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위치별(매장 내 및 매장 외), 유형별(비디오 월, 비디오 스크린, 투명 LED 스크린, 디지털 포스터, 빌보드, 키오스크 및 기타), 구성 요소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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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은 2033년까지 567 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규모는 2023년 265억 달러에서 2033년 567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9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4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위치별(매장 내 및 매장 외), 유형별(비디오 월, 비디오 스크린, 투명 LED 스크린, 디지털 포스터, 광고판, 키오스크 및 기타), 구성 요소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디지털 사이니지는 정보 제공 또는 마케팅 목적으로 이미지, 비디오 또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포함한 시각 자료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디지털 화면입니다. LCD, LED, OLED, 프로젝션 및 전자 종이와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 이미지, 비디오, 웹 페이지, 날씨 데이터, 레스토랑 메뉴 또는 텍스트를 표시하는 전자 사이니지의 하위 집합입니다. 직원 간의 의사 소통을 개선하고 안전 및 생산을 개선하기 위해 산업에서 디지털 사이니지를 사용하는 것은 디지털 사이니지의 시장 성장 기회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과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디지털 사이니지와 크로스 플랫폼 미디어 도구의 융합은 시장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매업에서 턴키 디지털 사이니지의 진화와 맞춤형 콘텐츠 전달에 대한 수요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디지털 사이니지와 복잡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의 통합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이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매장 내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은 위치에 따라 매장 내(in-store)와 매장 외(out-store)로 분류됩니다. 이 중 매장 내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매장 내 부문에는 쇼핑몰, 기업 사무실, 소매점, 은행 및 의료 센터와 같은 폐쇄된 건물 내에 디지털 포스터를 배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광고의 꾸준한 증가는 매장 내 부문의 시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월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은 유형에 따라 비디오 월, 비디오 스크린, 투명 LED 스크린, 디지털 포스터, 광고판, 키오스크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비디오월 부문은 2023년 가장 큰 매출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기업과 조직은 비디오 월 기술을 사용하여 시청자를 사로잡고 참여시키는 몰입형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초고해상도, 4K 및 8K 디스플레이로의 전환은 비디오 월 부문의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은 구성 요소에 따라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드웨어 부문은 2023년 전 세계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디스플레이, 디지털 패널을 만드는 데 필요한 부품, 배너 및 기타 항목은 하드웨어 구성 요소의 예입니다. 1080p, 4K 및 8K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수요가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제품 공급업체의 수가 증가하고 소매 부문의 간판에 대한 필요성이 시장 성장을 크게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은 제스처 기반 디스플레이와 단일 또는 다중 터치 스크린과 같은 최첨단 기술의 사용 증가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 성장하는 소매 및 의료 부문은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을 주도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낮은 운영 비용과 사이니지의 변경 용이성으로 인해 디지털 사이니지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주도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NEC Display Solutions Co. Ltd., LG Display Co. Ltd., Samsung Electronics Co. Ltd., Panasonic Corporation, Sony Corporation, Stratacache, Planar Systems Inc., Hitachi Ltd, Barco NV, Cisco Systems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월, LG전자는 기업이 ISE에서 LG 디지털 사이니지 클라우드 솔루션을 탐색 및 구독하고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을 공개합니다.
- 2024년 1월, 삼성전자는 콘텐츠와 원격 사이니지 관리를 하나의 안전한 플랫폼에서 결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CMS(Content Management Solution)인 VXT(Visual Experience Transformation) 플랫폼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위치별
- 매장 내
- 아웃스토어
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유형 별
- 비디오 월
- 비디오 화면
- 투명 LED 스크린
- 디지털 포스터
- 광고 판
- 키오스크
- 다른
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구성 요소 별
-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
- 서비스
글로벌 디지털 사이니지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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