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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도구 및 서비스), 콘텐츠 형식별(텍스트, 그래픽, 비디오 및 오디오), 배포별(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최종 사용자별(소매 및 전자 상거래, 자동차, 의료 및 제약,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여행 및 관광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4254
페이지
233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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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은 2033년까지 1,042억 4,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 규모는 2023년 284억 달러에서 2033년 1,042억 4,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3.8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구성 요소별(도구 서비스), 콘텐츠 형식별(텍스트, 그래픽, 비디오 오디오), 배포별(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최종 사용자별(소매 전자 상거래, 자동차, 의료 제약,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여행 관광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은 인터랙티브 미디어, 텍스트,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오디오를 포함한 디지털 콘텐츠를 생성, 보급 수익을 창출하는 산업을 말합니다. 시장은 AI 기반 콘텐츠 생성,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비디오 편집 도구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 포함하여 콘텐츠 제작을 위한 다양한 플랫폼, 소프트웨어 도구를 포함합니다.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에는 전자 상거래, 마케팅, 엔터테인먼트 교육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필요성 증가가 포함됩니다. 시청자를 끌어들이고 유지하기 위한 흥미롭고 인터랙티브한 콘텐츠에 대한 요구 사항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디지털 마케팅의 출현으로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또한 자동화 도구와 인공 지능(AI) 개발로 콘텐츠 제작의 효율성이 높아져 기업이 고품질의 맞춤형 콘텐츠를 대규모로 제작할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플랫폼의 풍부한 자료로 인해 차별화하기가 어려워 치열한 경쟁을 부채질하고 지속적인 혁신이 필요합니다.

 

도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성 요소를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은 도구와 서비스로 나뉩니다. 이 중 도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특히 디지털 마케팅 및 광고에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디지털 도구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기인합니다.  기업은 스마트폰 사용 증가의 결과로 온라인 인지도를 개선하고, 참여도를 높이고, 마케팅 활동을 최적화하기 위해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디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콘텐츠 형식을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은 텍스트, 그래픽, 비디오 및 오디오로 나뉩니다. 이 중 비디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수익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더 많은 고객이 비디오를 보는 것을 즐거워하고 어려운 시기에 긴장을 푸는 방법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인기로 인한 시장 확장에 기여합니다. 고객에게 가장 관련성이 높은 콘텐츠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입니다.

 

클라우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포를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은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로 나뉩니다. 이 중 클라우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클라우드 컴퓨팅에 의해 주도되며, 미디어 부문의 컴퓨팅은 이 부문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크고 작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조직 모두 클라우드를 활용하고 비즈니스 전략을 수정하여 고객에게 빠르고 쉽고 원활한 디지털 콘텐츠 전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은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자동차, 의료 및 제약,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여행 및 관광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마케팅 및 인터넷 판매로 전환하는 기업의 성장 추세.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인해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유지하기 위해 흥미롭고 우수한 콘텐츠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졌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지배하고 강력한 기술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터넷 보급률이 높기 때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Spotify의 상위 스트리밍 트랙 중 상당 부분이 미국 아티스트의 곡으로 미국이 지배하고 있어 전 세계 음악 및 오디오 콘텐츠 시장에서 글로벌 수준의 지역 시장 지배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은 스마트폰의 광범위한 사용과 모바일 장치 전망에 중점을 둔 이 지역의 개발로 인해 크게 확장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훨씬 더 많은 개인에게 모바일 장치는 이제 인터넷 액세스 및 콘텐츠 소비의 주요 소스입니다.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Corel Corporation, Acrolinx, Google LLC, Integra Software Services, MarketMuse, Inc., Quark Software Inc., Canva, Microsoft Corporation, Picsart, Adobe Systems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3년 10월, Adobe는 크리에이터가 디지털 작업에 콘텐츠 자격 증명을 첨부할 수 있는 무료 도구인 Adobe Content Authenticity 웹 앱을 도입하여 콘텐츠가 오용되지 않도록 보호하고 적절한 속성을 보장합니다. 2019년부터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와 협력하여 개발한 이 이니셔티브는 디지털 생태계의 투명성을 제고하여 콘텐츠의 무단 사용 및 AI 생성 조작에 대한 증가하는 우려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 구성 요소  별

  • 도구
  • 서비스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 콘텐츠 형식  별

  • 텍스트, 그래픽
  • 비디오
  • 오디오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 배포별

  • 온프레미스
  • 구름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 최종 사용자별

  • 리테일 & 이커머스
  • 자동차
  • 헬스케어 & 제약
  •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 여행 및 관광
  • 다른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 제작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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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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