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곡면 TV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디스플레이 유형(곡면 및 평면), 애플리케이션(홈 엔터테인먼트, 상업용 디스플레이 및 게임),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분석 및 2023~2033년 예측.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커브드 TV 시장, 2033년까지 254억 9 천만 달러 전망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커브드 텔레비전 시장 규모는 2023년 127억 2천만 달러에서 2033년 254억 9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7.2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커브드 텔레비전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에서 디스플레이 유형(곡선 및 평면), 애플리케이션(홈 엔터테인먼트, 상업용 디스플레이 및 게임)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1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및 차트)이 포함된 210페이지에 걸쳐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커브드 텔레비전 시장은 커브드 디스플레이 디자인의 TV의 개발, 생산 및 유통과 관련된 글로벌 산업을 나타냅니다. 이 TV는 기존 평면 스크린 모델에 비해 더 깊은 깊이, 향상된 대비 및 더 몰입감 있는 시각적 경험을 제공하여 향상된 시청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커브드 TV 시장의 성장은 주로 OLED 및 QLED와 같은 디스플레이 기술의 발전에 의해 뒷받침되며, 이는 커브드 스크린의 미적, 기능적 매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가장 큰 응용 분야는 최상의 시청 경험이 가장 중요한 홈 엔터테인먼트, 게임 및 미디어 소비입니다. 시장은 주로 혁신적이고 미학적으로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기술에 대한 소비자 수요와 고급 프리미엄 TV의 성장 추세에 의해 주도됩니다. 더 큰 화면 크기, 더 높은 해상도(예: 4K 및 8K) 및 스마트 TV 기능과 같은 고급 기능을 갖춘 커브드 TV의 가용성 증가는 시장 성장에 더욱 기여합니다. 그러나 시장에는 몇 가지 과제가 있습니다. 고가의 커브드 TV, 커브드 스크린에 최적화된 형식의 콘텐츠 부족, 일부 지역에서 프리미엄 TV 모델에 대한 수요 감소가 제약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플랫 부문 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스플레이 유형에 따라 커브드 TV 시장은 커브드와 플랫 으로 분류됩니다.이 중 플랫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커브드 TV는 처음에 혁신적인 디자인과 몰입형 시청 경험으로 주목을 받았지만 평면 TV는 더 넓은 채택, 저렴한 비용 및 더 넓은 범위의 시청 환경과의 호환성으로 인해 여전히 지배적인 선택으로 남아 있습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부문 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커브드 TV 시장은 홈 엔터테인먼트, 상업용 디스플레이 및 게임으로 나뉩니다. 이 중 홈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홈 엔터테인먼트는 소비자가 영화, TV 프로그램 및 스트리밍 콘텐츠에 대한 향상된 시청 경험을 추구함에 따라 커브드 TV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는 주요 애플리케이션으로 남아 있습니다. 보다 자연스러운 시야와 더 깊은 깊이를 제공하는 커브드 스크린의 몰입감은 프리미엄 홈 시어터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어필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곡선 TV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 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곡선 TV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시장에서 북미의 지배적인 위치에 기여하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이 지역은 기술 채택률이 높으며, 소비자들은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커브드 TV와 같은 혁신적인 프리미엄 제품에 투자할 의향이 있습니다. 또한 북미 지역은 4K 및 스마트 기능과 같은 고급 기능을 갖춘 대형 고화질 TV에 대한 강력한 소비자 수요와 함께 전자 제품 소매를 위한 잘 구축된 인프라의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커브드 TV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중국, 인도 및 동남아시아와 같은 신흥 시장에서 가처분 소득 증가와 고급 소비자 전자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APAC 지역은 전자 제품 제조의 허브가 되었으며 많은 글로벌 TV 브랜드가 증가하는 소비자 기반을 충족시키기 위해 입지를 확장했습니다.
커브드 TV 시장의 주요 핵심 업체는 Samsung Electronics Co., Ltd., LG Electronics, Sony Corporation, TCL Corporation, Philips, Hisense, Panasonic, Vizio 등입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커브드 TV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커브드 TV 시장, 디스플레이 유형별
- 곡선
- 플랫
글로벌 커브드 텔레비전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홈 엔터테인먼트
- 상업용 디스플레이
- 게임
글로벌 커브드 텔레비전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