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탈수 야채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감자, 토마토, 양파 및 기타), 형태별(분말 및 과립, 절단 및 플레이크, 전체), 최종 사용자별(상업 및 가정용),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2033년까지의 분석 및 예측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탈수 채소 시장 규모, 2033년까지 1,688억 9,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탈수 채소 시장은 2023년 786억 달러 에서 2033년 1,688억 9,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9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건조 야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190 페이지의 심층적 인 TOC와 210 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 개의 수치를 찾아보십시오. 유형별 (감자, 토마토, 양파 및 기타), 형태 (분말 및 과립, 컷 및 플레이크 및 전체), 최종 사용자 (상업 및 가정) 및 지역 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2033년까지 분석 및 예측.
탈수 야채 시장은 건조 절차를 거친 야채를 만들고 판매하는 산업을 말하며, 이는 수분에서 야채를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점에서 운송의 편리함과 함께 유통 기한을 단축시킵니다. 또한, 탈수된 야채는 항상 사용하기 전에 재구성하거나 다양한 식품 기반 제품을 통해 가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쉽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는 탈수 채소 시장의 가장 큰 원동력입니다. 바쁜 라이프 스타일이 증가함에 따라 제품을 쉽게 준비 할 수있는 긴 유통 기한이 필요합니다. 국제 무역량의 증가와 수입 건조 채소에 대한 글로벌 수요 증가는 수출에 대한 높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전 세계 건조 채소의 품질과 영양 함량을 유지하는 것은 약간 어렵습니다. 탈수는 일부 필수 영양소를 파괴하고 야채의 맛, 질감 및 색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탈수 방법이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영양 성분을 최대한 많이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일반적으로 고급 기술과 신중한 공정 제어가 필요합니다.
토마토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류에 따라 글로벌 건조 채소 시장은 감자, 토마토, 양파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토마토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놀라운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문별 성장은 사람들의 건강과 복지에 영향을 미친 전염병의 무차별적인 특성으로 인해 토마토를 포함한 과일과 채소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양한 식품 서비스 산업, 호텔 및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요리에 토마토를 활용함에 따라 이 산업의 토마토 부문 부분의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패스트 푸드 부문의 성장은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컷 & 플레이크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형태에 따라 전 세계 탈수 야채 시장은 분말 및 과립, 절단 및 플레이크, 전체로 나뉩니다. 이 중 컷 및 플레이크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은 컷과 플레이크로 알려진 야채의 형태에 의해 주도되어 분류 및 다지기를 포함한 사전 조리 번거로움을 제거합니다. 컷과 플레이크 형태는 요리하기 전에 채소를 담근 다음 접시에 직접 추가하기만 하면 되므로 시간이 절약됩니다.
상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탈수 야채 시장은 상업용과 가정용으로 나뉩니다. 이 중 상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특히 미국, 캐나다, 독일 등과 같은 선진국에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공 및 포장된 즉석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건조 야채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시장의 성장은 패스트 푸드 체인의 침투 증가와 식품 부문의 소비자들 사이에서 구매 및 소비 용이성의 편의성이 증가함에 따라 파생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탈수 야채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탈수 야채 시장의 대다수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시장에서 성장의 주요 추진자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프리미엄 식품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도시화로 인한 식습관의 변화와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은 인구가 많은 국가에서 새로운 맛에 대한 욕구도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은 소비자가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지역 판매는 다양한 아시아 태평양 국가, 특히 인도와 중국에서 제품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주도되었습니다.
중동과 아프리카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탈수 채소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비계절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는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가져왔습니다.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변화함에 따라 즉석 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의 성장을 더욱 촉진했습니다. 제품 포장 측면의 혁신 증가와 함께 소매 환경의 성장은 시장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탈수 야채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는 ITC Limited, California Sun Dry Foods, Mercer Foods, LLC, Green Rootz, BCFoods, Inc., European Freeze Dry Ltd., Van Drunen Farms, Bella Sun Luci, Mondelez International, Inc., Sensient Technologies Corporation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3년 9월, 텍사스에 본사를 둔 회사인 Sow Good Inc.는 브로콜리와 콜리플라워에서 고구마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동결 건조 야채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그들의 신제품은 영양 유지에 중점을 둘 것이며, 이를 통해 주요 성분의 영양 성분의 97% 이상을 유지하여 건강하고 편리한 식품에 대한 수요를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2023년 8월, 캐나다의 건조 과일 및 채소 생산업체인 Ingredion Inc.를 인수하여 입지를 강화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탈수 야채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탈수 야채 시장, 유형별
- 감자
- 토마토
- 양파
- 다른
글로벌 탈수 야채 시장, 형태별
- 파우더 & 과립
- 컷 & 플레이크
- 전체
글로벌 탈수 야채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광고 방송
- 가족
지역별 글로벌 탈수 야채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