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대화형 디지털 아바타 및 비대화형 디지털 아바타), 카테고리별(가상 에이전트 및 보조, 가상 인플루언서 및 기타), 최종 사용 수직별(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의료,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훈련, 자동차, IT 및 통신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6,517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은 2023년 181억 달러에서 2033년 6,517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3.1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제품별(대화형 디지털 아바타 및 비대화형 디지털 아바타), 범주별(가상 에이전트 및 어시스턴트, 가상 인플루언서 및 기타), 최종 용도 수직별(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의료,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훈련, 자동차, IT 및 통신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디지털 아바타 시장 은 인간을 닮은 가상 비서입니다.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실제 사람 또는 다양한 매개변수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온라인 회의, 수업, 게임룸 등과 같은 다양한 가상 환경에서 사람들의 대표자 역할을 합니다. 디지털 인간은 사용자의 필요, 목표 및 목표를 충족하는 일련의 사양에 의해 만들어지기 때문에 아바타에 포함됩니다. 메타버스가 소개된 이후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효율적이고 유익하며 매력적인 가상 작업 및 학습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몇 가지 요인이 디지털 아바타 시장의 성장과 채택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그래픽, 증강 현실(AR) 및 가상 현실(VR)과 같은 기술 발전은 디지털 아바타의 시각적 품질과 상호 작용을 크게 개선하여 사용자에게 보다 현실적이고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에 완전히 몰입하고 게임 경험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하는 개인화된 아바타는 게임 및 e스포츠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수요가 높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아바타 시장은 개인 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안 문제를 포함하여 확장을 제한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애물에 직면해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디지털 아바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은 인터랙티브 디지털 아바타와 비인터랙티브 디지털 아바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인터랙티브 디지털 아바타 부문 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용자 선호도에 맞게 또는 특정 작업 세트를 수행하기 위해 만들어진 실제 사람 또는 인공 사람의 가상 표현을 대화형 인간 아바타라고 합니다.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처리한 다음 적절하게 대응하여 사용자 문의를 처리합니다. 기업은 고객 관리 지원 서비스의 일부로 이를 사용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회의실, 회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에 활용됩니다. 기술 발전 덕분에, 반복적인 디지털 휴먼 아바타는 이제 사용자의 신체적, 행동적, 심리적 특성을 그 어느 때보다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가상 에이전트 및 보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종을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이 중 가상 에이전트 및 어시스턴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범주는 비용 효율성, 산업별 응용 프로그램, 수요 증가 및 기술 개선과 같은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신속한 응답, 개별화된 만남,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상 에이전트와 어시스턴트는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부문은 확장성, 적응성 및 변화하는 회사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가상 에이전트 및 비서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확장되고 있습니다. 가상 비서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은 더 많은 기업이 이점을 실현함에 따라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BFSI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 업종을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은 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의료,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및 훈련, 자동차, IT 및 통신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BFSI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휴먼 아바타는 은행, 금융 서비스 및 보험 산업에서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해 사용되는 주요 도구입니다. 이러한 조직은 원칙과 브랜드를 구현하는 디지털 페르소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도는 아바타로 구현됩니다. 효과적이고 개별화되며 원활한 고객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아바타는 BFSI 기관이 실시간으로 소비자 문의에 응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들은 또한 그것을 사용하여 서비스를 홍보하고 광고합니다. 업계의 디지털 휴먼 아바타 사용은 BFSI의 자동화 및 디지털화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교육을 통해 소비자 인식을 높이기 위해 고용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디지털 아바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디지털 아바타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도로 발달된 기술 시장에서 미국은 지역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AR, AI 및 머신 러닝과 같은 최첨단 기술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이 지역은 최고의 메타버스 개발자와 투자자의 본거지로,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시장 확장을 가속화합니다. 디지털 휴먼 아바타의 시장 채택 속도가 빨라진 것은 확립되고 네트워크화되고 성숙한 ICT 인프라가 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시장의 확장은 연구 개발에 대한 투자 증가에 의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기술 개선과 디지털화가 업계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아바타는 맞춤형 디지털 상호 작용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게임, 엔터테인먼트, 의료, 교육 및 소매를 포함한 부문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Epic Games, Inc., Pinscreen Inc., Soul Machines, NEON, AI Foundation, Microsoft Corporation, NVIDIA Corporation, UneeQ, Didimo, Inc., Spatial Systems, Inc., DeepBrain AI, Wolf3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1월, 엔비디아는 게임 개발자가 AI 모델을 디지털 아바타로 만들고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할 수 있도록 NVIDIA ACE(Avatar Cloud Engine) 프로덕션 마이크로서비스를 공개했습니다. 최신 ACE 마이크로서비스는 개발자가 대화형 아바타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NVIDIA Riva 자동 음성 인식(ASR)과 같은 AI 모델을 사용하여 생성 AI를 통해 유연한 다국어 음성 및 번역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고, NVIDIA Omniverse Audio2Face(A2F)를 통해 오디오 입력에서 역동적인 얼굴 애니메이션을 생성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제품별
- 인터랙티브 디지털 아바타
- Non-Interactive 디지털 아바타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카테고리별
- 가상 에이전트 및 어시스턴트
- 가상 인플루언서
- 다른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최종 용도 업종별
- 증권 시세 표시기
- 리테일 & 이커머스
- 의료
- 게임 & 엔터테인먼트
- 교육 및 훈련
- 자동차
- IT 및 텔레콤
- 다른
글로벌 디지털 아바타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