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배포 모드(클라우드 기반 및 전제), 소프트웨어 유형(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및 기타 소프트웨어 유형), 최종 사용자(기업 사용자 및 개인 사용자) 및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レポートのプレビュー
목차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가 미국 달러를 넘어설 전망 2033년까지 193억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행한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는 2023년 98억 달러에서 2033년 193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은 7.01 %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90페이지에 걸쳐 210개의 시장 데이터 표와 45개의 그림, 그리고 Global Creative Software에 대한 심층적인 TOC를 탐색 하세요 .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배포 모드(클라우드 기반 및 전제 조건), 소프트웨어 유형(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및 기타 소프트웨어 유형), 최종 사용자(기업 사용자 및 개인 사용자) 및 지역(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별 분석 및 예측 2023~2033년.
그래픽 디자인, 비디오 편집, 사진 편집, 애니메이션, 오디오 제작을 포함한 창의적인 작업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애플리케이션을 창의적인 소프트웨어라고 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예술적이고 창의적인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수많은 기능과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매력적인 소재를 제작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창의적인 소프트웨어에는 종종 템플릿, 특수 효과, 다양한 편집 도구,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및 기타 리소스가 제공됩니다. 원격 작업과 협업의 증가는 창의적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시장 추세의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과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은 기업이 원격 작업과 분산 팀을 채택함에 따라 창의적인 산업에서 점점 더 필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창의적인 워크플로의 환경을 변화시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실시간 협업 및 원격 프로젝트 액세스를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웨어의 사용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기업과 개인 사용자를 포함한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주요 장애물은 창의성 소프트웨어 비용 상승입니다. 고급 창의적인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는 비용 때문에 방해를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아마추어와 독립 계약자의 경우 그렇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세그먼트는 예상 기간 동안 2023년에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개발 모드를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은 클라우드 기반 및 구내로 분류됩니다. 이 중 클라우드 기반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정 기간 동안의 시장. 모든 기기와 장소에서 도구와 파일에 액세스하면 산출량이 증가하고 팀워크가 촉진되며, 이는 프리랜서와 원격 팀이 흔한 창의적 산업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클라우드 기반 창의적 소프트웨어의 저렴한 가격도 채택에 기여했습니다. 온프레미스 솔루션과 달리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구독 기반 비즈니스 모델을 사용하므로 상당한 초기 하드웨어 및 라이선스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에 따라 시장은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및 기타 소프트웨어 세그먼트로 분류됩니다. 이 중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상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지배적인 위치의 주된 이유는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광고와 같이 시각적 콘텐츠가 필수적인 다양한 부문에서 광범위한 수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강력한 커뮤니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강력한 그래픽 디자인 도구에 대한 필요성은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증가로 인해 더욱 촉진되었습니다.
엔터프라이즈 세그먼트 편집 중 세그먼트는 2023년 추정 기간 동안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기업 사용자와 개인 사용자로 분류됩니다. 이 중 기업 세그먼트 편집 부문은 2023년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제품 디자인, 마케팅 및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서 디지털 자산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술, 소매 및 자동차를 포함한 다양한 산업의 기업은 대부분 회사 브랜딩, 제품 디자인 및 마케팅 담보를 만들기 위해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에 의존합니다. 여러 플랫폼과 지역에서 통합된 콘텐츠 관리에 대한 요구 사항은 기업이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로 나아가는 또 다른 요인입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예측 기간 동안의 시장. 이 지역의 강력한 기술 인프라와 미국 본사가 있는 최고의 창의적 소프트웨어 회사의 집중이 이러한 리더십을 담당합니다. 북미는 오랫동안 기술 혁신에서 세계를 선도해 왔기 때문에 창의적 산업을 포함한 정교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생성과 빠른 도입에 유리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고급 그래픽 디자인, 비디오 편집 및 기타 창의적 도구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강력한 콘텐츠 제작 및 디지털 마케팅 문화는 이 지역의 시장 지배력에 더욱 기여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규모 경제 성장과 기업 및 콘텐츠 제작자의 창의적인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이 지역의 국가들은 기술 인프라가 개선되어 상당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개발도상국은 상업 활동을 단순화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비디오 녹화 및 편집 솔루션과 기술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치열한 경쟁 시장 지위가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을 촉진하여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및 교육 분야의 기업에 대한 전반적인 투자 수익률을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큰 성장 잠재력과 유망한 경제적 미래로 인해 일부 글로벌 기업은 해당 지역에서 클라우드 운영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의 주요 공급업체 시장 Livestorm, AdCreative.ai, VideoLan, GitGuardian, Content Square, Notepad++, Weglot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층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연구 회사
- 벤처 캐피탈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주요 시장 개발
- 2024년 4월, Cadence Design에서 거대한 칩 디자인을 위한 두 개의 새로운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이전 플랫폼에 비해 이 플랫폼은 더 큰 용량과 더 빠른 성능을 제공합니다 .
시장 세그먼트
이 연구에서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의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를 세분화했습니다. 아래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준으로 한 시장: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 배포 모드 별
- 클라우드 기반
- 전제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 소프트웨어 유형별
- 그래픽 디자인 및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 기타 소프트웨어 유형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 최종 사용자별
- 기업 사용자
- 개별 사용자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소프트웨어 시장, 지역별
- 북아메리카
- 우리를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제국
- 유럽의 나머지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호주
-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미의 나머지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아랍에미리트
- 사우디 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지금 구매하기
우리는 시장에서 다루었습니다
- 24 / 7애널리스트 지원
- 전 세계 고객
- 맞춤형 인사이트
- 기술의 진화
- 경쟁력 있는 인텔리전스
- 맞춤형 리서치
- 신디케이트 시장 조사
- 시장 스냅 샷
- 시장 세분화
- 성장 동력
- 시장 기회
- 규제 개요
- 혁신 & 지속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