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생태관광 시장글로벌 생태관광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여행자 유형(단독 및 단체), 연령대(X세대, Y세대, Z세대), 판매 채널(여행사 및 직접),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생태관광 시장 규모, 2033년까지 9,049억 5,800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생태 관광 시장 규모는 2023년 2,426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9,049억 5,8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생태 관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21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2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여행자 유형 (솔로 및 그룹), 연령 그룹 (X 세대, Y 세대 및 Z 세대), 판매 채널 (여행사 및 직항) 및 지역 별 (북쪽)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생태 관광은 지역 문화와 사람을 보호하고, 천연 자원을 보존하고, 윤리적인 여행 관행을 사용하는 것을 강조하는 지속 가능한 여행 유형입니다. 환경에 미치는 악영향을 줄이고 보존, 교육 및 지역 사회 권한 부여를 촉진하고자 합니다.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사회 및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 외에도 생태 관광은 풍부한 자연 및 문화 유산을 가진 장소에서 방문객에게 진정하고 의미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미래 세대를 위해 세계의 생태적, 문화적 풍요로움을 보존하려는 열망과 지속 가능한 여행 옵션에 대한 관광객의 수요 증가는 이 확장 부문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생태 관광에 대한 수요는 또한 지속 가능하고 윤리적인 여행 옵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증가하고 사회 및 환경 옹호 단체의 힘이 확대됨에 따라 주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생태 관광의 성장은 부적절한 인프라, 자본 및 자원에 대한 제한된 접근, 일부 지역의 규제 문제로 인해 방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 그룹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생태 관광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여행자의 유형에 따라 생태 관광 시장은 솔로와 그룹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그룹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생태 관광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합니다. 커플 및 그룹을 위한 여행 및 숙박 패키지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그룹 카테고리는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룹 관련 친환경 관광 활동의 증가는 시장의 확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가처분 가능한 돈의 증가, 관광객의 동식물에 대한 관심 증가, 문화 행사에 참여하는 방문객 수의 증가는 모두 시장의 확장에 기여할 것입니다.
Y세대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생태 관광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태관광 시장은 연령대에 따라 X세대, Y세대, Z세대로 분류됩니다. 이 중 Y세대는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생태관광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영향력이 점점 더 커지면서 이 세대의 더 많은 구성원이 친환경 여행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십대는 현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대이며 가장 비싼 여행자 중 하나입니다. 독특한 경험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젊은이들은 야생 동물과 환경 관광에 더 큰 친화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광객들이 빈번한 여행 계획을 세우도록 장려하기 위해 전 세계 업계의 주요 회사에서 다양한 거래 및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의 여행을 장려하는 소셜 미디어 노력과 여행 지출의 증가는 모두 이 시장의 확장에 기여할 것입니다.
직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생태 관광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판매 채널에 따라 생태 관광 시장은 여행사와 직접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직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생태 관광 시장에서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많은 고령자들이 여전히 여행, 항공사 및 호텔 예약을 직접 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최근 몇 년 동안 직접 투어 패키지 예약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개인화된 경험을 얻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생태 관광객이 여행과 패키지를 직접 예약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주요 기업과 여행사는 직접 예약할 때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와 비용 절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는 시장 확장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생태 관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생태 관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연 그대로의 환경에서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환경 의식이 있는 관광객들은 국립공원, 숲, 해안선,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을 포함한 이 지역의 다양한 자연 경관에 매료됩니다. 북미 여행자들은 지역 사회 지원, 몰입형 교육 활동 참여, 환경 보호 등 윤리적인 여행 전략에 높은 가치를 둡니다. 북미의 관광 산업도 환경 친화적인 여행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다양한 생태 관광 제공업체, 숙박 시설 선택 및 교통 수단을 통해 잘 확립되어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생태 관광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아시아에서는 점점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는 장소의 거주자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경제적, 사회적 영향을 줄이기 위해 보다 윤리적인 여행을 하기 위해 여행 행동을 재고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관광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항공사, 숙박 시설 및 운송 업체는 여행 산업 내에서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태 관광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인트레피드 트래블(Intrepid Travel), G 어드벤처(G Adventures), 내추럴 해비데트 어드벤처(Natural Habitat Adventures), 린드블라드 익스페디션(Lindblad Expeditions), 월드 익스페디션(World Expeditions), 어드벤처 얼터너티브(Adventure Alternative), 윌더니스 사파리(Wilderness Safaris), 에코벤투라(Ecoventura), 내셔널 지오그래픽 익스페디션(National Geographic Expeditions), TUI 그룹, 에어비앤비(Airbnb),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국제 생태 관광 협회(The International Ecotourism Society), 지속 가능한 여행 인터내셔널(Sustainable Travel International), 레인포레스트 익스페디션(Rainforest Expeditions), 그린 글로벌 트래블(Green Global Travel), 어스워치 인스티튜트(Earthwatch Institute), 아프리카 야생동물 재단(African Wildlife Foundation)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3년 2월, G Adventures는 콘텐츠 제작자와 특정 지역 및 테마와 관련된 경험 공급자를 연결하는 플랫폼인 Jerne과의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이 협업은 회사의 고객 도달 범위를 늘리고 마케팅 접근 방식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 2022년 7월, 스코틀랜드에서는 영국의 유명 여행사인 라비스(Rabbie's)가 두 가지 친환경적이고 책임감 있는 투어를 소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여행은 윤리적이고 기억에 남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책임감 있고 지속 가능한 여행을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회사의 "We Care About There" 캠페인의 일환이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생태 관광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여행자 유형별 글로벌 생태관광 시장
- 독주
- 그룹
글로벌 생태 관광 시장, 연령대별
- X세대
- Y세대
- Z세대
글로벌 생태 관광 시장, 판매 채널별
- 여행사
- 직접적
글로벌 생태 관광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