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해상도별(Full HD(1920 x 1080) 1080p 및 UHD(3840 x 2160) 2160p), 카메라별(통합 카메라, 브리지 카메라 및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2033년까지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 규모는 40억 7천만 달러에 달할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 규모는 2023년 20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40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년부터 2033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7.26%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다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28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이 제공됩니다.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해상도별(Full HD(1920 x 1080) 1080p 및 UHD(3840 x 2160) 2160p), 카메라별(통합 카메라, 브리지 카메라 및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 (북미 ,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
캠코더는 주로 비디오를 촬영하고 녹화하는 데 사용되는 휴대형 독립형 전자 장치입니다. 일반적으로 오른쪽에 잡을 수 있는 벨트, 왼쪽에 조절식 화면, 사용자를 향한 핫스왑 배터리, 내부 무소음 광학 줌 렌즈, 핫스왑 녹화 미디어가 특징입니다. 아날로그 신호는 테이프 기반 장치인 최초의 VHS 카세트 캠코더에 의해 기록되었습니다. 비용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캠코더는 일반적으로 저예산 영화 및 텔레비전 제작에 사용됩니다.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주로 영화 산업에서 일하는 학생과 인턴으로 구성됩니다. YouTube와 같은 인터넷 비디오 녹화의 도입과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화가 빠르게 진행됨에 따라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생 동물 사진을 촬영하려면 고화질 캠코더가 필요하며 이러한 카메라가 밤에 어둠 속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은 본질적으로 카메라 수요를 촉진합니다. 그러나 캠코더의 높은 비용은 시장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풀 HD(1920 x 1080) 1080p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상도를 기준으로 디지털 캠코더 시장은 full HD(1920 x 1080) 1080p와 UHD(3840 x 2160) 2160p 로 구분됩니다 . 이 중 full HD(1920 x 1080) 1080p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블루레이, 인터넷 비디오 스트리밍 및 텔레비전 시장에서 해상도가 상당히 수용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빠르게 움직이는 것에 대한 뛰어난 이미지 품질로 인해 이 해상도 형식은 720p 및 1080i에 대한 인기 있는 대안이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눈에 편안한 고품질 비디오를 녹화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비디오를 볼 때 이를 선호합니다. 또한 1080p는 4K와 같은 고해상도보다 비디오와 사진을 저장하는 데 필요한 저장 용량이 적습니다. 1080p 콘텐츠는 CPU 전력이 덜 필요하므로 장치가 비디오를 빠르게 처리하고 재생할 수 있습니다.
브릿지 카메라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디지털 캠코더 시장은 카메라 에 따라 통합 카메라, 브리지 카메라,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로 분류됩니다 . 이 중에서, 브리지 카메라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고품질 사진에 대한 욕구 증가와 카메라 기능 개선이 부분적으로 개발에 책임이 있습니다. 이러한 카메라의 사진은 RAW 또는 JPEG 파일로 저장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편집 기능이 향상됩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디지털 캠코더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람들은 또한 이러한 경로를 통해 쇼핑하는 것을 선호하는데, 이는 매우 신뢰할 수 있고, 즉각적인 비교가 가능하며, 실질적인 검증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엄청난 돈을 쓰면 사람들은 조심스러워지므로 구매하기 전에 직접 제품을 검사하고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즉시 판매자에게 연락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디지털 캠코더 시장 .
예측 기간 동안 디지털 캠코더 시장 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캠코더에 대한 수요는 중국, 인도 등의 국가에서 특히 가처분 소득이 더 높은 중산층의 확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고품질 캠코더는 TV, 영화 및 인터넷 콘텐츠 제작을 포함하는 이 지역의 확장되는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영화 업로드 사이트의 확장으로 인해 시각적 스토리텔링 트렌드가 촉진되어 블로깅 , 여행 및 개인 콘텐츠 제작을 위한 소비자 수준 캠코더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향상된 이미지 품질, 더 작은 디자인, 4K 해상도 및 이미지 안정화와 같은 기능을 포함한 기술 개발이 시장 확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디지털 캠코더 시장 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그리스, 프랑스, 이탈리아와 같은 나라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취미는 관광 입니다 . 따라서 사람들은 친구들과 함께 이러한 순간을 촬영하고 주변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기 위해 녹화 장비를 휴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게다가 스웨덴과 벨기에와 같은 여러 나라에서 커리큘럼은 자연 환경에서 수행되는 실용적인 과제를 강조합니다. 따라서 부모, 자녀, 그리고 대부분의 교육자들은 관찰을 포착하기 위해 디지털 캠코더를 사용하는 것을 고집합니다.
디지털 캠코더 시장 의 주요 기업 으로는 Canon Inc., GoPro, Inc., JVCKENWOOD Corporation, Panasonic, SAMSUNG, DJI Technology Co. Ltd., SONY, TOSHIBA CORPORATION, Vivitar.com., Coby Electronics Corporation, Nikon Corporation, FUJIFILM Corporation, Sanyo Electric Co. Ltd., Creative Technology Ltd., Ricoh Imaging LTD.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사항
- 2024년 3월, 소니는 다양한 로그 모드, XAVC H 레코딩을 포함한 최첨단 기능, 영화적 외관을 갖춘 Burano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를 공개했습니다. 8.6K 풀 프레임 센서를 탑재한 소니의 Burano 카메라는 전문가들에게 향상된 영화 제작 역량을 제공할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인도에 출시되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디지털 캠코더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해상도별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
- 풀HD(1920 x 1080) 1080p
- UHD(3840 x 2160) 2160p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 , 카메라별
- 통합 카메라
- 브릿지 카메라
- 컴팩트 디지털 카메라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 유통 채널 별
- 오프라인
- 온라인
지역별 분석에 따른 글로벌 디지털 캠코더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