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드라이 샴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유형별(스프레이 및 파우더), 기능(비듬 방지, 염색 보호, 탈모 보호, 일상 관리 및 다기능), 유통 채널(매장 기반 및 비매장 기반) 및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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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드라이 샴푸 시장 규모, 2033년까지 미화 69억 5천만 달러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드라이 샴푸 시장 규모는 2023년 38억 5천만 달러에서 2033년 69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0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드라이 샴푸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00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스프레이 및 파우더), 기능별(비듬 방지, 색상 보호, 탈모 보호, 데일리 케어 및 다기능), 유통 채널별(매장 기반 및 비매장 기반) 및 지역별(북쪽)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하이브리드 샴푸라고도 하는 드라이 샴푸는 물 없이도 모발을 청소하고 활력을 불어넣는 헤어 케어 제품입니다. 헤어 스타일링을 용이하게 하고 모발의 기름기를 줄여주는 분말 구성입니다. 젖은 모발에 무스를 사용하면 기존 샴푸를 빠르게 대체할 수 있습니다. 모발은 피지선의 피지 과잉 생산으로 인해 기름진 것처럼 보입니다. 제품 구성의 분말 성분은 기름기를 흡수하여 모발에서 기름과 부스러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통적인 샴푸와 비교하면 더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또한 전통적인 샴푸를 할 시간이 없는 사람들은 샴푸의 더 빠르고 간단한 적용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모발에서 여분의 기름을 고르게 흡수하기 위해 이 드라이 샴푸 제품은 모근과 모발 전체에 스프레이하거나 뿌린 다음 두피와 모발에 마사지합니다. 드라이 샴푸 시장은 새로운 제품의 개발과 특히 일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간단한 샴푸 제품의 수용이 증가함에 따라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드라이 샴푸 솔루션의 시장 확장은 알코올 및 석면과 같은 화학 물질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이 뿌리다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드라이 샴푸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드라이 샴푸 시장은 스프레이와 분말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프레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드라이 샴푸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동인은 모근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의 능력입니다. 또한 두피와 모발의 잔여물을 제거하고 모발에 볼륨과 함량을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부문의 수요는 물이 없는 제품과 숯과 같은 천연 성분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이러한 이유는 이 부문의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비듬 방지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건조 샴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를 기반으로 합니다. 기능, 드라이 샴푸 시장은 비듬 방지, 색상 보호, 탈모 보호, 일상 관리 및 다기능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비듬 방지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드라이 샴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듬의 유병률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효율적인 치료에 대한 지속적인 요구가 있습니다. 비듬과 그 원인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높아지고 소비자의 일회용 돈이 증가하고 개인 청결 및 몸단장에 대한 강조가 모두 시장 확장에 기여합니다. 또한 비듬 방지 카테고리의 시장 확장을 주도하는 것은 비듬 방지 샴푸의 성장 추세와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욕구입니다.
매장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건조 샴푸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드라이 샴푸 시장은 매장 기반과 비매장 기반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매장 기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드라이 샴푸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전문점 및 기타 아울렛은 매장 기반 부문에서 분리되었습니다. 드라이 샴푸 제품 유통은 주로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에서 처리합니다. 드라이 샴푸 및 기타 헤어 케어 제품은 일반적으로 슈퍼마켓과 대형 슈퍼마켓에서 개별적으로 판매됩니다. 이러한 상점 및 기타 판매점의 보급 증가는 건조 샴푸 제조업체에 대한 추가 잠재적 전망을 제시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드라이 샴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드라이 샴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 됩니다.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로 구성된 이 지역은 드라이 샴푸 제품의 가장 큰 시장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트리트먼트는 즉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능력과 비듬을 피하고 헤어스타일을 단순하게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뷰티 부문의 최신 트렌드에 더 관심이 있지만 제조업체의 주요 시장 부문을 대표합니다. 이러한 소비자 기반에 도달하기 위해 브랜드는 성공적인 브랜딩 및 광고 전술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확장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수분 균형을 유지하고 탈모를 최소화하는 능력 때문에 고품질 드라이 샴푸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드라이 샴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이 샴푸의 인기는 이동 중에 그루밍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높아졌습니다. 작은 크기와 사용 편의성으로 인해 바쁜 일정에 맞는 그루밍 제품을 찾는 사람들의 미용 용품의 주류입니다. 독일 시장은 특정 마케팅 캠페인과 유명인의 보증 때문에 유럽 드라이 샴푸 산업을 지배했습니다.
드라이 샴푸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Kao Corporation, L'Oréal, Unilever, Procter and Gamble(PandG), Revlon Inc., Shiseido Company Limited, Church and Dwight Co, Henkel AG and Co. KGaA, The Estee Lauder Companies Inc., Coty Inc., LVMH Group, Pierre Fabre Group, BBLUNT, New Avon LLC, MacAndrews & Forbes Incorporated,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3월, K18은 에어워시 드라이 샴푸를 출시했습니다. 최근에 개발된 odorBIND 스마트 릴리스 생명 공학으로 가장 인기 있는 헤어케어 브랜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건조 샴푸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드라이 샴푸 시장, 유형별
- 뿌리다
- 가루
기능별 글로벌 드라이 샴푸 시장
- 비듬 방지
- 색상 보호
- 탈모 방지
- 데일리 케어
- 다기능
글로벌 드라이 샴푸 시장, 유통 채널별
- 매장 기반
- 비점포 기반
글로벌 드라이 샴푸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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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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