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상거래 배달 프랜차이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비즈니스 모델별(단일 유닛 프랜차이즈, 다중 유닛 프랜차이즈, 지역 개발 프랜차이즈), 최종 사용자별(소매, 식품 및 음료, 의료, 가전제품,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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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이커머스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 규모, 2033년까지 502억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 규모는 2023년 198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502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9.7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4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비즈니스 모델별(단일 단위 프랜차이즈, 다중 단위 프랜차이즈, 지역 개발 프랜차이즈), 최종 사용자별(소매, 식음료, 의료, 소비자 전자 제품,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전 세계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은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위한 프랜차이즈 배송 서비스를 포함하는 물류 부문과 관련된 시장에 속합니다. 이 시장에는 단일 사용자 및 다중 사용자 프랜차이즈와 같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모델이 포함됩니다. 시장 확장은 전 세계 무역 비즈니스 무대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배송 대체품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추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은 온라인 쇼핑의 인기 증가와 기술 혁신에 의한 물류의 발전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시장은 물류 수익 점유율에 기여하는 전자 상거래와 라스트 마일 배송 사업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추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 인수는 몇 가지 장애물에 직면해 있지만 시장 참여자 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크게 반대됩니다.
멀티 유닛 프랜차이즈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전자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은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단일 유닛 프랜차이즈, 멀티 유닛 프랜차이즈, 지역 개발 프랜차이즈로 차별화됩니다. 이 중 멀티 유닛 프랜차이즈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전자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비즈니스 수익을 강화하고 단일 부서에서 처리하는 것에 비해 데이터 처리의 복잡성을 줄이기 위한 귀중한 전략을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협업은 협업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큰 시장 수익 점유율을 획득했습니다.
소매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은 소매, 식음료, 의료, 가전 제품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소매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전자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다양한 상품의 구색, 충분한 물류, 전자 상거래 및 라스트 마일 배송 서비스의 수용 증가 때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은 기술 발전과 함께 잘 발달된 물류 사업과 중국, 일본 및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국제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상당한 존재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및 라스트 마일 배송 사업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지역 물류 시장 수익이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온라인 음식 배달 사업은 지역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시장 확장은 Amazon, Walmart 등과 같은 주요 시장 참여자의 존재와 온라인 쇼핑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변화로 인해 더욱 가속화됩니다. 또한 정교한 기술과 개발된 공급망 프레임워크는 지역 시장의 성장 기회를 촉진합니다.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Amazon Logistics, FedEx, DHL Express, UPS(United Parcel Service), SF Express, Blue Dart Express, Aramex, Yamato Transport, JD Logistics, Cainiao Network, Gati Limited, DTDC Express Limited, TNT Express, La Poste Group, Royal Mail, Canada Post, Australia Post, Hermes Group, Yodel, PostNL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9월, EasyPost는 DHL eCommerce와 파트너십을 맺고 중소 전자 상거래(SMB)를 위한 두 가지 새로운 국제 배송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DHL Parcel International Direct - SMB 및 DHL Parcel International Standard - SMB로 명명된 이러한 솔루션은 국제 발송을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협력은 SMB가 글로벌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동시에 안정적인 배송 서비스를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 비즈니스 모델별
- 단일 유닛 프랜차이즈
- Multi-Unit 프랜차이즈
- 지역 개발 프랜차이즈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 최종 사용자별
- 소매
- 식품 및 음료
- 의료
- 소비자 가전 제품
- 다른
글로벌 전자 상거래 배송 프랜차이즈 시장, 지역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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