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부과 화장품 스킨 케어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응용 분야별(노화 방지, 피부 미백, 헤어 및 두피 관리, 베이비 케어, 자외선 차단, 스트레치 마크 방지, 립 케어 등), 유통 채널별(온라인, 약국 및 약국 매장, 슈퍼마켓 및 하이퍼마켓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2033년 예측.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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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1,163억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 은 2023년 562억 달러에서 2033년 1,16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5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 응용 프로그램별(노화 방지, 피부 미백, 헤어 및 두피 관리, 베이비 케어, 선 케어, 안티 스트레치 마크, 립 케어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온라인, 약국 및 약국,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2033년까지 분석 및 예측.
피부 질환을 치료하고 피부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화장품은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임상적으로 검증되고 피부과 전문의가 입증한 활성 물질이 제형에 사용됩니다. 더모코스메틱은 피부 건강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특별히 개발된 제품입니다. 이는 피부 노화뿐만 아니라 현대 생활의 많은 스트레스 요인에 대한 자연적인 방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품의 주요 목표는 피부과 전문의가 권장하는 피부 관리 절차를 효율적으로 대체하는 것입니다. 또한 피부 문제의 근본 원인을 이해하고 시장을 주도하는 솔루션을 개발하려면 보다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통한 멀티태스킹이 필요하며, 이는 피부과 제품 제형의 복잡성에 의해 보장됩니다. 그러나 예상 기간 동안의 성장은 화장품에 포함된 유해 물질로 인한 화장품의 악영향에 의해 제약을 받을 것입니다.
헤어 및 두피 케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은 노화 방지, 피부 미백, 모발 및 두피 관리, 베이비 케어, 선 케어, 스트레치 마크 방지, 립 케어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헤어 및 두피 케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샴푸, 컨디셔너 및 세럼은 더모 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퍼스널 케어 제품이며, 이것이 세그먼트 확장의 이유입니다. 비듬, 칙칙한 모발, 건조한 모발, 탈모 등이 모두 이 제품으로 제거된다고 합니다. 탈모와 탈모는 시장 확장을 추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약국 및 약국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은 온라인, 약국 및 약국,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약국 및 약국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세분화된 성장은 많은 소비자가 여전히 실제 매장에서 제품을 탐색하고 구매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사실, 특히 고객의 요구와 피부 유형에 대한 개인화된 평가가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호한다는 사실에 의해 설명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의 전 세계 매출 중 약 1/3이 유럽에서 발생합니다. 노화 방지 또는 자외선 차단과 같은 장점이 추가된 다기능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스킨케어 요법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증가는 이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추세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의 이유는 이 지역의 목표 인구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모코스메틱의 사용은 중국과 인도와 같은 개발도상국에서 신제품 출시와 피부 노화, 자외선 손상, 다양한 피부 질환 등의 문제 증가로 인해 확대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성장은 이 요소에 의해 긍정적인 영향을 받습니다.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Procter & Gamble, LOreal Groupe, Unilever, Johnson & Johnson Services, Inc., Shiseido Co., Limited, Amorepacific, Beiersdorf, Kanebo Cosmetics Inc., Avon Products, Inc., Lotus Herbals Pvt. Ltd., VLCC Health Care Limited, Himalaya Global Holdings Lt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9월, 제37회 아메리카스컵 공식 자외선 차단 브랜드는 ISDIN입니다. 바르셀로나는 2024년에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글로벌 자외선 차단 인식 캠페인의 일환으로 관객과 레가타 참가자에게 자외선 차단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2023년 11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상표 중 하나인 CeraVe는 LOreal이 인도에서 피부과 뷰티 사업을 소개하는 데 사용된 별명이었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안티에이징
- 피부 미백
- 헤어 & 두피 케어
- 아기 돌보기
- 썬 케어
- 스트레치 마크 방지
- 립 케어
- 다른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 유통 채널별
- 온라인
- 약국 및 약국
- 슈퍼마켓 & 하이퍼마켓
- 다른
글로벌 더모코스메틱 스킨 케어 제품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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