVA Logistics, DB SCHENKER, DHL Group, FedEx, Kuehne+Nagel, Rhenus Group, United Parcel Service Of America, Inc., XPO 및 Inc.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11월, FIFA는 Rock-it Cargo와 다년 계약을 체결하여 FIFA World Cup 26™의 공식 물류 제공업체가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FIFA가 캐나다, 멕시코, 미국의 16개 개최 도시에서 개최되는 스포츠 역사상 가장 크고 가장 포괄적인 이벤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 유형별
- 재고 관리
- 분배 시스템
- 화물 운송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 스포츠 이벤트
- 무역 박람회 & 기업 행사
- 다른
글로벌 이벤트 물류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