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데이터 유형별(오디오, 이미지/비디오, 텍스트), 산업별(IT, 자동차, 정부, 의료, 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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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은 2033년까지 248억 7천만 달러를 초과할 것입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 규모는 2023년 29억 2,000만 달러에서 2033년 248억 7,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3.8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80페이지에 걸쳐 22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을 탐색하고, 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데이터 유형별(오디오, 이미지/비디오, 텍스트), 산업 수직별(IT, 자동차, 정부, 의료, 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을 살펴보세요.
기계 학습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수집 및 레이블 지정을 위한 원시 데이터의 중요성과 유용성은 이러한 데이터의 체계적인 수집 및 주석과 관련이 있습니다. 컨텍스트와 의미를 제공하기 위해 주석이나 레이블을 추가하려면 텍스트, 사진 및 센서 데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리소스를 선별해야 합니다. 기계 학습 모델의 정확성과 효율성을 개선하려면 모델을 훈련할 때 이러한 주석이 달린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은 전자 상거래, 의료 및 무인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주석이 달린 우수한 데이터 세트를 제공하면 인공 지능 기술의 개발 및 개선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태그가 지정되지 않은 사진 세트를 자동으로 정렬하고 사회적으로 공유된 사진에서 상업적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과 같은 기능입니다. 또한 마모 감지, 상태 모니터링, 지형 감지 및 비상 차량 식별을 포함한 자율 주행 자동차를 위한 정교한 안전 기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민감한 데이터를 처리할 때, 특히 개인 정보 보호가 중요한 부문에서 데이터 수집 및 레이블 지정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유럽의 GDPR(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및 전 세계의 유사한 개인 정보 보호법과 같은 규정은 사람들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엄격한 보호 장치를 요구합니다. 인도의 가장 최근의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인 2023년 디지털 개인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법(DPDP)에 따르면 개인 정보는 해당 주체의 명시적인 동의가 있어야만 취급될 수 있습니다. 또한 법률은 개인정보가 동의 없이 "적법한 목적"으로 처리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비디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데이터 유형에 따라 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은 오디오, 이미지/비디오 및 텍스트로 분류됩니다. 이 중 이미지/비디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미디어, 의료, 자동차 및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컴퓨터 비전의 사용 증가가 이 부문의 부상에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예측 기간 동안 이 부문의 확장은 전 세계 정부가 안면 인식 및 공공 감시 기술의 사용을 확대함에 따라 주도되었습니다.
IT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업종에 따라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은 IT, 자동차, 정부, 의료, BFSI,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IT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인공 지능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IT 산업에서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은 이 지역의 급속한 기술 발전과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과 관련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높은 수요에 의해 주도됩니다. 많은 IT 거대 기업과 AI 연구 센터가 있는 북미 지역은 소매, 의료 및 자동차와 같은 다양한 부문에서 혁신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레이블이 지정된 데이터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습니다. 데이터 라벨링 시장은 정부 지원과 자동화 및 인공 지능에 대한 기업의 투자로 인해 확장되었습니다. 이제 이 지역의 잘 구축된 클라우드 컴퓨팅 및 데이터 스토리지 인프라 덕분에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이는 정교한 알고리즘을 훈련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은 번영하는 디지털 경제와 가속화되는 기술 발전에 의해 추진되고 있습니다. 데이터 주석 서비스 회사는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가 AI 연구 개발에 상당한 투자를 한 결과로 급증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크고 다양한 인구가 제공하는 풍부한 데이터 덕분에 현지화된 통찰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Reality AI, Globalme Localization Inc., Global Technology Solutions, Alegion, Labelbox, Inc., Dobility, Inc., Scale AI, Inc., Trilldata Technologies Pvt. Ltd., Appen Limited, Playment Inc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2년 5월, Sumake North America는 자동차, 전기 및 산업 응용 분야를 위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포괄적인 소스로서 최신 제품인 EA-SC100 도구 관리 시스템을 출시합니다. 이 시스템에는 실시간으로 결과를 볼 수 있는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와 데이터 수집 및 도구 구성을 위한 원격 관리 시스템이 있습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기술별 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
- 문자 메시지
- 이미지/비디오
- 오디오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
- 술래
- 자동차
- 정부
- 의료
- 증권 시세 표시기
- 리테일 & E-커머스
- 다른
지역별 글로벌 데이터 수집 및 라벨링 시장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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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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