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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식용 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포크, 숟가락, 칼, 젓가락, 스포크), 응용 분야별(가정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950
페이지
265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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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식용 칼 시장 규모는 1,014억 5,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식용 칼 붙이 시장 규모는 2023년 401억 2,000만 달러에서 2033년 1,014억 5,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산 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 9.7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Edible Cutlery Market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식용 칼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포크, 숟가락, 칼, 젓가락, 스포크), 응용 분야별(가정용 및 상업용),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식용 칼은 소비재(보통 쌀이나 밀가루)로 생산되고 사용 후 먹을 수 있는 은식기를 말합니다. 플라스틱 사용이 줄어든 환경 의식이 높아지면서 식용 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웰빙과 건강에 중점을 두면서 더 건강한 대체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을 장려하는 교육 프로그램과 함께 혁신, 유익한 정책 및 산업 성장에 의해 이러한 추세가 발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환경 문제와 그 선택 사항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서 가치 기반 구매를 하는 경향이 커지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이러한 수요에 대응하여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한 관심 증가에 대처하는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변화하는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더 건강하고 친환경적인 옵션을 찾으면서 식용 칼 시장이 계속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비자들이 건강과 웰빙에 더 높은 우선순위를 두면서 식용 칼은 더욱 인기를 얻었습니다. 맛, 질감, 외관과 같은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 창조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가 수용되었습니다. 식용 칼 붙이는 음식 서비스 부문, 특히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시설과 음식 배달 서비스의 성장으로 인해 새로운 시장을 찾았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서는 식용 칼 붙이에 대한 접근성이 제한되어 있어 시장 침투가 어렵습니다.

 

숟가락 부문 은 2023년에 35.33%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용 칼 시장은 제품을 기준으로 포크, 스푼, 칼, 젓가락, 스포크 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스푼 부문은 2023년에 35.33%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속 가능하고 건강을 의식하는 삶에 대한 강조가 식용 칼, 특히 스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이유입니다. 식용 스푼은 고객이 환경 친화적인 옵션을 더 중시함에 따라 기존 플라스틱 칼에 대한 강력한 대체품을 제공합니다. 식용 스푼은 요리 환경이 독특하고 지속 가능한 식사 경험을 수용함에 따라 혁신과 책임 있는 소비의 상징이 되고 있습니다. 이는 편의성이나 맛을 희생하지 않고도 친환경적 옵션을 제공하려는 소비자와 회사의 수요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상업 부문 은 2023년에 78.59%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식용 칼 붙이 시장은 가정용과 상업용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상업용 부문은 2023년에 78.59%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용 칼 붙이의 사용은 기업 환경에서 소비자 만족과 환경적 책임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장려되고 있습니다. 식용 칼 붙이는 환경 의식적인 식사 습관이 인기를 얻으면서 레스토랑, 케이터링 사업 및 기타 요리 시설에 보다 지속 가능한 옵션이 되고 있습니다. 식용 칼 붙이의 지속 가능성과 참신함은 기업이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내려고 하면서 상업적 응용 분야에 바람직한 선택이 됩니다.                                            

 

온라인 부문 은 2023년에 80.07%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식용 칼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으로 나뉩니다 . 이 중 온라인 세그먼트는 2023년에 80.07%의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리테일러는 지속 가능한 대안을 찾는 소비자에게 편리함과 접근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식용 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는 다양한 식용 칼 선택권을 제공하여 고객이 환경을 의식하는 취향에 맞는 품목을 탐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일상 생활에서 식용 칼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은 다양한 상품을 쉽게 탐색하고 제품 설명과 리뷰를 기반으로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채널을 선호합니다.        

 

북미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식용 칼 붙이 시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

Global Edible Cutlery Market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식용 칼 붙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북미는 현재 환경 의식이 높아지고 플라스틱 소비를 줄여야 할 필요성으로 인해 식용 칼 붙이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북미 기업은 혁신의 최전선에 서서 생분해성 대안에 대한 소비자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식용 칼 붙이 제품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생산해 왔습니다. 식용 칼 붙이 시장은 미국 소비자가 환경 친화적인 제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기 때문에 확대되고 있습니다.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는 성공적인 지속 가능성 마케팅 캠페인에 호의적으로 반응했으며, 이는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식용 칼 붙이 시장 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이 지역의 강력한 제조 기반 덕분에 식용 칼 붙이는 광범위하게 그리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생산될 수 있습니다. 발달된 공급망 네트워크를 갖춘 중국과 인도는 상품을 효과적으로 유통할 수 있는 국가의 선두 주자입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식용 칼 붙이를 고객에게 빠르고 경제적으로 제공할 수 있으므로 바람직한 대안이 됩니다.

 

식용 칼 붙이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KOOVEE, incrEDIBLE Eats Inc., Frenvi Private Limited, EdiblePRO, Mede Cutlery Company, FlavorFulz, Charlton Becker Catering의 DBA, Wisefood GmbH, Candy Cutlery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5월 일회용 플라스틱 챌린지를 통해 스마트 식품 디스펜서, 점토 머그, 식용 칼 붙이 등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기 위한 9개 기업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테스트했습니다.

 

  • 2024년 2월, 마요르카의 호텔 체인인 이베로스타는 식용 칼을 만드는 회사인 글룹과 협력하여 스페인의 35개 지점에서 커피 젓개, 빨대, 숟가락을 구매했습니다. 이 협력은 낭비를 줄이고 독특한 요리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식용 칼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식용 칼 시장, 제품별

  • 포크
  • 숟가락
  • 젓가락
  • 스포크

 

글로벌 식용 칼 시장 , 응용 프로그램별

  • 가정
  • 광고

 

글로벌 식용 칼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라인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식용 칼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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