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입구 매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워크오프 매트, 피로 방지, 로고 및 특수), 재료별(고무, 나일론, 비닐, 폴리프로필렌 및 기타), 응용 분야별(상업용 및 주거용), 유틸리티별(실외 및 실내),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입구 매트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06억 2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입구 매트 시장 규모는 2023년 63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106억 2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2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입구 매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유형별(워크오프 매트, 피로 방지 및 로고 및 특수성), 재료별(고무, 나일론, 비닐, 폴리프로필렌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별(상업용 및 주거용), 유틸리티별(실외 및 실내), 지역 별(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입구 매트는 실내 또는 실외의 주택, 기업 또는 사무실 바닥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신발 바닥을 청소하거나 닦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주로 신발에서 먼지를 제거하기 위한 것입니다.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부츠에 끼게 되는 흙, 모래, 돌 및 기타 파편을 흡수하고 작업장 바닥의 외관을 향상시킵니다. 현관 매트는 건물로 유입되는 먼지와 습기의 양을 최소화하여 청결과 안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주요 동인은 안전하고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있습니다. 입구 매트 시장을 추진하는 요인은 주거 및 상업 부문 모두에서 워크오프 엔트리 매트에 대한 수요 증가, 스마트 입구 매트 솔루션의 사용 증가, 보다 견고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한 재료 및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입니다. 그러나 매트 유지 관리 비용의 증가는 이전에 언급된 예상 기간 동안 입구 매트 확장에 대한 시장 제한으로 작용할 것입니다.
이 워크오프 매트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입구 매트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유형에 따라 입구 매트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Walk-off 매트, 피로 방지, 로고 & 스페셜티. 이 중 워크오프 매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입구 매트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의 지배력은 워크오프 매트가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고 유지 관리 비용을 낮추는 방법에 대한 광범위한 인식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 매트는 로비, 출입구 및 기타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 자주 배치되는데, 이는 습기와 파편을 효율적으로 포집하기 때문입니다. 적응성으로 인해 워크오프 매트는 비닐, 카펫 및 고무를 포함한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 광범위한 기능 및 미적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고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입구 매트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료에 따라 입구 매트 시장은 고무, 나일론, 비닐, 폴리프로필렌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고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입구 매트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무 매트는 뛰어난 복원력, 유연성 및 내구성 때문에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 적합합니다. 고무 매트는 탁월한 미끄럼 저항과 습기와 먼지를 유지하는 능력으로 인해 상업 및 주거 환경 모두에서 안전과 청결을 향상시킵니다. 고무 매트는 유지 관리 및 청소가 간단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고무는 다재다능한 물질이기 때문에 가정, 사무실 및 산업 환경을 포함한 다양한 설계 및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거용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입구 매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입구 매트 시장은 상업용과 주거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주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입구 매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거용 입구 매트로 인해 안전, 청결 및 외관을 개선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주거 부문의 현관 매트 수요는 주택 유지 관리 및 리노베이션 프로젝트의 성장 추세에 의해 더욱 촉진되었습니다. 주거 부문은 더 많은 사람들이 주택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투자함에 따라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입구 매트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유틸리티에 따라 입구 매트 시장은 실외와 실내로 나뉩니다. 이 중 실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입구 매트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입구 매트는 주거지, 직장, 소매점 및 공공 건물과 같은 다양한 실내 환경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어 지배력에 크게 기여합니다. 또한 실내 매트는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패턴, 색조 및 소재를 제공하여 실내 공간의 미학을 더합니다. 사람들이 실내 위생과 공기질의 중요성을 더 많이 인식하게 됨에 따라 실내 현관 매트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입구 매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입구 매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의 현관 매트 시장은 점진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생활 수준, 입구 매트의 이점에 대한 대중의 인식 증가, 건축 산업의 성장은 이 지역의 입구 매트에 대한 필요성을 이끄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이 지역의 건설 부문은 도시화와 상업 및 인프라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지출 증가의 결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끄러짐과 낙상을 방지하고 호텔 및 소매 산업이 확장됨에 따라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공공 장소에 입구 매트가 필요합니다. 또한 입구 매트의 필요성에 기여하는 것은 상업 지역, 특히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카펫 및 매트 사용에 관한 지역의 엄격한 규칙입니다.
유럽 은 예측 기간 동안 입구 매트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입구 매트는 특히 서유럽과 호텔 및 소매 부문뿐만 아니라 건축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이 지역에서 수요가 많습니다. 물류 산업은 특히 영국, 독일 및 프랑스에서 입구 매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공 장소 및 비즈니스 시설, 특히 식품 및 음료 산업에서 위생 상태를 유지해야 하는 요구 사항은 입구 매트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입구 매트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3M, Bergo Flooring AB, Cintas Corporation, Forbo Holdings AG, Birrus Matting Systems, Milliken & Company, Eagle Mat & Floor Products, Unifirst Corporation, NoTrax, MattingExperts.com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8월, 최근 오리건주 골드 비치에 Mobi-mats를 설치하면서 해변 접근성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알렸습니다. Trailkeepers of Oregon과 Oregon Coast Visitors Association의 지원을 받는 이 커뮤니티 주도 프로젝트는 모든 손님의 해변 경험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OCVA가 최근 시작한 접근성 보조금 프로그램의 첫 번째 수혜자인 Gold Beach는 프로그램이 해안 인프라의 실질적인 개선을 가능하게 하는 데 얼마나 잘 운영되는지 보여줍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입구 매트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입구 매트 시장, 유형 별
- 워크오프 매트
- 피로 방지
- 로고 & 특별함
글로벌 입구 매트 시장, 재료별
- 고무
- 나일론
- 비닐
- 폴리프로필렌
- 다른
글로벌 입구 매트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광고 방송
- 거주에 관한
글로벌 입구 매트 시장, 유틸리티별
- 야외
- 실내
글로벌 입구 매트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