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크라우드펀딩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유형별(부채 기반 크라우드펀딩, 보상 기반 크라우드펀딩, 주식 기반 크라우드펀딩, 기부 기반 크라우드펀딩 및 기타), 응용 분야별(식품 및 음료, 기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동산, 의료 및 기타),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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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글로벌 크라우드펀딩 시장, 2033년까지 44억 1 천만 달러 규모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시장 규모는 2023년 11억 9천만 달러에서 2033년 44억 1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4.0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 된 210 페이지에 걸쳐 펼쳐진 주요 산업 통찰력을 유형별 (부채 기반 크라우드 펀딩, 보상 기반 크라우드 펀딩, 주식 기반 크라우드 펀딩, 기부 기반 크라우드 펀딩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 (식품 및 음료, 기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동산, 의료 및 기타)별로 찾아보십시오.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크라우드 펀딩은 기업가와 크리에이터가 대중에게 직접 어필하여 사업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모금 행사가 여러 투자자로부터 돈을 모을 수 있는 맞춤형 온라인 플랫폼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기업가와 창작자는 이제 은행이나 벤처 캐피털리스트와 같은 기존 채널을 거치지 않고도 프로젝트에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신생 기업이 전통적인 자본 접근의 대안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점점 더 많이 사용함에 때문입니다. 기존 접근 방식을 대체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하고 유연하며 효과적인 대안인 이 조직은 지분 투자, P2P 대출, 보상 기반, 기부 기반 및 하이브리드 모델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 지원 전략을 사용합니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은 기부자와 수혜자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하며, 다양한 마케팅 관행을 통해 기부자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금 모금을 위해 소셜 미디어와 같은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영향 요인을 조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시장은 번창하고 있으며,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 제공업체의 확산과 기술 발전으로 인해 스타트업이 투자자로부터 자본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크라우드펀딩 캠페인의 가시성과 접근성은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플랫폼에 의해 크게 확장되었으며, 이로 인해 참여와 기금 모금 노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크라우드소싱 플랫폼을 통해 기업은 제품의 성공을 테스트하고 고객과의 연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중의 무지, 광고 부족, 규제 감독, 사기 가능성 및 낮은 자금 조달 목표는 모두 크라우드 펀딩의 성장을 방해하여 잠재적 투자자를 제한하고 법적 보호를 약화시킵니다.
부채 기반 크라우드 펀딩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라우드펀딩 시장은 유형에 따라 부채 기반 크라우드펀딩, 보상 기반 크라우드펀딩, 주식 기반 크라우드펀딩, 기부 기반 크라우드펀딩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부채 기반 크라우드 펀딩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타트업은 부채 기반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빠르고 저렴하게 자금에 접근할 수 있으며, 이는 기존 은행 대출의 필요성을 없애고 투자자에게 더 나은 이자율을 제공하여 특정 부문에서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식품 및 음료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크라우드 펀딩 시장은 식품 및 음료, 기술,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동산, 의료 및 기타로 나뉩니다. 이 중 식품 및 음료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은 전 세계의 식품 및 음료 스타트업이 높은 구현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브랜드 인지도와 볼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크라우드 펀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크라우드 펀딩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북미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간의 경쟁으로 인해 수십억 달러의 자금을 조달했으며, 이는 혁신과 발전에 박차를 가했습니다. 시장은 정부 지원, 스타트업 성장, 소셜 미디어 사용, 인터넷 보급률 및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과 같은 요인으로 인해 확장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크라우드 펀딩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중국, 인도 및 인도네시아와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 디지털화 증가, 유리한 경제 상황, 인터넷 시설에 대한 쉬운 액세스와 같은 수많은 요인이 세그먼트 시장의 높은 성장률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ArtisteConnect.com, ToGather와 같은 크라우드 펀딩 웹 사이트. 아시아와 Wujudkn.com 는 신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개발을 장려하는 다양성과 확장성으로 인해 점점 더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크라우드 펀딩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Fundly, Crowdcube Capital Ltd, ConnectionPoint Systems Inc.(CPSI), Indiegogo, Seedrs Limited, Kickstarter, PBC, StartSomeGood, Fundable, GoFundMe, Wefunder Inc., CircleUp Network Inc., Crowdfunded Limited, Fundrise LLC. 등이 있습니다.
최근 개발
- 2024년 11월,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회사인 Pistako는 두 번째 제품 출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NuMarket 크라우드소싱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이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50,000는 공동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더 큰 규모로 생산되었습니다3. 이 캠페인은 이미 목표액의 20%를 모금하는 등 초기에 큰 지지를 받았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크라우드 펀딩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시장, 유형별
- 부채 기반 크라우드 펀딩
- 보상 기반 크라우드 펀딩
- 주식 기반 크라우드펀딩
- 기부 기반 크라우드 펀딩
- 다른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시장, 응용 프로그램별
- 식품 및 음료
- 기술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 부동산
- 의료
- 다른
글로벌 크라우드 펀딩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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