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노트북 백팩, 여행용 백팩, 하이킹용 백팩 등), 소재별(재활용 폴리에스터, 면, 대마 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70억 8천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친환경 배낭 시장 규모는 2023년 25억 4천만 달러에서 2033년 70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0.79%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별(노트북 백팩, 여행용 백팩, 하이킹용 백팩 등), 소재별(재활용 폴리에스터, 면, 대마 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친환경 백팩은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지고 친환경 관행을 채택하기 때문에 기존 폴리머로 만든 가방보다 더 나은 대안입니다. 태양광 공장, 절수 절차, 무독성 염료를 포함한 이러한 친환경 백팩의 제조 방법은 환경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백팩은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훌륭하게 제조됩니다. 자원 고갈, 플라스틱 폐기물, 기후 변화를 포함한 환경 문제에 대한 고객의 우려가 커지면서 이 산업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조달 및 생산 공정에서 투명성에 대한 필요성도 커지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가 지속 가능한 관행을 받아들이고 노력을 눈에 띄게 하도록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은 지속 가능한 제품을 옹호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으며, 이는 이러한 추세를 강화합니다. 고객은 구매 패턴의 이러한 변화에서 입증된 것처럼 친환경 제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친환경 제품의 높은 비용은 친환경 백팩 시장의 성장에 도전합니다.
여행용 백팩 부문 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친환경 백팩 시장은 노트북 백팩, 여행용 백팩, 하이킹용 백팩 등 으로 분류됩니다 . 이 중 여행용 백팩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행용 백팩은 실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많은 공간, 편안함, 정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는 신뢰할 수 있는 장비를 찾는 환경 의식이 강한 구매자에게 어필합니다. 환경 문제가 더 많은 주목을 받으면서 많은 관광객이 자신의 이상을 반영하는 제품을 선호합니다. 이러한 성향으로 인해 재활용 섬유로 구성된 친환경 여행용 백팩이 특히 매력적입니다.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백팩 시장은 소재 에 따라 재활용 폴리에스터, 코튼, 대마 등 으로 구분된다 . 이 가운데, 면화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면화 식물은 생분해성이고 재생 가능한 천연 소재인 면화를 생산합니다. 이로 인해 환경을 중시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 소재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어필합니다. 면화의 적응성과 내구성은 여행 가방 및 캐주얼 데이팩과 같은 다양한 용도에 적합합니다.
예상 기간 동안 오프라인 부문이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 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친환경 백팩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으로 구분됩니다 . 이 중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 장소에서 쇼핑하는 동안 물건을 만지고, 느끼고, 시도해 볼 수 있는 능력은 편안함, 착용감, 품질을 평가하는 데 중요합니다. 이러한 실질적인 경험은 자신감과 신뢰를 육성하여 친환경 솔루션을 홍보합니다. 또한 오프라인 채널은 즉각적인 제품 접근을 제공하여 온라인 배송을 기다리지 않고도 백팩을 구매하고 활용하려는 여행객 에게 특히 편리합니다.
유럽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친환경 배낭 시장은 .
예측 기간 동안 친환경 백팩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유럽의 환경적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력한 헌신과 친환경적 관행을 장려하는 강력한 법적 프레임워크가 이러한 리더십을 책임집니다.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유럽 고객은 보다 지속 가능한 제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친환경 백팩은 이 분야에서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럽 국가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친환경적 소비자 관행을 장려하기 위해 엄격한 법률과 인센티브를 도입했습니다. 생산자 책임 확대와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는 지속 가능한 원단과 재활용 소재로 만든 백팩과 같은 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킨 두 가지 정책입니다.
친환경 백팩 시장 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이 시장은 몇 가지 중요한 요인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확대되고 있습니다. 오염, 기후 변화, 자원 고갈과 같은 환경 문제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커지면서 친환경 백팩과 기타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지속 가능성을 지원하고 플라스틱 폐기물을 줄이는 정부 프로그램과 법률도 생산자와 소비자가 친환경적 관행을 채택하도록 장려합니다.
친환경 백팩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Clan Earth, Dakine , Duluth Pack, Ecoalf , EcoSacks , Komodo Fashion, Adidas, Nike, Pinqponq , Patagonia, Samsonite, Sandqvist , Solgaard , Ucon Acrobatics, VF Outdoor, VIP Industries, Wildcraft India, Under Armour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2월, 인도 최초의 지속 가능한 학교 백팩이 여행 액세서리 스타트업인 Acefour 에서 uppercase 브랜드 로 출시되었습니다 . 재활용 플라스틱 병으로 만들어진 이 새로운 백팩 라인에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생을 위해 디자인된 27가지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2024년 1월, 영국 기업인 모팍(Mopak)은 현대 도시 거주자를 위해 혁신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백팩을 발명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친환경 백팩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제품 유형별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
- 노트북 백팩
- 여행용 백팩
- 하이킹 백팩
- 기타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 소재 별
- 재활용 폴리에스터
- 면
- 마
- 기타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 , 유통 채널별
- 오프라인
- 온라인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친환경 백팩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