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별(전문가용, 아마추어용), 유형별(저지, 장갑, 재킷, 기타), 최종 사용자별(남성, 여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2023~2033년 분석 및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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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은 2033년까지 81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 은 2023년 50억 달러에서 2033년 81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4.9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그림과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제품별(프로 및 아마추어), 유형별(저지, 장갑, 재킷 및 기타), 최종 사용자별(남성 및 여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사이클리스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의류, 액세서리 및 신발을 판매하는 산업을 사이클링 의류 시장이라고 합니다. 보안과 함께 사이클리스트의 편안함과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이 사이클링 의류의 목표입니다. 이러한 의복을 늘리면 착용자가 더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사이클링 복장에는 무엇보다도 저지, 레깅스, 재킷, 반바지 및 장갑이 포함됩니다. 이는 신체에서 수분을 빼내는 능력, 공기 저항 감소, 신축성 및 기타 특성과 같은 많은 이점 때문에 사이클링 의류가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객들은 빛나는 스마트 사이클링 의류의 개발에 끌리며, 이는 또한 개발을 위한 중요한 시장 기회를 전달합니다. 또한,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것으로 여겨지는 또 다른 요인은 전 세계적으로 비만 유병률 증가의 결과인 소비자의 건강 의식 증가입니다. 그러나 개선된 자동차 발전과 사이클 사망률 증가는 멀지 않은 미래에 문제의 대상 시장의 성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되는 추가 변수입니다.
아마추어 서비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은 프로와 아마추어로 나뉩니다. 이 중 아마추어 서비스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건의 기본 품질과 저렴한 가격은 아마추어를 만듭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더 큰 이유는 저렴한 가격에 아마추어 의류의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4.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형에 따라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은 저지, 장갑, 재킷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저지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4.4%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더운 날씨에도 몸을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저지입니다. 공기 막힘을 줄이고 외부 섬유를 통해 증산을 신속하게 배출할 수 있습니다.
남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3.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남성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상 기간 동안 3.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남성 사이클링 챔피언십의 비율이 더 높고 남성 참가자의 수가 더 많기 때문입니다. Cycling UK가 공개한 데이터에 따르면 모든 연령대의 남성이 여성보다 자전거를 약 2.5배 더 많이 탔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사이클링 의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사이클링 의류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전거 판매는 네덜란드, 덴마크, 독일, 스웨덴에서 증가하고 있으며, 이 지역에서 1인당 자전거 소유율이 가장 높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수요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이끄는 것을 높이 평가하는 이 지역의 사람들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생성된 사이클링 운동의 증가에 의해 촉발되고 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자전거를 이동 수단으로 활용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제품 소비에 기여했습니다. 1985년에 시작되어 매년 개최되고 있는 미국 내셔널 프로페셔널 로드 레이스 챔피언십(United States National Professional Road Race Championships)과 같은 엄청난 양의 사이클링 이벤트와 대회는 사이클링 스포츠와 제품 소비의 인기 상승에 추가로 기여했습니다.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Universal Colours, NIKE Inc, Adidas AG, Specialized Bicycle, Marcello Bergamo, Castelli, JAKROO, Mysenlan, CCN Sport, Capo Cycling Apparel, Champion System, Pas Normal Studios, Pearl iZUMi, Rapha Racing Limited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4월, 저명한 사이클링 의류 제조업체인 유니버설 컬러스(Universal Colors)는 대망의 2024년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이 회사는 어디에서나 라이더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적인 사이클링 의류를 다양하게 선보였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 부산물
- 직업적인
- 아마추어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 유형별
- 저지
- 장갑
- 재킷
- 다른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 최종 사용자별
- 남성
- 여성
글로벌 사이클링 의류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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