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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고압 라미네이트 및 저압 라미네이트), 응용 분야별(가구, 바닥재, 벽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3월 2025
보고서 ID
SIK3629
페이지
222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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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은 2033년까지 미화 115억 8  천만 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Global Decorative Laminates Market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 규모는 2023년 83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115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2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고압 라미네이트 및 저압 라미네이트), 응용 분야별(가구, 바닥재, 벽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수치 및 차트가 포함된 222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탐색하세요.

 

장식용 라미네이트는 주거 및 상업 환경 모두에서 가구 표면 및 벽 패널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라미네이트 제품입니다. 그들은 캐비닛, 벽 및 가구와 같은 표면의 모양을 개선합니다. 고품질 종이와 수지를 결합하여 장식용 라미네이트로 알려진 단단하고 부서지기 쉬운 시트를 만든 다음 정교한 기술을 사용하여 압착합니다. 표면 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가구 상판, 주방 상판, 조리대, 캐비닛, 테이블 상판, 벽, 문 및 내부 구조물에 자주 사용됩니다. 그들은 다양한 색상, 디자인 패턴 및 질감으로 제공됩니다. 도시화, 재택근무 문화, 주거용 및 비주거용 건물의 증가는 모두 가구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내부 및 외부 벽은 모두 장식용 라미네이트, 특히 고압 라미네이트로 덮여 있어 상당한 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식용 라미네이트의 확장은 고객의 관심, 가정 및 사무실 개선에 대한 수요 증가, 핵가족의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은 Make in India 이니셔티브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인도를 제조업의 글로벌 중심지로 만들어 투자를 유치하고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장식용 라미네이트는 이제 주거용 및 상업용 건축 모두에서 더 수요가 많습니다. 그러나 운송 문제, 노동력 부족 및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장식용 라미네이트의 생산이 감소하여 전 세계적으로 최종 사용자의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고압 라미네이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은 고압 라미네이트와 저압 라미네이트로 분류됩니다. 이 중 고압 라미네이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압 라미네이트의 화학적, 항균성 및 긁힘 저항성과 같은 향상된 기능적 품질은 감염 통제 및 위생이 중요한 의료 환경에 매우 바람직합니다.

 

 가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은 가구, 바닥재, 벽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가구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식용 라미네이트는 가정 및 소매업체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목재 가구의 시각적 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North America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2023년 3월 North American Specialty Laminations의 Diversified Manufacturing 인수에서 알 수 있듯이 시장 참가자는 증가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여 제조 능력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주거 부문 확장과 가처분 소득 증가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Sekisui Chemical, Kronospan Holdings, SierraPine, Omnova Solutions, FunderMax, Airolam 장식 라미네이트, Archidply, Aica Kogyo Co., Ltd., OMNOVA Solutions Inc., Stylam Industries Ltd., Wilsonart LLC, Abet Laminati SpA, Panolam Industries International, Inc., Witex Flooring Products GmbH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6월, 알레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의 아베트 라미나티(Abet Laminati) 장식 패널이 "Io sono un drago" 프로그램에 소개되었습니다.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실화", 밀라노 트리엔날레.

 

  • 2023년 11월, EGGER UK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급스러운 무광 질감, 촉감 소재 액센트, 현대적인 유니 컬러를 특징으로 하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글로벌 컬렉션을 만들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장식용 라미네이트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장식 라미네이트 시장, 제품별

  • 고압 라미네이트
  • 저압 라미네이트

 

글로벌 장식 라미네이트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가구
  • 마루
  • 다른

 

글로벌 장식 라미네이트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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