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보험 유형별(독립형 및 맞춤형), 보장 유형별(제1자 및 책임 보장), 기업 규모별(중소기업 및 대기업), 최종 사용자별(헬스케어, 소매, BFSI, IT 및 통신, 제조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은 2033년까지 981억 9,000만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 은 2023년 141억 달러에서 2033년 981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1.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테이블과 45개의 수치와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심층 TOC를 보험 유형별(독립형 및 맞춤형), 보장 유형별(당사자 및 책임 보장), 기업 규모별(중소기업 및 대기업), 최종 사용자별(의료, 소매, BFSI, IT 및 통신, 제조, 및 기타)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은 기업이 데이터 침해 및 사이버 공격을 포함한 사이버 범죄의 위험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정보 거버넌스, 정보 정책 및 IT 인프라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위험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하며, 이 모든 것은 표준 보험 상품 및 상업 책임 정책에 의해 보험에 가입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이버 공격과 데이터 침해는 모든 종류의 기업에서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포브스(Forbes)는 기업에 영향을 미친 랜섬웨어 공격의 수가 2021년 66%로 전년 대비 29% 증가했다고 보고합니다. 이러한 증가하는 사이버 공격으로 인해 회사의 운영 능력이 손상되었으며, 이는 시장 확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장된 고객 데이터가 풍부함에 따라 해커와 위협 행위자는 BFSI, 의료, 교육 및 소매와 같은 산업을 표적으로 삼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화, 인터넷 및 모바일 뱅킹, 온라인 쇼핑, 디지털 결제 및 전자 의료 기록의 증가로 인해 이러한 비즈니스에서 데이터 침해의 위험이 증가할 것입니다. 그러나 높은 보험료 비용은 시장에 어려움을 안겨줍니다. 보험사의 가격 인상으로 인해 사람들이 보험을 갱신하고 계속하는 것이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독립형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험 유형에 따라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은 독립형 및 맞춤형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독립형 부문은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립 실행형 보험은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보안 또는 개인 정보 보호 위반을 주장하는 소송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합니다. 또한 독립 실행형 계획은 송금 손실, 데이터 손실 또는 파괴, 비즈니스 중단을 포함한 다양한 자산 위험에 대한 보호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보험은 통신, IT, 의료 및 BFSI를 포함한 부문에서 잠재적인 산업 위험을 보장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퍼스트 파티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장 유형에 따라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은 제1자 및 책임 보장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퍼스트 파티 부문 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이버 공격 및 데이터 침해의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기업에 재정 지원을 제공합니다. 퍼스트 파티 산업은 사이버 절도, 해킹, 갈취 및 데이터 파괴의 증가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 규모에 따라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대기업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기업은 철저한 데이터 수집의 결과로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따라 사이버 범죄와 심각한 데이터 침해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규모 조직은 소비자 및 회사 데이터의 보안을 보호하기 위해 위험 관리 시스템에 막대한 투자를 합니다.
BFSI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은 의료, 소매, BFSI, IT 및 통신, 제조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BFSI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화, 모바일 앱, 온라인 뱅킹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는 사이버 위험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융 산업은 많은 데이터를 생성하므로 해커의 주요 표적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사이버 보안 보험에 대한 BFSI 산업의 필요성이 증가하여 부문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이버 공격의 증가와 심각한 데이터 손실 위험으로 인해 지역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은 국가의 엄격한 사이버 보안 규정과 강력한 정부 감독으로 인해 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확장은 최고의 솔루션 제공업체의 존재에 의해 지원됩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험 규제 한도의 변경으로 인해 특정 보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이는 지리적 확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Wavestone, Marsh 및 법률 회사 CMS의 데이터에 따르면 보험 청구는 유럽의 보험 수보다 더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기업의 디지털화가 여전히 피해를 주는 공격에 취약하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Travelers Indemnity Company, AXA XL, Chubb, American International Group, Inc., Beazley Group, AXIS Capital Holdings Limited, CNA Financial Corporation, BCS Financial Corporation, The Hanover Insurance, Inc., Zurich Insurance, Sayata Labs, Zeguro, Ivanti, SafeBreach, Cronus Cyber Technologies, Liberty Mutual, Lloyd's of London, Lockton, Munich Re Grou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7월, 27 개국에서 운영되는 다국적 보험사인 QBE Insurance는 QCyberProtect를 도입했습니다. 이 새로운 솔루션은 전 세계 다양한 고객의 사이버 복원력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진 포괄적인 사이버 정책입니다. QCyberProtect는 기존 사이버 위협과 새로운 사이버 위협으로 인한 손실에 대한 맞춤형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평판 손상, IT 및 비 IT 부문의 비즈니스 중단, 개인 정보 보호 책임 및 네트워크 보안 위반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부문을 기반으로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 보험 유형 별
- 독립형
- 맞춤형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 보장 유형 별
- 퍼스트파티
- 책임 보험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기업 규모 별)
- 중소기업
- 대기업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 최종 사용자 별
- 의료
- 소매
- 증권 시세 표시기
- IT 및 텔레콤
- 제조
- 다른
글로벌 사이버 보안 보험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