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g   +1-303-800-4326

글로벌 사이클링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사이클웨어 의류 및 사이클웨어 액세서리), 유통 채널별(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스포츠 잡화점, 전자상거래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출시일
2월 2025
보고서 ID
SIK3144
페이지
220
보고서 형식
샘플 요청하기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 규모는 2033년까지 미화 130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 은 2023년 58억 8,000만 달러에서 2033년 130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8.26%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사이클 웨어 의류 및 사이클 웨어 액세서리), 유통 채널별(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스포츠 버라이어티 스토어, 전자 상거래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사이클링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의류 및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산업을 사이클링 웨어 시장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재킷, 장갑, 반바지, 저지 등이 포함됩니다. 특히 도시 지역에서 자전거 타는 사람의 인구가 눈에 띄게 증가함에 따라 맞춤형 사이클링 의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자전거 도로와 자전거 주차장 등을 포함한 자전거 시설의 개선은 자전거 타기를 바람직한 교통 수단으로 만들어 이러한 패턴을 촉진합니다. 또한 피트니스와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소비자가 빈번한 활동의 일환으로 사이클링을 선택하게 되어 우수한 성능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사이클링 의류 시장에 연료를 공급하여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경쟁 및 레크리에이션 스포츠로서의 사이클링의 인기 증가는 계속해서 시장의 성장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어드벤처 스포츠 및 이벤트에 대한 참여가 증가함에 따라 정확한 성능 요구 사항을 해결하는 특수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피트니스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함에 따라 사이클웨어 시장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관심사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고성능 웨어를 찾는 더 넓은 고객 기반을 즐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현지 스포츠웨어 제조업체의 사이클링 의류는 일반적으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의 의류보다 저렴합니다.

 

사이클 웨어 의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사이클링웨어 시장은 사이클웨어 의류와 사이클웨어 액세서리로 분류됩니다. 이 중 사이클웨어 의류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7.9%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사이클링 경험을 향상시킬 특수 장비를 원하는 바이커의 수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레크리에이션 및 운송 수단의 한 형태로 사이클링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편안함, 통기성 및 수분 관리를 제공하는 고성능 의류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이퍼마켓과 슈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사이클링웨어 시장은 대형 슈퍼마켓과 슈퍼마켓, 스포츠 잡화점, 전자 상거래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하이퍼마켓과 슈퍼마켓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6.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쇼핑 채널에는 한 매장 아래에 다양한 사이클링 웨어 품목이 있어 고객은 다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품목을 물리적으로 검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핏과 품질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플러스 요인입니다.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사이클링 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

유럽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사이클링 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는 네덜란드와 독일과 같은 국가의 풍부한 사이클링 문화와 인프라에 의해 촉진됩니다. 레저 및 운송 수단의 한 형태로 사이클링의 인기는 사이클링 전용 의류에 대한 강력한 수요를 창출했습니다. 대규모 사이클링 이벤트는 또한 고급 사이클링 의류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촉진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사이클링 활동에 대한 참여가 높아짐에 따라 추진됩니다. 중국과 일본은 정부 지원에 힘입어 레저, 자전거 타기 및 사이클링 행사에서 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Lumiere & Co., GIRO SPORT DESIGN, Manifattura Valcismon, Rapha Racing Limited, Champion System, Decathlon, ASSOS of Switzerland GmbH, Endura Limited, Isadoreapparel 및 2XU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5년 2월, 윌리엄스 레이싱(Williams Racing)과 아틀라시안(Atlassian)은 아틀라시안 윌리엄스 레이싱(Atlassian Williams Racing)의 깃발 아래 전설적인 포뮬러 1 팀의 새로운 시대를 열 장기 타이틀 스폰서십 계약을 발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 부산물

  • 사이클 웨어 의류
  • 사이클 웨어 액세서리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 유통 채널별

  •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 스포츠 버라이어티 스토어
  • 전자 상거래, 기타

 

글로벌 사이클링 웨어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목차 요청:

지금 구매하기

보고서 세부 정보

페이지 220 페이지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언어 일본어
할인 요청

15% 무료 커스터마이징

요구 사항 공유

사용자 지정 요청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

보고서 세부 정보

ページ 220
퍼톡스 ,  부도프에서 시청하기
랑구아프 일본어
석방 2월 2025
접근 이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샘플 요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