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배포별(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기업 규모별(중소기업(SME) 및 대기업), 최종 사용자별(BFSI, 제조, 소매, IT 및 기술, 의료, 정부 및 공공 부문, 호텔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52억 5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 규모는 2023년 65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152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8.80%입니다.
245페이지에 걸쳐 120개의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배포별(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기업 규모별(중소기업(SME) 및 대기업), 최종 사용자별(BFSI, 제조, 소매, IT 및 기술, 의료, 정부 및 공공 부문, 호텔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 대한 보고서의 시장 데이터 표, 수치 및 차트, 2023년~2033년 분석 및 예측.
직원 경험 관리 시장은 기업이 채용 및 온보딩부터 일상적인 업무 경험 및 장기적인 전문적 성장에 이르기까지 직원 여정의 모든 측면을 형성하고 향상시키는 데 사용하는 계산된 접근 방식입니다. EXM은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구하고 직원 의견을 수렴함으로써 생산적이고 고무적이며 지원적인 환경을 조성하고자 합니다. 직원 경험 관리 솔루션 활성화로 인한 이러한 기술 추진 시장은 많은 산업 분야에서 HR 절차의 디지털화가 증가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직원 성과를 지속적으로 평가, 안내 및 개선하기 위해 유연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의 중요성은 일부 기업에서 점점 더 널리 인정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전통적이고 불규칙한 성과 검토를 포기하고 실시간 성과 관리, 지속적인 피드백 루프 및 즉각적인 인정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관리 스타일은 즉각적인 피드백과 인정을 원하는 현대 근로자의 요구를 충족하며 변화하는 직장의 특성과 일치합니다. 그러나 데이터 정확성을 보장하고 의사 결정을 지원하기 위해 인사이트를 분석하는 것은 까다롭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은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로 나뉩니다. 이 중 소프트웨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디지털 직원 참여 솔루션이 원격 및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이 증가함에 따라 점점 더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직원 참여 플랫폼과 성과 관리 도구는 원활한 직원 접촉,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을 촉진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조직의 요구로 인해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를 기준으로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은 클라우드와 온프레미스로 나뉩니다. 이 중 클라우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클라우드 기반 시스템이 제공하는 상당한 확장성과 유연성 덕분이며, 이를 통해 기업은 인력 변화에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EXM 플랫폼을 통해 원격 및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이 인기를 끌면서 어느 곳에서나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고용 위치에 관계없이 모든 근로자가 성공에 필요한 리소스와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보장함으로써 직원 참여와 관리를 개선합니다.
대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 규모를 기준으로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으로 나뉩니다. 이 중 대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규모와 조직 구조로 인해 대규모 조직은 종종 다양하고 복잡한 인력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어 포괄적인 직원 경험 관리(EXM)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주요 기업들은 직원 만족도가 전반적인 생산성과 사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점점 더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직원 참여도를 높이고 보다 유리한 작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EXM 솔루션에 대규모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IT 및 기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은 BFSI, 제조, 소매, IT 및 기술, 의료, 정부 및 공공 부문, 접객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IT 및 기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현재 기술 스택과 잘 작동하는 EXM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며, 이러한 통합은 다양한 도구와 플랫폼에서 일관되고 효과적인 직원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데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직원 참여는 생산량을 늘리고 혁신을 촉진하는 방법으로 IT 및 기술 부문의 기업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직원 경험 관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직원 경험 관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에서 기업이 생산성, 유지 및 전반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접근 방식으로 직원 참여에 대한 초점을 높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집중으로 인해 의욕적이고 참여도가 높은 인력을 육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EXM(직원 경험 관리) 솔루션에 대한 투자가 확대되었습니다. 또한 원격 및 하이브리드 작업 모델에 대한 추세의 결과로 분산된 팀 간에 효율적인 참여와 협업을 가능하게 하는 EXM 솔루션에 대한 시급한 요구가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의 급속한 경제 확장에 힘입어 인적 자원 및 직원 참여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가 증가했기 때문이며, 이로 인해 EXM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직원 경험을 개선하는 것이 유지율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필수적이라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ADP, Inc., Cornerstone OnDemand, IBM Corporation, International Business Corporation, Microsoft Corporation, Oracle, Qualtrics, Salesforce, ServiceNow, SurveyMonkey Enterprise, Workday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ADP, Inc.는 인간 중심의 기능을 통해 직원 경험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유연하고 지능적인 글로벌 HR 플랫폼인 Lyric을 출시했습니다. Lyric은 고급 HR 기술과 GenAI 기능을 통합하여 다양한 인력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촉진합니다. 75개국 이상에서 급여 운영을 지원하고 다양한 조직 요구 사항에 적응하는 동시에 규정 준수를 보장합니다. 이 플랫폼은 HR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의사 결정을 개선하여 기업이 글로벌 팀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 구성 요소 별
- 소프트웨어
- 서비스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 배포 별
- 구름
- 온-프레미스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 기업 규모 별
- 중소기업(SME)
- 대기업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제조
- 소매
- IT 및 기술
- 의료
- 정부 및 공공 부문
- 환대
- 다른
글로벌 직원 경험 관리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