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실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왁스 치실, 무왁스 치실, 치과용 테이프 등),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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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치실 시장은 2033년까지 10억 9,560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치실 시장 은 2023년 6억 380만 달러에서 2033년 10억 9,56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6.1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치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를 제품별(왁스 플로스, 왁스되지 않은 치실, 치과 테이프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라인 및 온라인)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치아 사이를 청소하는 데 사용되는 제품 시장은 치실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치실이라고 하는 실 모양의 끈은 칫솔이 닿을 수 없는 곳에서 음식과 플라그를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건강한 치아를 유지하려면 치실을 조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치아 사이에 끼어 칫솔로 제거할 수 없는 음식물 찌꺼기, 플라그, 세균 피막은 치실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끈이나 리본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왁스 처리 또는 왁스 처리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구강 건강 문제에 대한 소비자의 적극적인 치료의 결과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는 예방적 치과 치료 방법 중 하나는 정기적인 치실 사용입니다. 또한 치실 시장은 의료비와 가처분 소득 증가로 인해 확대되고 있습니다. 치주 질환, 치태 및 구강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치과 관리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나 치실은 지속 가능하거나 환경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치실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재활용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왁스 치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6.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치실 시장은 제품에 따라 왁스 치실, 왁스를 바르지 않은 치실, 치실, 치과 테이프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왁스 치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6.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수요에 부응하여 제조업체는 민트 향, 인체공학적 포장 및 친환경 소재를 포함한 추가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왁스 치실 솔루션을 만들었습니다.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치실 시장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오프라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5.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객은 쇼핑을 할 때 오프라인 세그먼트를 구성하는 많은 슈퍼마켓, 약국 및 편의점에서 치실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치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치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 CDC)에 따르면 북미 지역의 30세 이상 인구 중 약 42%가 잇몸 질환을 앓고 있으며, 이는 치실 사용과 같은 효율적인 예방 조치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음에 따라 치실에 대한 이 지역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 의료 시스템이 질병 발생 후 치료에서 건강 문제를 완전히 예방하는 것으로 전환함에 따라 자기 관리 관행에 대한 강조가 더욱 강조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치실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 소매 채널을 통한 치실의 접근성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치실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슈퍼마켓, 대형 슈퍼마켓 및 편의점과 같은 현대적인 소매 시설의 확장으로 이 지역의 더 많은 개인이 치실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치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ICPA Health Products, Ltd., Procter & Gamble Pärla Burst Oral Care, The Company of Colgate-Palmolive, Consumer Healthcare Prestige, Inc., Services by Johnson & Johnson, Inc., HRB Brand, LLC, AG's Lion Corporation Dr. Wild & Co., Sunstar Suisse SA, The Lowly Company., Prestige Consumer Health Care, Inc., Dwight & Church Co., Inc. 및 기타.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의 발전 상황
- 2023년 11월, 인도의 구강 건강 관리 분야의 주요 제약 회사인 ICPA Health Products Ltd.는 Plakoff로 알려진 고급 전기 물 치실기를 출시했습니다. Plakoff는 물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치아와 잇몸 사이의 부위를 치료하는 휴대용 구강 위생 장치입니다.
- 2022년 11월, Slate Dental이 출시한 Slate Electric Flosser는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치과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철저한 세척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최상의 치아 건강을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출시는 바쁜 일정을 보완하는 사용하기 쉬운 치과 치료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치실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치실 시장, 제품별
- 왁스 치실
- 왁스를 바르지 않은 치실
- 치과 테이프
- 다른
글로벌 치실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라인
- 온라인
글로벌 치실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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