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크로스보더 B2C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결제 수단별(디지털 지갑, 신용/직불 카드, 인터넷 뱅킹 등), 제공 방식별(자체 브랜드 및 다양한 브랜드), 카테고리별(의류 및 액세서리, 식품 및 음료,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의료 및 영양, 가전제품, 가정용품, 개인 관리 및 뷰티 등),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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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크로스보더 B2C 이커머스 시장 받는 사람 2033년까지 10조 1,389억 1,000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는 2023년 1조 1,147억 5,000만 달러에서 2033년 10조 1,389억 1,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24.70%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 45개의 그림, 심층적인 TOC 찾아보기 글로벌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결제 방법별(디지털 지갑, 신용/직불 카드, 인터넷 뱅킹 등), 제품별(사내 브랜드 및 다양한 브랜드), 카테고리별(의류 및 액세서리, 식음료,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의료 및 영양, 가전 제품, 홈 퍼니싱, 퍼스널 케어 및 뷰티 등)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국경을 초월한 B2C 전자 상거래 시장은 많은 국가의 기업과 고객 간에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비즈니스는 인터넷을 사용하여 국제 거래를 더 쉽게 만들어 고객이 외부 시장에서 상품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B2B(Business-to-Business), B2C(Business-to-Consumer) 및 C2C(Consumer-to-Consumer) 판매가 포함된 형식 중 하나입니다. 이 산업의 성장은 대도시 지역에 거주하는 젊은이의 수가 증가하고 온라인 구매 또는 전자 상거래를 위한 기술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밀레니엄 세대의 대다수가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주문을 하기 때문에 인터넷 및 스마트폰 보급률의 증가가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가 구매 패턴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온라인 구매에 대한 소비자의 성향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민영화, 강화된 국제 무역 규정, 성장하는 세계화는 모두 전 세계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러나 시장 성장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고객은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상품을 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러한 경우 상품을 판매자에게 반품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디지털 지갑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제 방법을 기준으로 글로벌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은 디지털 지갑, 신용/직불 카드, 인터넷 뱅킹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디지털 지갑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 매출 획득은 글로벌 수준에서 약 48.6%에 불과하며, 이와 함께 온라인 결제의 인기 증가는 디지털 지갑 부문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정교한 기술 채택으로 인해 고객은 투명성 및 안전 조치로 인해 디지털 지갑 및 무현금 거래로 전환하고 있으며, 디지털 지갑을 사용한 글로벌 B2C 결제 채널의 개발이 시장을 발전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브랜드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퍼링을 기준으로 글로벌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은 자체 브랜드와 다양한 브랜드로 나뉩니다. 이 중 다양한 브랜드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국제 전자 상거래 산업에서 고객에게 제공되는 광범위한 상품 선택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이제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에 접근할 수 있게 되어 소비자가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구매하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여러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의류 및 액세서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카테고리를 기준으로 글로벌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은 의류 및 액세서리, 식품 및 음료,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의료 및 영양, 소비자 전자 제품, 가정용 가구, 퍼스널 케어 및 뷰티 등으로 나뉩니다. 이 중 의류 및 액세서리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글로벌 경제 활동의 증가로 인해 전자 상거래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의류 및 액세서리 구매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기 때문이며, 이는 이 부문의 성장을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구매 생태계가 확장되고 B2C 거래에서 현대 기술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의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신흥 시장의 인터넷 연결 및 스마트폰 사용 증가로 인해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 점유율이 높기 때문입니다. 인구의 증가하는 가처분 소득, 빠른 도시화, 생활 수준 향상은 모두 산업의 성장에 기여합니다. 중국, 인도,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의 꾸준한 경제 성장은 이 지역의 B2C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확장에 기여했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 성장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고급 제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정독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 지역의 높은 가격 수준 지수(PLI)는 지역 시장의 확장에 크게 기여합니다. 또한 Amazon과 같은 주요 시장 참여자는 이 지역의 B2C 국경 간 전자 상거래 부문에 기여합니다.
글로벌 크로스보더 B2C 이커머스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eBay Inc., ASOS, Jingdong JD.com, Fruugo.com Ltd., Apple Inc., BoxMe, Joybuy.com, Fruugo.com Ltd., Veepee, Rakuten, Anchanto Pte. Ltd., pinduoduo.com, SIA Joom(라트비아), Zalando, DHL Group, Amazon.com, Inc., Alibaba Group Holding Limited, Deutsche Post DHL Group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마켓 플레이어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4월, MATRADE(말레이시아 대외무역개발공사)와 Amazon Global Selling은 말레이시아 기업의 수요 증가에 대응하여 말레이시아의 국경 간 전자상거래 개발을 강화하기 위해 협력을 강화했습니다. 공동 성명서에서 양측은 2024년 한 해 동안 분기별로 아웃리치 이벤트를 제공하여 크로스보더 이커머스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말레이시아 브랜드 소유자가 아마존과 함께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동시에 미국 고객에게 더 많은 말레이시아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국경 간 B2C 전자 상거래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글로벌 크로스보더 B2C 이커머스 시장, 결제 수단 별
- 디지털 지갑
- 신용/직불 카드
- 인터넷 뱅킹
- 다른
글로벌 크로스보더 B2C 이커머스 시장, 제공을 통해
- 인하우스 브랜드
- 다양한 브랜드
글로벌 크로스보더 B2C 이커머스 시장, 카테고리 별
- 의류 & 액세서리
- 식품 & 음료
-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 헬스케어 & 영양
- 소비자 가전 제품
- 가구
- 퍼스널 케어 & 뷰티
- 다른
글로벌 크로스보더 B2C 이커머스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유럽의 다른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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