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 유형별(창고 및 보관 이행 서비스, 번들링 이행 서비스, 운송 이행 서비스 및 기타), 판매 채널별(고객 직접, 기업 대 고객 및 기업 대 기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년~203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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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4,136 억 9,000 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 규모는 2023년 1,081억 9,000만 달러에서 2033년 4,136억 9,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14.35%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서비스 유형별(창고 및 보관 이행 서비스, 번들링 이행 서비스, 배송 이행 서비스 및 기타), 판매 채널별(고객 직접, 기업 대 고객 및 기업 대 기업),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2023~2033년 분석 및 예측.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에는 회사가 온라인 리테일러를 위해 주문을 받고, 처리하고, 배달하기 위해 수행하는 모든 프로세스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창고, 재고 관리, 주문 수집, 포장, 배송 및 반품 처리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적시 배송, 정확한 재고 관리 및 효과적인 반품 처리를 용이하게 하여 원활한 고객 경험을 보장합니다. 일반적으로 이행 제공자는 추적 시스템 및 자동화된 창고와 같은 기술을 활용하여 운영을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동인이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 내 성장을 증가시킵니다. 여기에는 최근 팬데믹 기간 동안 온라인 구매가 증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효능과 신뢰성 측면에서 온라인 비즈니스의 운영이 향상됨에 따라 이러한 시장은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이행 서비스를 활용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로의 엄청난 전환을 요구합니다. 특히 기계 학습을 통해 인공 지능을 통해 효율성을 높여 전자상거래 운영의 운영 흐름에 확장성을 더 잘 맞출 수 있습니다. 증가하는 글로벌 무역과 더 빠른 배송 시간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는 견고한 이행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촉진한 몇 가지 요인입니다. 그러나 높은 운영 비용, 공급망 중단, 다양한 플랫폼에서 재고를 관리하는 데 따른 복잡성으로 인해 시장 성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창고 및 보관 이행 서비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창고 및 보관 이행 서비스, 번들링 이행 서비스, 배송 이행 서비스 등 . 이 중에서 창고 및 보관 이행 서비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 부문은 전자상거래 사업이 확장됨에 따라 효율적인 재고 관리 및 보관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혜택을 받습니다. 창고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운영의 원활한 작동에 필수적이며, 소매업체가 최종 고객과 더 가까운 곳에 제품을 보관하여 배송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예상 기간 동안 기업 대 고객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은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직접 고객, 기업 대 고객, 기업 대 기업. 이 중에서, B2C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이 세그먼트는 기업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의 지속적인 성장에 의해 주도됩니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급속한 확장과 전통적인 소매 방식보다 온라인 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것은 B2C 세그먼트의 지배력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전자 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 이 지역은 인터넷 보급률 증가와 이 지역의 비교적 미개척 시장(농촌 지역 및 2선 도시)이 제공하는 성장 전망에 힘입어 예측 기간 동안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는 상품 수출국 상위 10위에 속하며 글로벌 온라인 판매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 지역의 전자상거래 산업의 강력한 성장 전망은 지역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측됩니다 . 성장은 주로 Red Stag Fulfillment, Shipfusion Inc., Amazon.com, Inc. 등과 같은 이 지역의 주요 시장 참여자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행 서비스의 효율적인 관리를 위한 자동화 기술의 더 큰 채택은 이 지역의 전자상거래 회사의 신뢰를 얻었고, 이는 시장 성장으로 이어졌습니다. 게다가 중국에 이어 미국은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로 큰 온라인 판매 시장으로 부상하여 이행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주도했습니다.
전자상거래 물류 서비스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Amazon.com, Inc., eFulfillment Service, Inc., Ingram Micro, Inc., Rakuten Super Logistics, Red Stag Fulfillment, ShipBob, Inc., Shipfusion Inc., Xpert Fulfillment, Sprocket Express, FedEx, United Parcel Service of America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의 글로벌, 지역 및 국가별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서비스 유형별 글로벌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
- 창고 및 보관 이행 서비스
- 번들링 풀필먼트 서비스
- 배송 이행 서비스
- 기타
글로벌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 , 판매 채널별
- 고객에게 직접
- 기업 대 고객
- 기업 대 기업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전자상거래 이행 서비스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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