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교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하드웨어, 콘텐츠,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K-12, 고등 교육),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디지털 교실 시장은 2033년까지 3,925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교실 시장 규모는 2023년 1,384억 5,000만 달러에서 2033년 3,925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0.9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디지털 교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 유형(하드웨어, 콘텐츠 및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K-12 및 고등 교육)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디지털 교실은 디지털 도구와 플랫폼의 도움으로 교육과 학습이 이루어지는 가상 또는 기술 기반 학습 공간입니다. 교육자와 학습자는 인터넷을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연결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비디오, 시뮬레이션 및 멀티미디어 활동을 통한 대화형 학습, 전자책 및 연구 도구와 같은 광범위한 디지털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 Google Classroom 또는 Microsoft Teams와 같은 플랫폼을 통한 협업이 있습니다. 디지털 교실은 교육 및 학습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자책, 온라인 강의 및 멀티미디어 도구를 제공하며, 이 모든 것은 학생이 자신의 속도에 맞게 학습하고 필요한 것을 다시 방문할 수 있는 매우 광범위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교실을 이끄는 이러한 요인은 주로 기술이 빛의 속도로 발전하고 있기 때문이며, 이 빠른 삶의 속도에서 유연한 교육과 포용이 필요한 사람들 때문이기도 합니다. 멀티미디어를 포함하는 디지털 도구를 사용하면 학생이 이러한 리소스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는 동시에 선호하는 속도로 진행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을 용이하게 합니다. 특히 서비스가 부족한 농촌 지역의 많은 학생과 교육자의 기술 및 안정적인 인터넷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디지털 격차는 디지털 교실의 가장 큰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더욱이 많은 교사와 학생이 디지털 리터러시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러한 플랫폼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따라서 새로운 기술 채택에 대한 저항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글로벌 디지털 교실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디지털 교실 시장은 제품 유형에 따라 하드웨어, 콘텐츠, 소프트웨어로 분류됩니다. 이 중 하드웨어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수익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화형 학습을 향상시키는 대화형 화이트보드, 태블릿, 노트북, 스마트 프로젝터 및 시청각 도구와 같은 이러한 디지털 교실 하드웨어 구성 요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매력적이고 효율적인 디지털 학습 환경을 위한 필수 하드웨어 구성 요소입니다.
K-12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디지털 교실 시장은 K-12와 고등 교육으로 나뉩니다. 이 중 K-12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초등 및 중등 교육 내에서 기술 사용의 증가에 의해 뒷받침되며, 전 세계 학교는 교육 및 학생 성취도를 개선하기 위해 디지털 학습 리소스를 구현합니다. 대화식, 개인화 및 원격 학습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K-12 학교는 대면 및 온라인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교실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디지털 교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디지털 교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이 지역이 첨단 기술 환경, 디지털 학습 도구의 광범위한 채택, 교육 기술 이니셔티브에 대한 강력한 정부 지원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K-12 학교 업그레이드, 특히 고등 교육 기관, 심지어 하이브리드 및 원격 학습을 촉진하기 위해 디지털 교실 접근 방식을 채택한 기업 학습 환경에 막대한 투자가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 추세 증가, 인터넷 연결 확대, 교육 기술 전반에 대한 중국, 인도,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의 투자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성장을 이끄는 요인 중 일부입니다. 각국 정부는 지역 전반의 교육 격차를 현대화하고 해소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대규모 디지털 교육 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학생 참여와 학습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e-러닝 플랫폼, 스마트 교실 및 디지털 도구의 채택이 증가하는 것은 이 지역에서 시장 성장의 핵심 동인입니다.
글로벌 디지털 교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Dell Inc., Discovery Education, Inc., Blackboard Inc., Echo360, Inc., Pearson Education, Inc., APG & Co, Oracle Corporation, Jenzabar, Inc., Educomp Solutions Ltd., D2L Corporation, SMART Technologies ULC, Dreambox Learning, Inc., Ellucian Company L.P., McGraw Hill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디지털 교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교실 시장, 제품 유형별
- 하드웨어
- 콘텐츠
- 소프트웨어
글로벌 디지털 교실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K-12 학년
- 고등 교육
글로벌 디지털 교실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