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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세럼, 크림 등), 유통 채널별(온라인 및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2884
페이지
20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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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25억 3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 규모는 2023년  67억 6천만  달러에서 2033년 125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3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DNA-based Skin Care Products Market

 

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제품별(세럼, 크림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오프라인) 지역별(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개인의 유전자 구성에 맞는 상품 시장은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토피 피부염 및 여드름을 포함한 피부 질환의 발병률 증가와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성장의 이유 중 일부입니다. 또한, 이러한 제품의 개발은 유전학 및 생명 공학의 발전으로 인해 더 쉬워졌으며 효능과 접근성이 높아졌습니다. 또한 웰빙 및 건강 품목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는 시장 확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많은 소비자가 개인 관리 루틴에 돈을 지출함에 따라 눈에 띄는 이점이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산업의 제품 개발 및 고객 참여는 DNA 테스트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해 개선될 것입니다. 더 많은 고객이 검사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지고 합리적인 가격이 책정됨에 따라 유전자 구성에 따라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선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DNA 기반 스킨케어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여 시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크림 부문은 2023년에 50.28%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은 세럼, 크림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크림 부문은 2023년 50.28%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7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림은 광범위한 인기, 노화 방지 특성, 환경 피해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많은 스킨케어 요법의 필수품입니다. 그들의 고급스러운 포뮬러에는 레티놀, 히알루론산, 비타민을 포함한 다양한 피부 유형과 질병을 해결하는 건강한 성분이 자주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실제 매장에서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지식이 풍부한 직원으로부터 개별화된 지침과 추천을 받습니다. 고객은 DNA 기반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때 용도와 장점에 대해 더 많은 설명이 필요한 경우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대면 참여로 인해 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North America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주로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큰 수요와 상당한 구매력 때문에 주도됩니다. 효율적인 스킨케어 루틴을 만들기 위해 DNA 분석을 사용하는 이점에 대한 지식이 증가함에 따라 북미 소비자들은 특정 피부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 분야에서 많은 수의 유명 기업과 창의적인 신생 기업이 만든 경쟁 환경은 또한 마케팅 및 제품 개발 이니셔티브를 촉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전자 구성을 기반으로 특정 피부 문제를 대상으로 하는 스킨케어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고객이 DNA 분석을 사용하여 스킨케어 루틴을 맞춤화하는 이점에 대해 알게 됨에 따라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젊은이들 사이에서 이러한 제품의 채택은 맞춤형 스킨케어 트렌드를 홍보하는 소셜 미디어 및 뷰티 인플루언서에 의해 긍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IMAGINE LABS PTE. LTD., The Skin DNA, Caligenix, Inc., EpigenCare Inc., Evergreen Life Ltd., SKINSHIFT, DNA Skin Institute, Anake., RGR Pharma Ltd., LifeNome Inc.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발전 상황

  • 2024년 10월, 스킨비비(SkinBB)는 스킨케어 메타버스를 도입하여 피부과 지식과 인공 지능 기술을 융합하여 고객의 스킨케어 여정을 지원했습니다. 사용자는 이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가상의 개별화된 스킨케어 상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자신의 피부 타입과 문제에 맞는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는 건강과 미용을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를 육성하며, 사용자가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실험할 수 있는 대화형 환경도 제공합니다. 

 

  • 2023년 4월, MapMyGenome은 인도 최초의 맞춤형 피부 및 모발 관리를 위한 DNA 테스트를 출시했습니다. 하이데라바드의 유전체학 회사인 MapMyGenome에서 BeautyMap을 출시했습니다. 뷰티맵(BeautyMap)은 개인의 특정 유전자 프로필을 기반으로 피부 및 헤어 케어 제품에 대한 개별화된 추천을 제공하는 DNA 기반 테스트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 부산물

  • 세럼
  • 크림
  • 다른

 

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오프 라인

 

글로벌 DNA 기반 스킨 케어 제품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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