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 제동력 분배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드럼 브레이크 및 디스크 브레이크), 용도별(경상용차, 승용차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2023~2033년 예측.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전자 제동력 유통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82억 5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전자 제동력 유통 시장 규모는 2023년 50억 3천만 달러에서 2033년 82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5.0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전자 제동력 분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와 심층적 인 TOC에 걸쳐 210 개의 시장 데이터 찾아보기 (드럼 브레이크 및 디스크 브레이크), 응용 프로그램 (경상용차, 승용차 및 기타)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전기 브레이크 분배는 제동력 제한이라고도 합니다. 도로 상태, 차량이 얻는 속도, 휠 및 전체 차량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하중을 고려하여 휠에 가해지는 힘의 양을 조정하는 메커니즘을 따라 작동합니다. 또한 브레이크 분배는 자동차에 대한 통제력을 잃지 않고 동일한 힘 분배를 제공하는 것과 같은 필수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시장은 엄청난 전기화, 자동차의 변화, 도시화의 급속한 진행, 더 많은 수의 자동차 및 액세서리에 대한 인구 증가로 인해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또한 정부와 주요 업계 플레이어는 새로운 계획을 도입했으며 강력한 법률과 규칙이 시장 확장을 주도합니다. 그러나 시장은 정기적인 유지 보수가 필요함, 제동력 조절기의 중단, 개인의 경험 부족과 같은 여러 변수에 의해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디스크 브레이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제동력 분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전자 제동력 분포 시장은 드럼 브레이크와 디스크 브레이크로 나뉩니다. 이 중 디스크 브레이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제동력 분배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제품은 제동력, 열 방출 및 기타 응답성을 위한 우수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로터로 구성되며 휠과 브레이크 패드에 부착되어 마찰을 일으키고 속도를 늦춥니다. 따라서 이러한 부문 확장은 시장 수익을 촉진합니다.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제동력 유통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글로벌 전자 제동력 분배 시장은 경상용차, 승용차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제동력 유통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대형 차량,화물 함대 및 기타 대체 상업용 운송 솔루션과 같은 상업용 차량은 급속한 인프라 개발로 인해 빌딩 블록을 운반해야하며 이로 인해 온실의 높은 배출량을 배출합니다. 제동력 분포는 제동 안정성과 성능을 향상시키며 전반적인 안전 표준은 법률 및 규제 당국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따라서 이 부문은 시장 확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제동력 유통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자 제동력 분배 시스템 지역은 가장 큰 승용차 시장 허브로 인해 지배적입니다. 또한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것으로 생각되는 중요한 지원 요인 중 하나는 승용차 및 상용차의 판매를 높이는 자동화의 채택 증가입니다. 또한 엄격한 정부 규제로 인해 소비자 안전에 대한 제조업체의 우려는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현재 지역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제동력 유통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자동차 모델은 법규를 준수하고 최첨단 안전 기능에 대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EBD 시스템을 점점 더 많이 통합하고 있습니다. 환경적 지속 가능성에 대한 이 지역의 초점은 또한 제동 도구의 돌파구를 자극하여 지역 소비자에게 더 바람직한 EBD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전자 제동력 유통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Robert Bosch GmbH, Continental AG, Denso Corporation, WABCO, FTE Automotive, TRW Automotive, Brakes India, Autoliv, Hyundai Mobis, Mando, Knorr Bremse AG, Hitachi Automotive Systems, ABS, Aisin Seiki Co. Ltd., Eat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MG 윈저 EV의 최신 티저에서는 매끄럽고 공기역학적인 외관을 선보이는 외관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또한 이 차량은 4개의 에어백, 전자식 제동력 분배(EBD) 기능이 있는 ABS(Anti-lock Braking System),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언덕 고정 제어 및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2024년 7월, Tata Curvv는 GNCAP(Global NCAP) 및 BNCAP(Bharat NCAP) 테스트에서 인상적인 안전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또한 전자식 제동력 분배(EBD) 기능이 있는 ABS, 자동 홀드 기능이 있는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네 바퀴 모두에 디스크 브레이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24년 1월, ASTC와 타타모터스는 대중 교통을 위해 협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TATA Motors는 Guwahati 대중 교통을 지원하기 위해 100대의 전기 버스를 도입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전자 제동력 분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전자 제동력 분포 시장, 유형별
- 드럼 브레이크
- 디스크 브레이크
글로벌 전자 제동력 분배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경상용차
- 승용차
- 다른
글로벌 전자 제동력 분포 시장, 지역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