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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유제품 믹스, 유제품/비유제품 성분, 운반체로서의 유제품, 기능성 성분으로서의 유제품 및 기타), 형태(분말, 액상 및 스프레드), 응용 분야(베이커리 제품, 아이스크림, 영유아용 조제분유 및 기타) 및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로 글로벌 유제품 믹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을 제공하고, 2023년부터 2033년까지 분석 및 예측을 제공합니다.

출시일
1월 2025
보고서 ID
SIK1585
페이지
210
보고서 형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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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소비재

2033년까지 미화 67억 8천만 달러 규모의  글로벌 유제품 혼합  시장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유제품 블렌드 시장 규모는 2023년 31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67억 8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83%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유제품 블렌드 시장

글로벌 유제품 블렌드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차트가 포함 215 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제품 혼합물, 유제품/비유제품 성분, 담체로서의 유제품, 기능성 성분으로서의 유제품 및 기타), 형태 (분말, 액체 및 확산 가능),  응용 프로그램별(베이커리 제품, 아이스크림, 유아용 조제분유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유제품 블렌드는 버터와 통합 크림을 결합한 것으로 구성됩니다. 식물성 기름이 들어 있기 때문에 빵 위에 펴서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유제품 믹스는 제품에 보다 확실하고 진정한 맛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유제품 블렌드 맛의 가용성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확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되는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유제품 혼합 시장은 소비자의 건강 문제 증가로 인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잘 정립된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유제품 혼합물은 베이커리, 제과, 식품 및 음료, 유아용 영양 분유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용됩니다. 이 시장의 광범위한 응용 분야는 주요 성장 동력이 되었습니다.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는 보다 편리하고 영양이 풍부한 옵션을 포함하도록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유제품 혼합 제품은 유제품 가공 공정의 발전으로 인한 품질, 일관성 및 유통 기한의 개선으로 인해 전유 제품에 대한 보다 저렴한 옵션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유제품 혼합 시장은 전통적인 유제품 상품의 비용 상승으로 인해 더 느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제품/비유제품 성분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제품 블렌드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유형에 따라 유제품 블렌드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유제품 혼합물, 유제품/비유제품 성분, 담체로서의 유제품, 기능성 성분으로서의 유제품 및 기타. 이 중 유제품/비유제품 성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제품 혼합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제품/비유제품 성분은 유제품과 비유제품 성분의 혼합물로,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대체 성분과 함께 유제품의 이점을 제공함으로써 특정 영양 요구 사항 또는 선호도를 가진 고객에게 어필합니다.                                          

 

퍼질 수 있는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유제품 혼합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식에 따라 유제품 블렌드 시장은 분말, 액체 및 퍼질 수 있는 것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퍼질 수 있는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유제품 혼합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퍼질 수 있는 유제품 혼합물은 바로 먹을 수 있고 편리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로 인해 수요가 많습니다. 고객은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이는 현재 라이프스타일 루틴과도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퍼질 수 있는 유제품 혼합물은 기존 버터, 마요네즈 및 마가린을 대체하는 더 건강한 대체품으로 홍보됩니다. 그들의 수요는 감소된 지방 함량과 제조 과정에서 추가 영양소의 통합으로 인해 증가했으며, 이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베이커리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제품 블렌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유제품 혼합  시장은 베이커리 제품, 아이스크림, 유아용 조제분유 및 기타로 분류  됩니다. 이 중 베이커리 제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유제품 블렌드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창의적인 맛과 유용한 특성으로 인해 유제품 혼합물은 케이크, 롤빵, 빵, 비스킷 등의 생산에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유제품 혼합물은 영양가가 높고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을 빠르게 만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제빵사들은 종종 유제품을 전통적인 우유와 버터의 훌륭한 대안으로 간주합니다. 베이커리 시장에서는 다양한 영양 품질을 가진 맞춤형 유제품 혼합물에 의해 그들의 매력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유제품 혼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유제품 블렌드 시장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유제품 혼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제품 혼합물 생산을 위한 광범위한 공급망이 있는 이유는 호주와 인도와 같은 이 지역의 저명한 국가들이 오랫동안 중요한 유제품 생산국이었기 때문입니다. 유제품 혼합물의 원료는 제조가 풍부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비용이 듭니다. 또한 인프라 지출 및 보조금은 다른 유익한 정부 정책 중에서도 이 지역의 유제품 혼합 부문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유제품 혼합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잘 정립되고 고도로 발달된 유제품 가공 인프라 덕분으로, 유제품 혼합물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유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 혁신, 품질 보증 및 효율적인 생산이 가능합니다. 또한, 유제품 혼합물에 대한 강력한 시장은 북미의 잘 정립된 유제품 섭취 문화에 의해 보장됩니다. 혁신적인 유제품 혼합물 제형에 대한 욕구는 맛, 편의성 및 영양가에 대한 소비자의 선호도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유제품 혼합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로는 Fonterra Co-operative Group Limited, Kerry Group plc, FrieslandCampina, Cargill, Incorporated, Döhler GmbH, AFP Advanced Food Products LLC, Cape Food Ingredients, Intermix Australia Pty Ltd., Agropur 등이 있습니다.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7월, 프리슬란트캄피나(FrieslandCampina)의 한 부서인 프리지아 플래그 인도네시아(Frisian Flag Indonesia)의 성명에 따르면 인도네시아 서부 자바주에 새로운 유제품 공장이 문을 열었다. 동남아시아에서 이 회사의 주요 허브는 이 공장이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유제품 산업이 국제적으로 확장될 수도 있습니다. 이 시설은 우유 믹스를 포함하여 연간 7억 kg의 유제품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 2024년 2월, Fonterra Co-operative Group Ltd.는 호주와 뉴질랜드에 있는 회사의 유제품 사업체인 Fonterra Australia와 Fonterra Brands New Zealand가 곧 합병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지역에서 회사의 위치는 이 전략적 통합 이니셔티브를 통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유제품 혼합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유형  별 글로벌 유제품 블렌드 시장

  • 유제품 혼합물
  • 유제품/비유제품 성분
  • 캐리어로서의 유제품
  • 기능성 원료로서의 유제품
  • 다른

 

형태별 글로벌 유제품 블렌드  시장

  • 가루
  • 액체
  • 퍼질 수 있는

 

글로벌 유제품 블렌드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베이커리 제품
  • 아이스크림
  • 유아용 조제분유
  • 다른

 

글로벌 유제품 블렌드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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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탈리아
    • 스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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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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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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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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