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시장 규모, 점유율,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킨 케어, 헤어 케어, 구강 케어),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전문 매장, 온라인 플랫폼),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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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시장 규모, 2033년까지 937억 3천만 달러 초과
Spherical Insights & Consulting에서 발표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23년 645억 8천만 달러에서 2033년 937억 3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3-2033년 예측 기간 동안 3.8%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찾아보기 210 시장 데이터 표 및 45 그림 190 페이지에 걸쳐 심층 목차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시장 규모, 점유율 및 COVID-19 영향 분석, 제품별(스킨 케어, 헤어 케어 및 구강 케어), 유통 채널별(슈퍼마켓 및 전문점 및 온라인 플랫폼) 및 지역별(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분석 및 예측 2023-2033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시장은 미용적 매력뿐만 아니라 약학적 이점을 제공하는 분야의 연구 및 제품 개발 영역을 나타냅니다. 생물학적 활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코스메슈티컬은 노화 방지, 보습, 자외선 차단, 피부 및 모발 관리와 같은 치료 효과를 제공합니다. 주요 동인은 소비자 인식과 미용 및 치료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수요이며, 이를 통해 화장품의 인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생활 방식의 변화로 인해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지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증가하고 젊어 보이고자 하는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노화 방지 및 피부 젊어지게 하는 화장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교적 새로운 생명 공학 및 피부과 분야의 보다 유망한 발전은 보다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의 생성으로 이어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또한 생물학적 활성 성분에 의한 부작용이나 부작용, 나쁜 평판, 소비자의 신뢰 상실의 위험이 있습니다.
스킨 케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을 기준으로 글로벌 화장품 시장은 스킨 케어, 헤어 케어 및 구강 케어로 분류됩니다. 이 중 스킨 케어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미용 및 치료 효과를 모두 제공하는 노화 방지, 보습 및 자외선 차단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촉진됩니다. 피부과 연구 및 생명 공학의 발전은 혁신적인 스킨 케어 화장품으로 이어져 이 부문의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였습니다.
온라인 플랫폼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시장은 슈퍼마켓 및 전문점과 온라인 플랫폼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온라인 플랫폼 부문은 2023년에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온라인 쇼핑의 편의성 증가, 제품 가용성 확대, 가격을 쉽게 비교하고 리뷰를 읽을 수 있는 기능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및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부상으로 소비자가 집에서 편안하게 화장품 제품에 더 쉽게 접근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이 부문의 시장 점유율과 성장 전망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화장품 제품에 대한 높은 소비자 인식, 상당한 가처분 소득 및 이 지역에 존재하는 주요 시장 참여자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 연구의 발전과 스킨케어 및 노화 방지 제품에 대한 더욱 강력한 초점은 코스메슈티컬 시장에서 북미의 선두를 더욱 강화합니다. 이 지역은 이미 탄탄한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고 온라인 쇼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시장 점유율 측면에서 계속해서 최고의 리더십 위치를 유지할 것입니다.
아시아 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성장은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가처분 소득 증가와 중산층 인구 증가와 함께 화장품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이 지역에서 코스메슈티컬의 채택을 주도하는 다른 요인으로는 소셜 미디어 및 뷰티 트렌드와 함께 사용 가능한 수많은 현지 및 국제 브랜드가 있습니다.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의 발전을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를 통한 지원은 아시아 태평양 화장품 시장의 강력한 성장 전망을 더욱 더합니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시장의 주요 공급업체로는 Procter & Gamble, Johnson & Johnson Services, Inc., Sabinsa, L'Oreal S.A., AbbVie Inc., Estee Lauder Inc., Unilever, Beiersdorf AG, Croda International Plc, Kao Corporation 등이 있습니다.
주요 타겟 고객
- 시장 참여자
- 투자자
- 최종 사용자
- 정부 당국
- 컨설팅 및 리서치 펌
- 벤처 캐피털리스트
- 부가가치 리셀러(VAR)
최근 개발
- 2024년 11월, 독일 스킨케어 브랜드 세바메드(Sebamed)는 피부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인도에서 '프로젝트 스킨 딥(Project Skin Deep)'을 론칭했다. 이 이니셔티브는 피부 층의 상세한 이미지를 특징으로 하여 전반적인 피부 건강을 위한 pH 균형 제형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시장 부문
이 연구는 2023년부터 2033년까지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수준에서 수익을 예측합니다. Spherical Insights는 아래에 언급된 세그먼트를 기반으로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시장을 분류했습니다.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시장, 제품 별
- 스킨 케어
- 헤어 케어
- 구강 케어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시장, 유통 채널별
- 슈퍼마켓 & 전문점
- 온라인 플랫폼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시장, 지역
- 북아메리카
- 우리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그 외 유럽 지역
- 아시아 태평양
- 중국
- 일본
- 인도
- 대한민국
- 오스트레일리아
- 아시아 태평양의 기타 지역
- 남아메리카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남아메리카의 나머지 지역
- 중동 & 아프리카
- 아랍 에미리트 연방
- 사우디아라비아
- 카타르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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