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산업 분야별(IT 및 통신, 마케팅 기관, BFSI, 영업 기업가), 플랫폼별(Android, iOS, Windows),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 규모, 2033년까지 4억 6,749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 규모는 2023년 1억 5,819만 달러에서 2033년 4억 6,749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1.4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 찾아보기 및 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 산업 수직(IT 및 통신, 마케팅 대행사, BFSI 및 영업 기업가), 플랫폼별(Android, iOS 및 Windows)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기존 명함의 가상 버전은 디지털 명함 시장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디지털 카드는 소셜 미디어, 이메일 및 스마트폰을 통해 쉽게 공유할 수 있으며 이름, 직함, 연락처 정보 및 온라인 프로필 링크와 같은 전문 정보를 포함합니다. 디지털 명함을 사용하면 물리적 교환과 수동 데이터 입력의 필요성을 없애 연락처 정보를 더 쉽게 전달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 및 이메일을 통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QR 코드 사용과 같은 기술 혁신을 통해 연락처 세부 정보를 더 쉽게 공유할 수 있고, 증강 현실(AR)을 통해 사용자는 눈길을 끄는 대화형 디지털 명함을 만들 수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를 통해 데이터를 업데이트하여 가장 최신의 정확한 정보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명함을 보내거나 받기 위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는 점은 시장 확장에 큰 장애물이 됩니다. 채택은 특히 인터넷 서비스가 불안정하거나 존재하지 않는 장소에서 디지털 명함을 보내거나 받기 위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기 때문에 방해를 받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연락처 정보 교환을 위해서는 플랫폼의 데이터 처리 절차 및 보안 보호 장치에 대한 확신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을 사용할 때 데이터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가 표면화됩니다.
IT 및 통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 수직에 따라 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은 IT 및 통신, 마케팅 대행사, BFSI 및 영업 기업가로 분류됩니다. 이 중 IT 및 통신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 혁신의 최전선에 있는 IT 및 통신 부문에서 디지털 솔루션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있습니다. 전문 네트워킹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업계의 강조가 높아짐에 따라 채택이 증가했습니다.
안드로이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랫폼을 기반으로 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은 Android, IOS 및 Windows로 분류됩니다. 이 중 안드로이드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ndroid의 오픈 소스 특성은 개발자가 제작하고 실험하도록 영감을 줍니다. 결과적으로 다양한 사용자 요구 사항과 선호도를 수용하기 위해 수많은 디지털 명함 응용 프로그램이 만들어졌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디지털 명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디지털 명함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나다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디지털 명함 시장을 가지고 있었고 미국은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디지털 명함은 전 세계의 연락처와 함께 배포하기 쉽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는 개인 및 회사에 적합합니다. 디지털 명함은 모바일 친화적이며 스마트폰 및 기타 모바일 장치가 널리 사용되기 때문에 이 지역의 모바일 중심 커뮤니케이션 관행과 잘 맞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디지털 명함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 지역에서는 영국 시장이 가장 높은 성장률을 보였으며 독일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신생 기업을 위한 수많은 기술 컨퍼런스가 이 지역에서 개최되어 교육, 아이디어 교환 및 다른 기업과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유익한 장소를 제공하여 디지털 명함의 활용을 가속화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Blinq Technologies Pty Ltd., Haystack, HiHello Inc., Itzme, Mobilo, Popl, Spreadly GmbH, Tapt, Uniqode Phygital Inc.(Beaconstac) 및 Virtual Business Car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10월, Adobe는 Mastercard, Meta 및 Etsy와 협력하여 중소기업을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Adobe Document Cloud 및 Adobe Creative Cloud에 대한 액세스는 중소기업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0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 업종별
- IT 및 통신
- 마케팅 대행사
- 증권 시세 표시기
- 판매 계약자
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 플랫폼별
- 로봇
- 이오스
- 윈도우
지역별 글로벌 디지털 명함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