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부채 자금 조달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부채 유형별(은행 대출, 채권, 상업 수표, 사모 배치, 자산 담보 증권 및 모기지 담보 증권), 차용인 유형별(기업, 금융 기관, 정부, 비영리 단체 및 개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부채 자금 조달 시장 규모 는 2033년까지 554억 4천만 달러 규모로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부채 자금 조달 시장 규모는 2023년 190억 1천만 달러에서 2033년 554억 4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CAGR 11.30%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부채 자금 조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주요 산업 통찰력을 부채 유형별(은행 대출, 채권, 상업 어음, 사모, 자산 담보 증권 및 모기지 담보 증권), 차용자 유형별(기업, 금융 기관, 정부, 비영리 단체, 및 개인),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부채 자금 조달 시장은 차용자와 대출 기관이 교환 부채 증권에 연결하는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금 조달을 통해 회사, 정부 및 개인은 돈을 빌리고 이자와 함께 상환하는 데 동의하여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낮은 이자율, 세금 공제 가능한 이자 지급, 소유권 통제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 상당한 자본 금액에 대한 접근, 상환 유연성, 대출 확보를 위한 자산 활용 가능성 등 여러 요인이 부채 자금 조달 시장을 주도합니다. 이러한 특성을 통해 기업은 소유권을 희석하지 않고 자본을 조달하고 이자 지급과 관련된 세금 혜택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부채 자금 조달은 종종 다양한 성장 전략 및 확장 프로젝트에서 선호되는 옵션입니다. 그러나 부채 자금 조달 시장도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경제적 불확실성, 금리 상승, 엄격한 신용 규제, 대출자의 낮은 신용도, 불안정한 시장 상황, 특정 기업의 자본 접근 제한, 채무 불이행 위험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기업은 대출을 확보하거나 유리한 조건으로 채권을 발행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는 성장 계획과 투자 기회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은행 대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채 유형에 따라 부채 자금 조달 시장은 은행 대출, 채권, 상업 어음, 사모, 자산 담보 증권 및 모기지 담보 증권 으로 분류됩니다.이 중 은행 대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통적인 은행 기관은 대출 시장에서 강력한 발판을 마련하여 경쟁력 있는 이자율과 개인과 기업 모두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맞춤화된 다양한 대출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본 지출, 부동산 투자 및 개인 비용 조달을 위해 은행 대출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지배력이 더욱 공고해졌습니다. 은행 업무를 지원하는 규제 프레임워크는 기존 은행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와 결합되어 이 부문의 강력한 시장 입지에 기여합니다.
기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채무자 유형에 따라 부채 자금 조달 시장은 기업, 금융 기관, 정부, 비영리 단체 및 개인으로 나뉩니다. 이 중 기업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주로 확장, 혁신 및 운영 효율성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자본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업은 종종 주식 통제를 유지하면서 성장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해 부채 자금 조달을 모색하여 회사채 및 대출을 증가시킵니다. 저금리 추세는 기업이 자금 조달에 유리한 조건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대출을 받도록 장려합니다. 더욱이 불확실한 경제 환경에서 유동성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기업은 운영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강력한 부채 상품에 의존하게 되어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부채 자금 조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부채 자금 조달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성숙한 금융 인프라와 다양한 대출 기관의 존재에 의해 주도됩니다. 높은 소비자 지출과 기업 투자가 특징인 이 지역의 강력한 경제는 부채 자금 조달에 유리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한 재융자 옵션을 찾는 기업의 증가 추세와 모기지 및 소비자 대출의 증가가 이러한 성장에 기여합니다. 금융 서비스에 대한 규제 지원 및 기술 발전도 북미에서 부채 금융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은 경제 회복과 기업과 소비자의 금융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가 결합되어 촉진됩니다. 저금리와 양적완화 조치를 포함한 유럽중앙은행(ECB)의 완화적 통화정책은 차입과 투자를 장려합니다. 또한 지속 가능한 금융 및 녹색 채권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이 지역에 대한 투자를 유치하여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변화하는 경제 상황에 적응하고 혁신적인 자금 조달 옵션을 모색함에 따라
채권 금융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노무라 홀딩스, 소시에테 제네랄, JP모건 체이스, 골드만 삭스, 캐나다 왕립 은행, 뱅크 오브 아메리카, 웰스 파고, BNP 파리바, 씨티그룹, 스탠다드 차타드, 도이치 뱅크, HSBC, 바클레이즈, 크레디트 스위스, 모건 스탠리, UBS 그룹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부채 금융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부채 자금 조달 시장, 부채 유형별
- 은행 대출
- 채권
- 상업어음
- 사모
- 자산유동화증권(Asset-Backed Securities)
- 모기지담보부증권(Mortgage-Backed Securities)
글로벌 부채 자금 조달 시장, 차입자 유형별
- 기업
- 금융 기관
- 정부
- 비영리 단체
- 개인
글로벌 부채 자금 조달 시장, 지역별 분석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