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 AI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모델 유형별(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코드), 애플리케이션별(마케팅 및 영업, 고객 서비스, 제품 개발, 공급망 관리,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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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 규모 받는 사람 2033년까지 미화 4,862억 5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 규모는 2023년 198억 달러에서 2033년 4,862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7.7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5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과 심층적인 TOC를 찾아보십시오.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모델 유형별(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코드), 애플리케이션별(마케팅 및 영업, 고객 서비스, 제품 개발, 공급망 관리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은 기업을 위한 콘텐츠, 통찰력 및 자동화를 생성하는 AI 기반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산업입니다. 여기에는 마케팅, 고객 서비스,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망 관리와 같은 부문에 걸친 텍스트, 이미지, 코드 및 데이터 합성 사용 사례가 포함됩니다. 기업은 생성형 AI를 사용하여 생산성, 의사 결정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동시에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은 자동화, 맞춤형 고객 경험 및 생산성 향상에 대한 요구가 급증함에 따라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기업은 AI 기반 콘텐츠 제작, 소프트웨어 제작 및 분석을 모색합니다. 딥 러닝, NLP 및 클라우드 컴퓨팅 분야의 기술 개발은 성장에 박차를 가합니다. 비용 최적화, 경쟁 차별화 및 AI를 기반으로 하는 의사 결정은 시장 개발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규정 준수 지원 및 AI 투자 증가는 엔터프라이즈 AI 구현의 성장을 더욱 촉진합니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의 주요 기회는 AI를 통한 워크플로우 자동화, AI를 위한 산업별 솔루션, 클라우드 컴퓨팅 및 엣지 컴퓨팅과의 융합입니다. 트렌드에는 AI의 멀티모달 모델, 윤리적 AI 채택, AI 기반 보안, 마케팅 및 고객 상호 작용에서 AI가 생성한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 등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의 주요 제약 조건은 높은 배포 비용,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윤리적 위협, 규제 문제, AI 모델의 편향 가능성, AI 시스템 운영 및 최적화를 위한 숙련된 전문가의 요구 사항입니다.
텍스트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 AI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델 유형을 기준으로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은 텍스트, 이미지, 오디오 및 코드로 나뉩니다. 이 중 텍스트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콘텐츠 생성, 챗봇, 문서 자동화 및 코드 생성에 대한 광범위한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주도됩니다. 기업은 마케팅, 고객 서비스 및 생산성을 위해 AI 기반 텍스트 솔루션을 높이 평가하므로 텍스트 기반 생성형 AI는 회사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델 유형이 되었습니다.
마케팅 및 판매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 AI 시장은 마케팅 및 영업, 고객 서비스, 제품 개발, 공급망 관리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마케팅 및 영업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콘텐츠 생성, 개인화된 마케팅, 챗봇 및 고객 상호 작용에 AI가 광범위하게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기업은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하고 리드 생성을 최적화하며 수익 성장을 촉진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 AI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 AI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산업에서의 빠른 AI 채택, 거대 기술 기업의 광범위한 투자, 정교한 AI 인프라에 의해 촉진됩니다. 미국은 AI 연구, 클라우드 컴퓨팅 및 엔터프라이즈 AI 배포의 선두 주자입니다. 정부 지원 정책, 강력한 스타트업 생태계, AI 기반 자동화에 대한 높은 수요는 이 지역의 시장 확장에 추가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 AI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빠른 속도의 디지털 성장으로 인한 지역 성장, 높은 AI 지출, 중국, 인도 및 일본의 공격적인 정부 프로그램이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IT 인프라의 증가, 번창하는 스타트업 환경, 마케팅, 고객 관리 및 자동화에서의 AI 채택도 시장을 더욱 가속화하는 요인입니다. 전자 상거래 및 금융과 같은 산업 전반에 걸쳐 AI 기반 솔루션에 대한 새로운 요구도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WS Inc., Google LLC, H20.ai, IBM Corporation, Intel Corporation, Jasper.ai, Microsoft Corporation, Nvidia Corporation, OpenAI, Oracle Corporation, Synthesis AI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8월, 컴퓨터 하드웨어 회사인 NVIDIA Corporation은 기업이 고객 지원, 신약 개발, 데이터 추출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생성형 AI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템플릿 가능한 AI 워크플로우 세트인 NIM Agent Blueprints를 도입했습니다. 액센츄어(Accenture)와 딜로이트(Deloitte)와 같은 기업은 신속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해 이러한 제품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 AI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 모델 유형별
- 문자 메시지
- 이미지
- 오디오
- 코드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 마케팅 및 영업
- 고객 서비스
- 제품 개발
- 공급망 관리
- 다른
글로벌 엔터프라이즈 생성형 AI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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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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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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