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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 유형별(운송 및 창고), 유형별(포워드 물류 및 리버스 물류), 모델별(3PL, 4PL 및 기타), 운영별(국내 및 국제), 수직별(의류, 가전제품, 자동차, 의료, 식음료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696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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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커머스 물류 시장 , 2033 26,121 달러 초과 

 

            E-commerce Logistics Market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 규모는 2023년 3,850억 1,000만 달러에서 2033년 2,6121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1.1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80페이지에 걸쳐 22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탐색하고, 글로벌 전자상거래 물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 유형별(운송 및 창고), 유형별(정방향 물류 및 역방향 물류), 모델별(3PL, 4PL 및 기타), 운영별(국내 및 국제), 수직별(의류, 가전제품, 자동차, 의료, 식품 및 음료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전자 상거래 물류는 포장, 운송 및 창고 보관을 포함한 광범위한 서비스를 포함하며, 이를 통해 온라인 소매 산업에서 품목을 더 쉽게 처리, 이동, 보관 및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인해 전자 상거래 물류 부문은 지난 10년 동안 상당한 변화를 겪었습니다. 신뢰할 수 있고 빠른 배송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수요 증가가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기업은 데이터 분석, 실시간 추적 시스템 및 자동화된 창고와 같은 기술을 활용하여 공급망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합니다. 옴니채널 소매업의 부상으로 인해 물류 운영도 더욱 복잡해졌으며, 고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험 간의 원활한 전환을 기대합니다. 물류 서비스 제공업체는 전자 상거래가 계속 확장됨에 따라 규모의 경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운송량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더 낮은 가격으로 운송업체와 협상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대량의 화물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일본 및 기타 유럽 국가와 같은 부유한 국가에 비해 중국, 브라질, 인도와 같은 신흥 경제국은 물류 비용이 더 높습니다. 비효율적인 인프라 외에도 배송 현금의 상당 부분과 높은 수익률로 인해 배송 비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운송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은 운송과 창고로 분류됩니다. 이 중 운송 부문 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빠른 성장과 당일 및 익일 배송의 수용 증가. 또한 비용 효율성, 유연성, 빠른 배송, 추적 및 추적 서비스를 포함하여 예상 기간 동안 시장을 지원하는 여러 이점을 제공합니다.

 

선도 물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포워딩 물류와 역물류로 분류됩니다. 이 중 선도 물류 부문 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급자에서 고객으로의 상품, 서비스 및 제품 이동을 제어하는 Forward Logistics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연평균 성장률(CAGR)을 보입니다.

 

3PL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  했습니다.   

모델에 따라 시장은 3PL, 4PL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3PL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3PL 시장은 온라인 쇼핑의 증가와 택배 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의해 촉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3PL 제공업체의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는 일상적인 운영의 부담을 줄여 생산, 연구 개발, 전략 계획을 포함한 핵심 역량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창고, 주문 처리 기술, 해당 부문을 지원하는 컴퓨터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포함한 완전한 물류 설정의 모든 이점은 제품 이행 작업을 고정 간접비 없이 3PL 제공업체에 아웃소싱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  했습니다.   

운영에 따라 시장은 국내와 해외로 분류됩니다. 이 중 국내 부문 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기 배송이나 익일 배송보다 당일 배송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국내 디지털 플랫폼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물류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식료품, 식사 및 처방약 배송을 위한 신속한 상거래의 증가에 의해 큰 영향을 받습니다. 지역 허브 및 배송 시설에 대한 필요성은 10분 배송의 증가로 인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의류 부문은  추정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업종에 따라 시장은 의류, 가전 제품, 자동차, 의료, 식품 및 음료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어필 부문 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접근 가능한 옵션, 반품 정책 및 매력적인 가격은 온라인 패션 산업에 주목을 끌고 있으며, 이는 의류에 대한 수요를 높이고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을 먹여 살립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sia-Pacific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물류 부문의 수익성은 온라인 구매의 증가와 최신 AI 기반 기술의 사용으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또한 물류 네트워크의 확장은 지속적인 외국인 투자와 빠른 도시화에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농업, 자동차 및 금속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발전의 우세는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및 태국을 포함한 이 지역의 주요 국가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부문에서 생산된 상품은 물류 부문이 운송 네트워크의 허브 역할을 하는 시장으로 수출됩니다.


북미 시장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익 점유율은 Amazon, Walmart 및 eBay와 같은 전자 상거래 거인의 존재로 인해 상당합니다. 전체 전자상거래 공급업체의 약 39%가 Amazon이며, Amazon은 시장 가치가 2조 5천억 달러가 넘는 미국 전자상거래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가 북미에서 견인력을 얻음에 따라 전자 상거래 물류에 대한 필요성이 더 커질 것입니다.

 

글로벌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FedEx Corporation, DHL International GmbH, Aramex International, Gati Limited, Kenco Group, Inc., Clipper Logistics Plc., Agility Public Warehousing Company, K.S.C.P., XPO Logistics Plc., United Parcel Service, Inc., CEVA Logistic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3월, Kuehne+Nagel International AG는 Chasen Holdings Ltd로부터 City Zone Express 인수를 완료하여 동남아시아에서 국경 간 도로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했습니다. 이 전략적 결정은 특히 전자 상거래 및 하이테크와 같은 성장하는 산업을 대상으로 City Zone Express의 대규모 차량 및 보관 기능을 활용하여 이 지역에서 Kuehne+Nagel의 서비스를 빠르게 개선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 서비스 유형별

  • 수송
  • 웨어하우징

 

글로벌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 유형별

  • 전방 물류
  • 역물류

 

모델별 글로벌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

  • 3PL (영어)
  • 4PL
  • 다른

 

글로벌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 운영별

  • 국내
  • 국제

 

글로벌 전자 상거래 물류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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