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수제맥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코로나19 영향 분석, 유형별(라거, 필스너, 에일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 트레이드 및 온 트레이드), 연령 그룹별(21-35세, 40-54세, 55세 이상) 및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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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시장, 2033년까지 3,052억 3,000만 달러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시장 규모는 2023년 1,026억 9,000만 달러에서 2033년 3,052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11.51%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에 대한 보고서의 110개 시장 데이터 표와 그림 및 차트가 포함된 215페이지에 걸쳐 있는 주요 산업 통찰력을 찾아보십시오. 유형별(라거, 필스너, 에일 및 기타), 유통 채널별(오프 트레이드 및 온트레이드), 연령 그룹별(21-35세, 40-54세 및 55세 이상),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 – 2033.
크래프트 맥주는 맛, 품질 및 전통적인 양조 기술을 우선시하는 소규모 독립 양조업자가 만듭니다. 이 양조장은 창의성과 혁신을 중시하기 때문에 특이한 재료와 조리법을 자주 실험합니다. 크래프트 맥주는 지역의 맛과 문화를 상징하는 다양한 맛과 품종으로 차별화됩니다. 또한 장인의 기술과 공동체 의식으로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크래프트 맥주 시장은 독특하고 맛있는 음료에 대한 고객 선호도의 변화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현지에서 양조된 수공예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와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소량 수제 맥주에 대한 수요는 프리미엄 맥주 경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시장은 또한 유기농이며 칼로리가 낮은 장인 양조주에 끌리는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 의해 형성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크래프트 맥주 양조업체의 수익성은 높은 초기 비용과 자주 직면하는 지속적인 운영 비용으로 인해 크게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이 맥주 이 부문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래프트 맥주 예상 기간을 통한 시장.
유형에 따라 크래프트 맥주 시장은 다음과 같이 분류됩니다. 라거, 필스너, 에일 등. 이 중 라거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라거는 상쾌하고 상쾌하며 알코올 도수가 낮고 따뜻한 날씨에 가볍게 마시기에 이상적인 것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크래프트 맥주 양조업자들은 프리미엄 재료와 정교한 양조 기술을 사용하여 프리미엄 라거를 만듭니다. 크래프트 맥주 양조업체들은 새로운 재료와 풍미를 도입하여 전통적인 라거의 한계를 뛰어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혁신에 매력을 느낍니다. 라거는 또한 일년 내내 생산할 수 있고 풍미를 잃지 않고 어디로든 운송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이 더 편리합니다.
온트레이드 부문은 전 세계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래프트 맥주 예상 기간을 통한 시장.
유통 채널에 따라 크래프트 맥주 시장은 오프 트레이드(off-trade)와 온트레이드(on-trade)로 분류됩니다. 이 중에서, n-Trade 부문은 예상 기간 동안 전 세계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트레이드 유통 구성 요소에는 종종 커피숍, 클럽, 레스토랑, 바 및 숙박 시설이 포함됩니다. 오프 트레이드 부문에서 사용되는 전략과 절차는 제품 유통 및 판매를 위해 이 부문에서 사용되는 것과 완전히 다릅니다. 브루펍, 테이스팅룸, 티키 바는 보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의 욕구로 인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힘입어 전 세계 크래프트 맥주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밀레니얼 세대가 펍과 바 문화를 수용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21-35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크래프트 맥주 시장은 연령대에 따라 21-35세, 40-54세, 55세 이상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21-35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밀레니얼 세대라고도 하는 21세에서 35세 사이의 개인은 그들이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여러 회사의 성장에 부정적인 기여를 했습니다. 그들은 세계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고객이었습니다. 밀레니엄 세대의 변화하는 취향에 적응하기 위해 크래프트 맥주 생산자들은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해 왔습니다.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밀레니엄 세대의 증가는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 대한 수익성 있는 전망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젊은 층은 점점 더 다양하고 맛있는 맥주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변화하는 취향을 수용하기 위해 크래프트 맥주는 더 다양한 맛과 재료를 제공합니다. 지역 전통과 독특한 경험에 대한 열망에서 영감을 받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수제 맥주 양조업자들은 맛과 재료를 실험하고 있습니다. 또한 잠재력을 본 다국적 기업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산업을 설립함으로써 확장이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맥주 시장은 글로벌 양조 문화를 확립 한 길고 풍부한 양조 역사로 인해 견고한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품질 좋은 맥주를 높이 평가하며 크래프트 맥주 양조업체가 제공할 수 있는 창의성과 다양성에 개방적입니다. 유럽은 재정적으로 탄탄한 지역이며, 밀레니엄 세대는 프리미엄 맥주와 수제 맥주 양조업자가 제공하는 경험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의향이 있습니다. 유럽은 크래프트 맥주 시장에서 확고한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시장 성장의 중요한 요인인 다양한 크래프트 맥주를 원합니다.
크래프트 맥주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로는 Constellation Brands Inc., Bell's Brewery Inc., D.G. Yuengling & Son Inc., New Belgium Brewing Company Inc., Diageo Plc, Duvel Moortgat, Heineken NV, Oskar Blues Brewery LLC, Sierra Nevada Brewing Co., The Boston Beer Company Inc., Stone & Wood Brewing Co.(Lion Brewery Co.), Anheuser-Busch InBev SA/NV, 그리고 다른 사람.
최근의 동향 상황
- 2024년 8월, Tilray Brands Inc.는 조지아의 Terrapin Beer Co., 오레곤의 Hop Valley Brewing Co., 미시간의 Atwater Brewery, 텍사스의 Revolver Brewing의 4개 수제 맥주 양조장을 인수하기 위해 Molson Coors Beverage Co.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회사는 18개의 음료 브랜드를 인수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회사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크래프트 맥주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시장, 유형 별
- 맥주
- 필스너
- 맥주
- 다른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시장, 유통 채널별
- 오프 트레이드
- 거래에 관하여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시장, 연령대별
- 21-35 년
- 40-54 세
- 55세 이상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 시장, 지역 분석별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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