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캡슐화 향료 및 향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제품별(향료 혼합물, 향수 혼합물, 에센셜 오일 및 천연 추출물, 아로마 화학 물질), 최종 사용자별(식품 및 음료, 세면도구 및 세척제,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3년까지 전 세계 캡슐형 향료 및 향수 시장 규모는 126억 6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 규모는 2023년 83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126억 6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2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향료 블렌드, 향수 블렌드, 에센셜 오일 및 천연 추출물, 아로마 화학 물질), 최종 사용자별(식품 및 음료, 세면도구 및 세정제,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Microencapsulation은 풍미 및 향수 캡슐화를 위해 향미 또는 향수의 흩뿌려진 방울을 래퍼와 같은 마이크로층으로 둘러싸는 것을 의미합니다. Microencapsulation은 향료 및 향료의 안정성과 유통 기한을 향상시키는 이상적인 기술입니다. 유화 및 캡슐화된 입자는 또한 흥미롭고 혁신적으로 풍미와 향을 점진적으로 방출하여 오래 지속되는 감각을 위해 설계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각 제품의 감각 경험에 대해 점점 더 의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캡슐화된 맛과 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구매에 있어 점점 더 감각적이고 장기적인 감각적 경험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캡슐화 기술의 경우, 캡슐화된 맛과 향의 효율성과 효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이를 보완했습니다. 이로 인해 제조업체는 제품 제형에 캡슐화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캡슐화된 향료와 향료는 첨단 기술과 특수 장비가 필요하므로 기존 향료 방법보다 생산 비용이 높습니다. 그러나 비용 요인은 특히 자원이 제한된 소규모 제조업체의 경우 주요 과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캡슐화된 향료와 향료에는 많은 장점이 있지만, 그 이점과 가능한 응용 분야에 대해 소비자와 제조업체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된 인식이 부족하면 미래 시장 잠재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풍미 블렌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반으로 글로벌 캡슐화 된 맛 및 향수 시장은 향료 블렌드, 향료 블렌드, 에센셜 오일 및 천연 추출물, 아로마 화학 물질로 나뉩니다. 이 중 향료 블렌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풍미 블렌드가 단독 풍미보다 훨씬 더 풍부한 맛 프로필을 제공한다는 사실에 기인합니다. 다양한 맛을 조화롭게 혼합함으로써 제조업체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소비자의 미각 요구를 충족시키는 복잡하고 다차원적인 풍미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캡슐화 기술은 향미 혼합물의 안정성을 개선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 기술은 다양한 가공 단계와 보관 중에 혼합된 섬세한 맛이 저하되거나 손실되는 것을 방지하는 보호막 역할을 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따라서 기능성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주로 향료 혼합물이 차지하는 우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식품 및 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캡슐화된 맛 및 향수 시장은 식품 및 음료, 세면도구 및 세제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식품 및 음료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세그먼트 성장은 캡슐화된 맛 및 향수 시장의 가장 큰 부문이 식품 및 음료 산업에 기인하기 때문이며, 소비자는 점점 더 전통적인 요금과 달리 혁신적인 것과 맛의 독창성을 원합니다. 이와 함께 제조업체는 캡슐화된 맛과 향으로 식품 및 음료 산업을 창출할 수 있으며, 따라서 사랑스러운 전통에서 대담하고 이국적인 조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맛으로 가득 찬 보다 건강한 식품 선택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 중국, 인도와 같은 아시아 지역은 기술 리더십에서 추진력을 얻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산업의 극적인 성장을 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R&D에 대한 투자는 첨단 캡슐화 기술의 개발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지속적인 노력은 국가에 의해 풍미와 향수를 위한 생활의 안정 그리고 연장으로 끼워넣어졌다. 이는 실제로 경이로운 시장 성장과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를 위한 웰빙 생태계를 창출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즉석 식품 및 조리 가능한 식사, 통조림 수프 및 스낵에 대한 높은 수요를 충족시키는 유명한 식품 및 음료 제조업체의 거대한 존재; 고급 레스토랑에 대한 지출과 함께 다양한 대륙 요리에 대한 소비자 수요는 미국과 같은 선진국에서 실제 및 이국적인 맛 블렌드에 대한 수요를 주도합니다.
글로벌 캡슐화된 향료 및 향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는 International Flavors & Fragrances Inc, Cargill Inc, Tate & Lyle PLC, Symrise AG, Sensient Technologies Corp, Koninklijke DSM N.V., Kerry Group PLC, Ingredion Incorporated, Givaudan SA, Firmenich Incorporated, Others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3월, Robertet은 천연 성분, 향료, 식품 향료, 건강 및 웰빙 활성 성분 부문에 중점을 둔 약 20개의 스타트업을 위한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역할을 하기 위해 Villa Blu를 설립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캡슐화된 맛 및 향수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캡슐화 된 맛 및 향수 시장, 제품별
- 향료 블렌드
- 프래그런스 블렌드
- 에센셜 오일 & 천연 추출물
- 아로마 화학 물질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캡슐화된 맛 및 향수 시장
- 음식 & 음료
- 세면도구 & 청소용품
- 다른
지역별 글로벌 캡슐화된 맛 및 향수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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