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추진 유형별(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하이브리드), 차량 유형별(승용차, 상용차),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전기차(EV) 보험 시장, 2033년까지 4,533억 1,000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 규모는 2023년 621억 7천만 달러에서 2033년 4533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21.98%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추진 유형별(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하이브리드), 차량 유형(승용차, 상용차)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전기 자동차(EV) 보험은 잠재적인 손상이나 손실로부터 차량을 보호하는 보험사와 EV 소유자 간의 법적 계약입니다. 이 유형의 보험은 배터리 관련 문제, 전기 시스템 고장 및 특수 수리와 같은 EV와 관련된 고유한 위험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몇 가지 요인이 EV 보험 시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EV는 특수 부품, 특히 배터리로 인해 가솔린 또는 디젤 차량보다 수리 비용이 더 많이 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차량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은 보험료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충전소의 가용성은 전력이 부족하고 잠재적으로 사고에 연루될 위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EV의 동력원 역할을 하기 때문에 배터리의 용량도 보험료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 과제가 EV 보험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특수하고 고가의 전기차 부품(특히 배터리)으로 인한 높은 수리 비용, 정확한 위험 평가를 위한 데이터 부족, 제한된 충전 인프라, 기존 차량에 비해 전기차의 초기 비용이 높음, 전기차가 사치품이라는 인식으로 인해 보험료 인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것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은 EV 보험 정책의 광범위한 채택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진 유형에 따라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은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하이브리드로 분류됩니다.이 중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배터리 기술의 발전, 충전 인프라의 확장,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 증가를 포함한 몇 가지 유리한 추세로 인해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정부는 보다 엄격한 배기 가스 규제를 시행하고 전기 자동차 채택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이러한 수요를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행 거리 및 성능 개선과 함께 생산 비용의 지속적인 절감으로 인해 BEV는 소비자에게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있으며 전기 자동차 시장에서 선호되는 선택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 유형에 따라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은 승용차, 상용차로 나뉩니다. 이 중 승용차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추세는 개인 모빌리티에 대한 수요 증가와 친환경 교통 수단으로의 전환에 의해서도 주도되고 있습니다. 도시화가 진행되고 소비자 선호도가 진화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고 운영 비용이 낮으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전기 승용차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전기 승용차 홍보를 목표로 하는 정부 이니셔티브 및 인센티브는 광범위한 소비자에게 전기 승용차의 매력을 높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특히 중국, 일본,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전기 자동차 산업의 급속한 성장이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인프라에 대한 막대한 투자와 정부 지원 정책으로 전기차의 광범위한 채택이 촉진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전기차에 특화된 전문 보험 상품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의 이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중산층이 급증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EV 보험 제공업체에게 중요한 시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에서 전기 자동차에 대한 추진력은 엄격한 배기 가스 규제, EV 채택에 대한 야심 찬 정부 목표 및 강력한 충전 인프라의 영향을 받습니다. 유럽 국가들은 녹색 기술에 대한 상당한 투자와 소비자가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도록 장려하는 인센티브를 통해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을 촉진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적극적인 접근 방식은 친환경 대안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와 함께 유럽을 자동차 부문의 전기화를 향한 글로벌 전환에서 핵심적인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Progressive Casualty Insurance Company, Esure Group plc, Lemonade, Inc., Bajaj Allianz General Insurance Company, AXA, Allstate Insurance Company, Beinsure Digital Media, HDFC ERGO, AIG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2월, KOBA 보험(KOBA)은 2024년 3월에 성장하는 호주 EV 시장에 맞춘 새로운 전기 자동차(EV) 보험 상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 제품은 EV 운전자의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수리업체 선택 옵션, 차량 대여 보장, 충전 장비 보호 및 배터리 상태 점검과 같은 기능을 포함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 추진 유형별
-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 잡종
글로벌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 차량 유형별
- 승용차
- 상용차
글로벌 전기 자동차(EV) 보험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