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기 제품 시장 규모, 유형별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HVAC 시스템, 세탁기, 주방 기기, 청소 기기, 홈 엔터테인먼트, 기타), 운영별(반자동, 자동), 최종 사용자별(주거용), 상업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전기 가전 제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1,2037억 3,000만 달러에 달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전기 가전 제품 시장 규모는 2023년 6,643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1,2037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1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전기 가전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0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 별 (HVAC 시스템, 세탁 기기, 주방 기기, 청소 기기, 홈 엔터테인먼트 및 기타), 작동 (반자동 및 자동), 최종 사용자 (주거용 및 상업용),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전기 제품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전기로 작동하는 가제트입니다. 냉장고, 세탁기, 와인 쿨러, 텀블러 드라이어, 진공 청소기, 스팀 걸레, 면도기, 트리머, 온수기 등이 제공됩니다. 추가 가전제품으로는 에어컨, 에어컨, 선풍기, 히터, 밥솥, 제빵기, 토스터, 다리미, 착즙기 등이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가전 제품은 전 세계 수많은 회사에서 생산 및 판매하기 때문에 고객은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스마트 기능 및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의 통합과 같은 기술 발전은 현대적인 커넥티드 가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화와 세계 인구 증가로 인해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가전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전 제품에 대한 수요는 고객 선호도와 라이프스타일 개선, 특히 시간 절약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그러나 높은 초기 자본 및 유지 보수 비용으로 인해 새로운 장치 개선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주방 용품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기 가전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전기 가전 제품 시장은 HVAC 시스템, 세탁 가전, 주방 가전, 청소 가전, 홈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주방 가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기 가전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스 장비에 비해 주방 가전 제품은 유지 관리 및 작동이 더 쉽습니다. 디자인이 단순하고 화석 연료가 없기 때문에 유지 관리 및 청소가 더 쉽습니다. 그러나 가스 장비가 적절하고 효과적으로 작동하려면 더 많은 청소와 유지 관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식품 사업체 및 해외 기업을 위한 주방 가전 장비에는 몇 가지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사용 및 유지 관리가 더 쉽고, 더 안전하고, 더 경제적이고, 더 정확하고, 더 에너지 효율적입니다. 게다가, 그들은 그들의 지리적인 다양성 때문에 부엌의 어떤 유형든지를 위한 완벽한 대용품이다. 주방 용품은 많은 장점으로 인해 고려할 가치가 있지만 각 비즈니스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조리 장비의 선택이 결정됩니다.
자동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전기 가전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업에 따라 전기 가전 제품 시장은 반자동과 자동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자동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전기 가전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상 생활에서 발생하는 활동은 사람들을 상당히 바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사무실에서 시간을 보내야 하고 아이들이 도착하기 전에 집에 갈 수 없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은 항상 가족과 다른 사람들의 안전을 걱정합니다. 그러나 자동화 및 경보 시스템 덕분에 누구나 집이나 사무실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자율 작동 액세스를 통해 무선 시스템을 작동시키고, 문을 잠그고, 조명을 끄고, 집에 들어오는 사람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주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기 가전 제품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전기 가전 제품 시장은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주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기 세척기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팽창으로 인해 전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구의 월평균 소득이 증가하여 기초 생활 이상의 물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전기 제품 시장은 가족들이 전기 제품을 구매하도록 장려하기 때문에 평가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기 가전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기 가전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스마트 장치와 전자 제품을 대량으로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성공은 주로 전자 부문에 기인합니다. 가정의 수가 증가하고 전기에 대한 매력을 감안할 때 인도와 일본은 예측 기간 동안 전기 제품 시장에서 눈에 띄는 확장을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우 정교한 장치의 채택은 흔한 일이며 커넥티드 가전 제품은 고객에게 특별한 관심의 대상입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IoT 기반 장비의 활용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기 가전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가전 제품 소비율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세탁기 및 냉장고와 같은 다양한 가전 제품의 상당한 가용성으로 인해 증가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지역 경제인 북미는 특히 신기술 개발을 발전시키는 데 있어 세계 경제에 계속해서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력한 소비자 소비력, 스마트 장치의 인기 증가, 커넥티드 홈 제품에 대한 일반적인 관심이 모두 이 지역에 도움이 됩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IoT 기반 장비의 활용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가전 제품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 로는 AB Electrolux, Gree Electric Appliances, Inc., Robert Bosch GmbH, Hitachi, Ltd., LG Corporation, Panasonic Corporation, Samsung Electronics Co., Ltd., Haier Corporation, Whirlpool Corporation, General Electric Company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3월, 2023년 총 매출이 약 2,000만 유로에 달하는 TIC(Testing, Inspection, and Certification) 부문의 글로벌 리더인 Bureau Veritas는 남아시아 및 동남아시아의 전기 및 전자 소비재 부문에 대한 테스트 및 인증 서비스 제공을 다각화하기 위해 3개 회사를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전기 가전 제품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전기 가전 제품 시장, 유형별
- HVAC 시스템
- 세탁 기구
- 주방 가전 제품
- 청소 기구
- 홈 엔터테인먼트
- 다른
글로벌 전기 가전 제품 시장, 운영별
- 반자동
- 자동 번역
글로벌 전기 가전 제품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거주에 관한
- 광고 방송
글로벌 전기 가전 제품 시장, 지역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