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식용 화장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킨 케어, 헤어 케어, 메이크업, 네일), 유통 채널별(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전문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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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식용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5억 7,695만 달러 가치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식용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23년 2억 4,349만 달러에서 2033년 5억 7,695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0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식용 화장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스킨 케어, 헤어 케어, 메이크업 및 네일), 유통 채널별(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전문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및 기타) 및 지역별(북부)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및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4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글로벌 식용 화장품 시장은 자연스러움과 윤리적 소싱 기준을 유지하면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성분을 사용하는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산업을 포함합니다. 피부와 소비에 안전한 소재를 사용한다는 점은 식용 화장품을 기존 화장품과 구별하는 것으로, 이는 천연적이고 건강한 성분이 함유된 제품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음을 반영합니다. 전통 화장품에는 인공 또는 유해 성분이 포함될 수 있으며 야외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안면 마스크, 립밤, 심지어 매니큐어도 무독성이며 유해 물질이 없도록 설계된 이 시장의 광범위한 제품 중 하나입니다. 영양 및 웰빙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퍼스널 케어 부문의 소비자 지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는 더 안전하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제품 옵션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이 퍼스널 케어 제품의 합성 화학 물질 및 성분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게 됨에 따라 건강한 대체품이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식용 화장품 산업이 직면한 몇 가지 공급망 문제가 있으며, 특히 성분 조달 및 배송과 관련하여 문제가 있습니다.
이 스킨 케어 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식용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제품에 따라 식용 화장품 시장은 스킨 케어, 헤어 케어, 메이크업 및 네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킨 케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식용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전통적인 화장품에 대한 더 안전하고 생태 친화적 인 대안을 제공하기 때문에 천연 및 유기농 성분을 찾는 고객에게 어필합니다. 뷰티와 웰니스 트렌드의 융합은 식용 스킨 케어 제품의 인기 상승으로 이어졌습니다. 에덴송 에센서블 스킨케어는 유기농 성분으로 제조된 안전한 식용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합니다.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용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를 기반으로 유통 채널, 식용 화장품 시장은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전문점, 약국 및 약국, 온라인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식용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대형 슈퍼마켓과 슈퍼마켓은 다양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을 제공하는 뷰티 아이템의 존경받는 공급업체가 되고 있습니다. 비주얼 머천다이징과 효율적인 분류를 우선시함으로써 이러한 상점은 미용 제품 쇼핑 경험을 개선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식용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식용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지역에서는 건강과 웰빙이 매우 중요하며 소비자는 안전한 천연 성분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품목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선택으로 인해 미적 이점 외에도 영양가가 있는 식용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제품 발명 및 유통을 위한 고도로 확립된 인프라는 북미 시장에 유리합니다. 이 분야의 기업들은 정교한 R&D 역량을 활용하여 새로운 식용 화장품 조성물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식용 화장품 시장의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러한 성장은 가처분 소득 증가, 급속한 도시화, 자기 관리 및 웰빙에 대한 경향의 증가와 같은 요인에 의해 촉진됩니다. 식용 화장품은 소비자들이 요리의 즐거움과 미용 이점을 혼합한 품목을 찾으면서 이 지역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천연 및 독창적인 성분에 대한 강조는 더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미용 제품을 향한 전 세계적인 움직임과 잘 어울립니다. 성장하는 식용 화장품 산업의 핵심 업체는 이러한 변수가 결합된 결과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입니다.
식용 화장품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 로는 Natural Organic Edible Cosmetics, EdenSong Essentials Skin Care, Edible Beauty Australia Pty Ltd, Skin Gourmet, Babylogy, HL Edible India, Living Nature, Kid Licks, Skin Pot Co., Project MC2, Lush Retail Ltd., Kendo Holdings, Herbivore Botanicals, LLC., Sappho New Paradigm Cosmetics Inc., Tata Harper Skincare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3년 11월, K-뷰티 대기업 아모레퍼시픽의 자회사인 한국 영양화장품 회사 바이탈 뷰티(Vital Beautie)는 내부 뷰티 부문에서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식용 레티놀' 보충제를 출시했다. 이 새로운 건강 보조 식품은 레티놀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안전하도록 설계되어 그 매력을 넓힙니다.
- 2023년 6월, Solabia는 미국에 본사를 둔 화장품 부품 제조업체인 Applechem을 인수함으로써 미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더 광범위한 화학 물질에 접근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식용 화장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식용 화장품 시장, 부산물
- 스킨 케어
- 헤어 케어
- 메이크업
- 못
글로벌 식용 화장품 시장, 유통 채널별
-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 전문점
- 약국 및 약국
- 온라인
- 다른
글로벌 식용 화장품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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