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민족식품시장 규모, 점유율,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중국식, 일본식, 멕시코식, 이탈리아식), 유통 채널별(편의점, 식료품점, 온라인 및 슈퍼마켓/대형마트)별,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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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민족 식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992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민족 식품 시장 은 2023년 448억 7 천만 달러에서 2033년 99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2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별(중국어, 일본, 멕시코, 이탈리아어), 유통 채널별(편의점, 식료품점, 온라인 및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글로벌 민족 식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심층 TOC를 찾아보십시오.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민족 음식 시장은 특정 민족 공동체의 맛과 요리 선호도에 맞게 특정 문화 또는 지역의 음식과 재료를 판매하는 데 중점을 둔 식료품 점 또는 시장의 한 형태입니다. 이러한 시장에서 제공하는 제품은 향신료와 신선한 농산물부터 포장 식품, 소스 및 대부분의 대형 체인 슈퍼마켓에 재고가 없는 특별 품목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것은 유산의 친숙한 재료와 풍미를 찾는 지역 사회에 대한 매우 중요한 공급원 역할을 하며 일반적으로 주변 인구의 다양성을 반영합니다. 또한 이는 지속 가능성 및 소싱 윤리에 대한 시장 선호도의 변화를 통해서도 발생합니다. 환경 문제와 공정 무역 관행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소싱하고 생산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지지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통 요리법이 현대적인 지속 가능성 노력에 의해 뒷받침되기 때문에 민족 음식 부문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민족 음식에 대한 문화적 신화는 시장 성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민족 식품의 진위와 이점에 대한 오해나 무지는 소비자의 수용과 요구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중국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세계 에스닉 푸드 시장은 중식, 일식, 멕시코식, 이탈리아식으로 나뉩니다. 이 중 중국 부문은 2023년 시장을 지배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다양한 요리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가와 음식 문화의 세계화에 기인합니다. 또한 이민 인구는 요리 전통을 보존하여 해당 지역에서 정통 중국 요리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주류 음식 맥락은 요리 쇼와 전통 요리법과 퓨전 요리를 홍보하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와 같은 미디어 노출에 의해 유지되는 중국 요리의 인기도 혜택을 받습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민족 식품 시장은 편의점, 식료품점, 온라인,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으로 나뉩니다. 이 중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하이퍼마켓과 슈퍼마켓이 이 기회를 통해 국제 식품 판매를 확대하고 세계 여러 지역에서 제품을 소싱하여 소비자가 이러한 다양한 민족 재료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주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음식은 전통적인 민족 공동체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맛을 찾는 모험심 많은 미식가들에게도 어필합니다. 고객은 원스톱 상점에서 이러한 제품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므로 글로벌 요리에 대해 더 많이 배우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민족 식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민족 식품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발전은 주로 다문화 사회의 성장과 다른 나라의 요리에 대한 새로운 관심에 의해 촉진됩니다. 미국에서는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및 중동에서 오는 문화적 영향이 크게 급증하여 소비자가 자신의 유산을 반영하는 진정한 요리 경험을 추구하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인 풍미와 대중이 식사하는 방식에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민족 레스토랑, 푸드 트럭, 심지어 세계 각국의 풍미가 더 많이 담긴 식료품을 선택합니다.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전통적인 민족 요리법에 새로운 변화를 주는 더 건강한 식습관을 채택하고 있으며, 이는 다시 새로운 트렌드를 충족시키기 위한 창의적인 제품 개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세계 민족 식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은 문화적 영향의 생생한 융합과 풍부한 문화의 혼합이 특징이며, 이로 인해 요리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시장 중 하나입니다. 세계화가 국가를 끊임없이 연결함에 따라 소비자는 점점 더 다양한 요리 전통에 노출되고 호기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대도시에서 뚜렷하게 나타나는데, 다문화 인구로 인해 지중해와 중동에서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민족 요리에 대한 활발한 수요를 육성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에스닉 식품 시장의 주요 공급 업체로는 Nestle SA, Kikkoman Corporation, Mars Inc., General Mills Inc., Ajinomoto Co., Inc., ConAgra Brands Inc., Tyson Foods Inc., Hormel Foods Corporation, Indofood Sukses Makmur Tbk, Tingyi (Cayman Islands) Holding Corp., Jinmailang Foods Co. Ltd., San Miguel Pure Foods Company Inc., Nissin Foods Holdings Co. Ltd., McCain Foods Limited, 다른.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6월, 멀티 브랜드 아시아 소비자 식품 회사인 DDC Enterprise, Ltd.는 아시아 식품 브랜드인 Omsom을 인수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옴솜의 제품 혁신이 가속화되고, R&D 시간이 50% 단축되며, 운영 시너지 효과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두 회사의 재무 성과를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민족 식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유형별 글로벌 민족 식품 시장
- 중국어
- 일본어
- 멕시코
- 이탈리아어
글로벌 민족 식품 시장, 유통 채널별
- 편의점
- 식료품점
- 온라인
- 슈퍼마켓/대형 슈퍼마켓
글로벌 민족 식품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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