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광고 채널별(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디스플레이 광고, 이메일 마케팅, 제휴 마케팅), 광고 형식별(비디오 광고, 배너 광고, 텍스트 광고, 네이티브 광고, 오디오 광고), 산업 수직별(소매, 의료, 금융 서비스, 여행 및 호스피탈리티, 교육),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22억 5,84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는 2023년 4억 8,840만 달러에서 2033년 22억 5,84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6.5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1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과 심층적인 TOC를 찾아보십시오.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광고 채널별(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디스플레이 광고, 이메일 마케팅, 제휴 마케팅), 광고 형식별(비디오 광고, 배너 광고, 텍스트 광고, 네이티브 광고, 오디오 광고), 산업 업종별(소매, 의료, 금융 서비스, 여행 및 접객업, 교육)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디지털 광고 시장은 웹사이트, 검색 엔진, 소셜 미디어 플랫폼, 모바일 앱 및 이메일을 통해 상품, 서비스 또는 브랜드를 디지털 방식으로 광고하는 산업입니다. 이 업계는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 엔진 마케팅(SEM), 소셜 미디어 광고, 비디오 광고 및 프로그래매틱 구매와 같은 다양한 형식의 광고를 포함합니다. 또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인터넷 보급률, 휴대폰 사용량 증가, 온라인 구매 추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데이터 분석 및 AI의 발전으로 보다 타겟팅되고 개인화된 광고가 가능합니다. 또한 기업은 측정 가능한 ROI를 요구하는 반면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및 비디오 스트리밍은 광범위한 도달 범위를 제공합니다. 디지털 콘텐츠와 실시간 상호 작용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도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디지털 광고 환경의 트렌드는 비디오 및 인플루언서 광고의 인기 증가, AI를 통한 자동화, 인터랙티브 광고입니다. 음성 검색, 증강 현실을 위한 광고 형식을 확대하고 원활한 고객 경험을 위해 전자 상거래와 광고를 결합하는 데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디지털 광고 시장의 제한에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 광고 차단기 사용, 규제 문제, 데이터 보안 및 교차 채널 캠페인 제공의 복잡성 증가가 포함되며, 이는 광고주의 가시성과 효율성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부문은 2023년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고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은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디스플레이 광고, 이메일 마케팅 및 제휴 마케팅으로 나뉩니다. 이 중 소셜 미디어 부문은 2023년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플랫폼의 사용자 규모와 정교한 타겟팅 기능, 더 나은 참여 수준, 브랜드 노출 및 고객 확보를 위해 소셜 미디어에 점점 더 의존하는 회사가 결합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비디오 광고 부문은 2023년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고 형식을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은 비디오 광고, 배너 광고, 텍스트 광고, 네이티브 광고 및 오디오 광고로 나뉩니다. 이 중 비디오 광고 부문은 2023년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빠른 속도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YouTube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플랫폼에서 비디오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동영상 광고는 더 많은 참여도, 더 풍부한 스토리텔링 잠재력 및 뛰어난 ROI를 제공하므로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고 전환을 생성하려는 광고주가 선호하는 광고 매체입니다.
소매 부문은 2023년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업종을 기준으로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은 소매, 의료, 금융 서비스, 여행 및 접객, 교육으로 나뉩니다. 이 중 소매 부문은 2023년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확장은 전자 상거래의 붐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매장은 판매를 창출하고 고객 상호 작용을 늘리며 제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온라인 광고에 크게 의존합니다. 데이터 기반 정보 및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한 타겟 광고의 업계 사용은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잘 발전된 디지털 생태계, 높은 수준의 인터넷 보급률 및 정교한 광고 기술에 의해 추진됩니다. Google, Facebook 및 Amazon과 같은 거대 기술 기업이 존재하고 거대한 소비자 기반이 결합되어 산업 전반에 걸쳐 디지털 광고의 필요성을 자극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의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터넷 보급률 가속화, 스마트폰 보급 증가,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의 전자 상거래의 출현은 시장 확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이 지역 산업의 소셜 미디어 사용 증가와 디지털화는 디지털 광고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촉진합니다.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 로는 Adobe, Amazon.com Inc., AOL(Yahoo), Baidu, ByteDance, Dentsu Inc., Disruptive Advertising, Globo, IAC, Meta, Microsoft Corporation, Tencent Holdings Ltd., Verizon, WebFX, X Cor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1월, 선도적인 다중 채널 광고 플랫폼인 StackAdapt와 캐나다 최고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Bell Media는 StackAdapt의 플랫폼을 통해 커넥티드 TV(CTV), 디스플레이, 비디오, 오디오 및 디지털 옥외(DOOH) 채널 전반에 걸쳐 Bell Media의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가능하게 하는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에이전시와 브랜드는 캐나다에서 가장 존경받는 프로그래매틱 리더 두 명을 통해 디지털 광고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도달 범위와 정확성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시장 세그먼트
-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광고 채널별
- 소셜 미디어
- 검색 엔진
- 디스플레이 광고
- 이메일 마케팅
- 제휴 마케팅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광고 형식별
- 동영상 광고
- 배너 광고
- 텍스트 광고
- 네이티브 광고
- 오디오 광고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업종별
- 소매
- 의료
- 금융 서비스
- 여행 및 접객
- 교육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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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타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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