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교체 부품별(엔진 부품, 변속기 및 조향 장치, 제동 시스템, 조명, 전기 부품, 서스펜션 시스템, 와이퍼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기업 대 기업 및 기업 대 고객),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까지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 규모는 2,951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 규모는 620억 9천만 달러에서 2020년 1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2023년에는 2,951억 달러로 2033년까지 CAGR 16.87% 예측 기간 2023-2033년 동안.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탐색하고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을 교체 부품(엔진 부품, 변속기 및 조향 장치, 제동 시스템, 조명, 전기 부품, 서스펜션 시스템, 와이퍼 및 기타), 최종 사용자(기업 대 기업 및 기업 대 고객) 및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로 분석하고 2023~2033년 예측을 확인하세요.
자동차 제조업체가 자동차 부품, 액세서리 및 장비를 판매하고 유통하는 온라인 플랫폼은 자동차의 원래 제품에 대한 최대 시장 인수에 도움이 되며 전자 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개별 소비자와 기업이 온라인에서 자동차 부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전통적인 물리적 매장에 대한 편리하고 접근 가능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제품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와 소비자 시간을 줄여주는 배송 추적 감시를 도입했습니다. 소비자는 광범위한 제품, 쉬운 반품 정책, 자동차 부품 및 액세서리에 대한 빠른 배송 방법 때문에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므로 시장 성장의 주요 요인입니다. 이 시장은 자동차 산업 확장과 관련 액세서리, 특히 EV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같은 새로운 엔터티로 인해 추진됩니다. 게다가 개발도상국의 자동차 전기화로 인한 디지털화의 증가는 전자 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서비스도 촉진했습니다. IoT 플랫폼에 많은 사물이 탑재되어 있어 데이터 침해와 사이버 공격의 영향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만족스럽지 못한 제품 배송과 사기 관련 문제로 인해 시장 성장이 저해받고 있습니다.
변속기 및 조향 장치 부문은 2023년에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교체 부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은 엔진 부품, 변속기 및 조향 장치, 제동 시스템, 조명, 전기 부품, 서스펜션 시스템, 와이퍼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변속기 및 조향 장치 부문은 2023년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장악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자동차의 노후화로 인해 조향 및 변속기와 같은 구성 요소의 마모가 발생하여 교체 필요성이 증가하기 때문에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기업 대 고객 부문은 2023년에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은 기업 대 기업과 기업 대 고객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기업 대 고객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세그먼트별 성장은 용이성, 저렴한 가격,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광범위한 제품 범위로 인해 시장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
예상 기간 동안 북미는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자동차 차량은 노후화되고 있으며, 많은 차량이 10년 이상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유지 관리 서비스와 교체 부품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합니다. Amazon과 RockAuto 와 같은 회사는 이 부문에서 온라인 구매를 더욱 가속화하고 있으며, 기존 리테일러는 온라인 입지를 확대하고 이 분야에서 신속한 배송과 간단한 반품 정책으로 전자 상거래 인프라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고객은 경쟁력 있는 가격, 가격 비교의 용이한 방법, 더 광범위한 제품의 가용성으로 인해 점점 더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디지털 인프라의 새로운 발전, 스마트폰 사용 증가, 인터넷 사용 증가로 인해 전자상거래가 더욱 접근하기 쉬워졌습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exas Instruments, Garrett Motion., AutoNation, Inc., AutoZone Inc., CARiD.com, National Automotive Parts Association, Advance Auto Parts, Alibaba Group Holding Limited, eBay Inc., O'Reilly Auto Parts, Amazon.com, Inc., Flipkart.com, RockAuto , LLC 및 기타가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월, AWR2544는 실제로 ADAS용 레이더 기술에서 상당한 진전입니다. 위성 기반 설계와 높은 수준의 자율성으로 인해 차량에서 센서 융합과 의사 결정을 향상시키는 강력한 도구가 되었습니다.1 Texas Instruments 웹사이트와 기타 전자 상거래 플랫폼이 제공되어 다양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 교체 부품별
- 엔진 부품
- 변속기 및 조향
- 브레이킹 시스템
- 조명
- 전기 부품
- 서스펜션 시스템
- 와이퍼
- 기타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
- 기업 대 기업
- 기업 대 고객
지역별 글로벌 전자상거래 자동차 애프터마켓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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