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에너지 바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단백질 바, 영양 바, 시리얼 바, 섬유질 바), 본질별(유기농, 재래식), 유통 채널별(전자 상거래, 오프라인 채널),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에너지 바 시장 , 2033년까지 56억 7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에너지 바 시장 규모는 2023년 33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56억 7,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3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에너지 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단백질 바, 영양 바, 시리얼 바 및 섬유 바), 자연별(유기농 및 일반), 유통 채널(전자 상거래 및 오프라인 채널)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에너지 바 또는 스낵 바는 여행할 때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제품입니다. 그들은 즉각적인 에너지원으로 작용하며 영양소를 포함합니다. 이 바에는 일반적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및 일반적인 식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특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바는 탄수화물과 항산화제 및 항염증제와 같은 생체 활성 화합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에너지 바의 훌륭한 주요 성분 역할을 합니다. 고객들은 자신의 식습관에 대해 점점 더 의식하고 있으며, 이제 피트니스 향상과 더 많은 에너지와 같은 입증된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스낵에서 편리함을 찾고 있습니다. 스낵 제품에 사용되는 다양한 종류의 성분은 고객의 관심을 끌었으므로 에너지 바 시장의 발전을 촉진하여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스낵에 비해 에너지 바의 높은 가격은 특히 더 저렴한 대안이 있는 경우 경제적 지향적인 소비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요소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소비자는 에너지 바 외에도 빠르고 건강에 좋은 다양한 스낵 옵션을 가지고 있어 유사한 스낵의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낵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도의 변화는 대기업의 연구, 생산 및 유통 비용을 증가시켜 에너지 바 산업에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할 것입니다.
단백질 바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유형에 따라 에너지 바 시장은 단백질 바, 영양 바, 시리얼 바 및 섬유 바로 분류됩니다. 이 중 단백질 바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단백질이 에너지 바의 귀중한 성분이기 때문에 피곤한 최종 소비자를 위한 빠르고 즉각적인 영양을 부여받았기 때문입니다.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사회 경제적 욕구가 변화하며, 영양가 있는 식품을 준비하기 위한 시간 제약으로 인해 이러한 가공되고 편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입니다.
유기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대다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연에 따라 에너지 바 시장은 유기농과 재래식으로 나뉩니다. 이 중 유기적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부문의 성장은 화학 비료, 살충 스프레이 또는 기타 인공적인 수단을 사용하지 않는 인증된 유기농 농장에서 수확한 원료로 구성된 맛있는 간식인 유기농 에너지 바 때문입니다. 유기농 시장의 확장은 빠르게 성장하는 고영양 스낵 시장의 소비 트렌드, 스포츠 영양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 운동 경기 및 활동과 씨름하는 젊은이들에 기인합니다.
오프라인 채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에너지바 시장은 전자상거래와 오프라인 채널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채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이러한 성장은 이러한 에너지 바의 주요 소비자에 의해 주도되며, 이들은 일반적으로 이동 중에 건강하고 편리한 스낵에 대한 수요에 의해 촉발됩니다. 미국인과 유럽인들 사이에서 소량의 식사를 장려하는 생활 방식의 변화로 인해 더 나은 간식 대안으로 에너지 바에 대한 수용도가 높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전문점과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글로벌 소비자들이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분석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에너지바의 소매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에너지 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에너지 바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지역은 기능성 재료, 진미, 식사 대용품 및 휴가 용품에 대한 수요 증가의 결과로 에너지 바 생산 성장에서 더 나은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체육관을 찾는 사람들과 같은 사람들에 의해, 건강과 피트니스에 대한 그들의 날씬한 태도를 염두에 두고 이러한 추세를 추진할 수 있다. 에너지 바는 운동 선수부터 일반 영양 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의 소비자를 만족시킵니다. 시장 성장의 중요한 부분은 슈퍼마켓, 편의점 및 온라인을 통해 에너지 바를 광범위하게 유통시키는 매우 잘 발달된 소매 인프라에 기인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에너지 바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스낵 애호가들은 바쁜 생활과 체중 감량 및 근육통 회복과 같은 건강 목표를 보완하는 데 기능적이고 완벽한 모든 중요한 간식을 찾습니다. 개인화된 영양 요소와 클린 라벨도 시장의 일부 동인입니다. 에너지 바에 대한 수요 증가는 바쁜 업무 일정과 "빠른" 에너지 보충제의 필요성에 힘입어 포장된 스낵 및 바로 먹을 수 있는 "사탕" 제품에 대한 수요와 일치합니다.
글로벌 에너지 바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는 Mondelez International, Inc., Kellanova, General Mills Inc., Post Holdings Inc., Mars, Incorporated, Post Holdings Inc., Nestlé S.A., PROBAR LLC, The Simple Good Foods Company, Glanbia plc, Others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5월, 벨기에 태생의 한 영양 바 회사는 McMinnville의 제조 및 포장 시설을 확장하여 운영을 위해 200개의 추가 일자리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에너지 바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에너지 바 시장, 유형별
- 프로틴 바
- 뉴트리션 바
- 시리얼 바
- 파이버 바
글로벌 에너지 바 시장, 자연
- 유기농
- 진부한
유통 채널별 글로벌 에너지 바 시장
- E-커머스
- 오프라인 채널
지역별 글로벌 에너지 바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